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리뷰/제품 리뷰

코카콜라 제로 한정판 마시멜로(MARSHMELLO), 드림월드(Dreamworld)

그란이 2022. 10. 13. 23:28

코카 콜라 제로 한정판 마시멜로, 드림월드 후기!

안녕하세요. 그란이입니다. 오늘은 코카 콜라 제로 리미티드 에디션 2종 마시멜로(MARSHMELLO)와 드림월드(Dreamworld) 후기를 써보려고 해요.

 

저희 부부는 탄산을 참 좋아해서 코카콜라 제로를 항상 구비해두었었는데요, 아무래도 건강에 안 좋다고들 하다 보니.. 조금 줄이고자 몇 달 동안 끊었었어요.

 

근데 최근에 코카콜라 제로 한정판을 발견해서 오랜만에 구매해봤습니다. 지금 냉장고가 아주 두둑한 상태예요. ㅎㅎ

 

사실 한정판이라고 해서 금방 판매 중지하는 줄 알았는데 아닌가 봐요. 코카콜라 마시멜로는 올해 7월에 공개되어서 아직 판매 중인 거 보니 판매 기간은 꽤 긴 것 같아요.

 

코카콜라제로-한정판
코카콜라제로-한정판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를 했고, 마시멜로와 드림월드 두 종류 모두 1캔에 1,000원~1,500원 정도 가격에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코카콜라제로
코카콜라제로

흰색 캔이 마시멜로, 파란색 캔이 드림월드 에디션이에요. 사실 마시멜로 에디션은 구매할 때까지 마시멜로 맛인 줄 알고 있었어요.. ㅎ 알고 보니 세계적으로 유명한 아티스트 DJ MARSHMELLO와 협업한 거라고 하네요.

 

DJ MARSHMELLO는 캔에 나와있는 그림처럼 항상 하얀색 마시멜로 헬멧을 착용하는 신비주의 콘셉트를 가진 아티스트라고 해요. 저는 이번에 처음 알게 되었지만 유튜브 구독자가 무려 5,600만 명 정도 되는 유명한 아티스트이더라고요.

 

코카콜라제로-마시멜로-영양정보
코카콜라제로-마시멜로-영양정보

마시멜로 영양정보를 한번 살펴봤습니다. 칼로리는 당연 0, 나머지는 일반 코카콜라 제로와 별 차이가 없어 보였어요.

 

코카콜라-마시멜로
코카콜라-마시멜로

맛은 일반 코카콜라 제로와 같이 단맛.. 그 외에 뭔가 다른 향이 느껴지긴 했는데 별 차이는 모르겠더라고요. 검색을 해보니 마시멜로만의 풍미의 정답은 '수박'과 '딸기'라고 합니다. 그러고 보니 딸기향이 좀 났던 거 같기도 하네요. ㅎㅎ

 

코카콜라제로-드림월드-영양정보
코카콜라제로-드림월드-영양정보

코카콜라 제로 드림월드 영양정보도 살펴봤어요. 드림월드는 그 이름 그대로 '꿈나라 맛'이라고 공개가 되었는데요, 원재료명을 살펴보니 복숭아 농축과즙이 첨가되어있는 걸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코카콜라-드림월드
코카콜라-드림월드

마시멜로 맛봤을 때와는 다르게 한 모금 먹고 바로 맛 표현이 가능했어요. 코카콜라 제로에 복숭아 통조림 국물 몇 방울 넣은 맛!

 

저는 복숭아 향을 원래 좋아해서 맛있다고 생각했는데 남편은 단번에 '불호'를 외쳤어요. 명확한 향과 맛이 느껴지는 만큼 호불호가 있을 것 같긴 해요. ㅎㅎ

 

 

여기까지 코카콜라 제로 한정판 마시멜로와 드림월드에 대해 짧은 후기 써보았습니다. 제 입에는 두 가지 모두 일반 코카 콜라 제로와 크게 차이는 없었던 것 같아요. 다만 지난번 마셔본 코카콜라 스타더스트보다는 맛있었어요. ㅎㅎ

 

가장 맛있는 건 오리지널이라고 생각하지만, 이렇게 이벤트성으로 출시되는 콜라보 제품들은 한 번씩 맛보는 것도 재밌는 것 같습니다. 코카콜라 좋아하신다면 판매 종료되기 전에 한번 드셔 보시길 추천드려요. :)

 

연남동 카페 커피 페어링 코스 '펠른(Perlen)'

 

연남동 카페 커피 페어링 코스 '펠른(Perlen)'

식스센스 커피 페어링 코스, 연남동 펠른 안녕하세요. 그란이입니다. 얼마 전 커피를 페어링 코스로 즐길 수 있는 연남동 카페 펠른에 다녀왔어요. 예전에 tvN 프로그램 식스센스에서 나온 이후

taeranstory.tistory.com

집들이 선물 추천 '이첸도르프 글라스' (오프라인 매장)

 

집들이 선물 추천 '이첸도르프 글라스' (오프라인 매장)

김포공항 롯데몰 시시호시, 이첸도르프 와인잔 애니멀팜 (시시호시) 안녕하세요. 그란이입니다. 오늘은 '나 혼자 산다' 안소희 와인잔으로 유명한 이첸도르프 글라스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해

taeranstory.tistory.com

PUK 코드 확인하는 방법 (아이폰 SIM PIN 변경)

 

PUK 코드 확인하는 방법 (아이폰 SIM PIN 변경)

유심 PIN 번호 변경 및 PUK 번호 확인 방법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최근 휴대폰 신종 해킹 방법으로 유심 스와핑이 많이 이슈되고 있어요. 유심 스와핑은 휴대폰을 잃어버린 적도 없고, 빌려

taeran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