이것저것 리뷰/제품 리뷰

풀무원 간편식 한끼두부면 중화풍볶음면 후기

그란이 2022. 9. 2. 17:45

2분 만에 만들어 먹는 간편식, 한끼두부면 중화풍볶음면

안녕하세요. 그란이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풀무원에서 나온 간편식 한끼두부면 중화풍볶음면 후기를 써보려고 해요.

 

최근에 마켓컬리 할인 쿠폰을 받은 김에 한 번에 장을 봤었는데요, 장바구니에 가장 많이 담은 건 밀키트와 간편식이었어요. ㅎㅎ 간편식 종류가 점점 많아지는 것 같아서 너무 좋습니다.

 

풀무원-한끼두부면
풀무원-한끼두부면

그중에 가장 먼저 먹어본 제품은 바로 이 제품, 풀무원에서 나온 식물성 지구식단 한끼두부면입니다.

 

 

한끼두부면
한끼두부면

두부면을 알게 된 이후로 면요리는 두부면으로 대체해서 먹으려는 편이에요. 이번에 사본 제품은 중화풍볶음면이고, 총 내용량 220g, 310kcal이네요.

 

가격은 정가 4,980원인데, 세일할 때 구매해서 3천 원대에 살 수 있었어요.

 

한끼두부면-조리법
한끼두부면-조리법

조리법은 전자레인지 조리와 팬 조리 이렇게 두 가지 방법으로 만들어 먹을 수 있었어요. 정확히 말하면 만들어 먹는다기보다 데워먹는 방법이겠네요. ㅎㅎ

 

전자레인지에 조리할 때는 소스를 면 위에 고르게 붓고 전자레인지에 2분간 돌린 후 그대로 비벼먹으면 되고, 팬에 조리할 때는 올리브유와 두부면을 팬에 1분간 볶은 후 소스를 넣어 1분 더 볶으면 완성된다고 해요.

 

저는 두 개 같이 조리해서 먹느라 전자레인지 조리법, 팬 조리법 하나씩 해서 먹어봤어요.

 

한끼두부면-구성
한끼두부면-구성

한끼두부면은 중화풍볶음면 외에도 몇 가지 더 있었어요. 종류별로 넓은 면과 얇은 면으로 나뉘어 있는 것 같아요. 중화풍볶음면은 넓은 면이 들어있었고, 소스는 중화풍버섯 홍고추볶음소스였습니다.

 

 

두부면-소스
전자레인지-조리

먼저 전자레인지에 돌리려고 두부면 위에 소스를 뿌려 2분간 돌려주었어요.

 

올리브유-두부면두부면-소스붓기
팬-조리

전자레인지에 돌리는 동안 팬 조리도 시작했어요. 달군 팬에 올리브유 2큰술 두르고 두부면을 볶다가 소스를 부어 중불에서 1분간 더 볶아주었습니다.

 

팬조리-완성
팬조리-완성

올리브유가 들어가서 그런지 확실히 윤기가 생겼어요.

 

중화풍볶음면-조리법-비교
중화풍볶음면-비교

왼쪽이 전자레인지 조리, 오른쪽이 팬에서 조리한 모습입니다. 전자레인지에서 돌린 건 소스가 데워지면서 많이 튀어서 지저분해졌네요. ㅎㅎ 이렇게 같이 놓고 보니 팬에서 조리한 쪽이 더 맛있어 보이는 것 같아요.

 

저는 팬 조리한 쪽이 비주얼도 그렇고 맛도 더 좋았다고 생각했는데, 같이 먹은 남편은 별 차이 없다고 하네요. ㅎㅎ

 

중화풍볶음면-밥
중화풍볶음면-밥

두부면을 먹다 보니 소스가 은근히 넉넉하게 남아서 중간에 밥을 비벼서 같이 먹었어요.

 

처음 구매한 건 간편하게 한 끼 떼우는 겸, 두부면이라서 나름 다이어트식을 생각하고 산거였는데.. 소스가 매콤 짭조름하니 너무 맛있어서 남은 소스에 밥을 비벼먹지 않을 수가 없겠더라구요. 남은 소스에 밥 비벼먹기!! 추천합니다.

 

간편하게 한끼 해결하기 좋은 풀무원 한끼두부면 중화풍볶음면은 생각만큼 조리법이 간단했고 맛은 생각 이상으로 좋았어요. 앞으로 종종 사먹게 될 것 같아요. 다른 맛도 하나씩 구매해서 맛봐야겠습니다.

 

건강한 간편식 찾으신다면, 풀무원 한끼두부면 추천드려요!

 

 

홈카페 밀크티 캡슐시럽 추천 '어텐션 시럽'

 

홈카페 밀크티 캡슐시럽 추천 '어텐션 시럽'

집에서도 카페 분위기 낼 수 있는 밀크티 시럽, 어텐션 시럽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오늘은 집, 회사, 야외 어디서든 즐길 수 있는 밀크티 캡슐시럽, 어텐션 시럽 구매 후기를 써보려고해요.

taeranstory.tistory.com

세탁물 배송 서비스 런드리고 이용 후기 (가격, 할인코드)

 

세탁물 배송 서비스 런드리고 이용 후기 (가격, 할인코드)

집에서 편하게 드라이 맡기기, 세탁물 수거 배송 서비스 런드리고 안녕하세요. 그란이입니다. 오늘은 세탁 수거 배송 서비스 런드리고 이용 후기 포스팅을 해보려고 해요. 런드리고는 집에서 편

taeranstory.tistory.com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 어른이의 레고랜드 방문 후기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 어른이의 레고랜드 방문 후기

춘천 레고랜드 방문 후기 (주차 정보, 사전예약 이용권 할인)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이번 주 평일, 요즘 핫하다는 레고랜드에 다녀왔어요. 원래 가평 쪽으로 남편과 짧은 휴가를 다녀오려

taeran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