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국내 여행

제주 서귀포시 택배 가능한 귤 가게 '김귤'

그란이 2022. 1. 20. 14:31

서귀포 중문관광단지 귤 가게 추천, 김서프가 만든 김귤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벌써 제주여행 네 번째 포스팅이네요! 오늘은 여행 두 번째 날 중문관광단지로 이동해서 방문했던 귤 가게 김귤 방문 및 택배 주문 후기를 써보려고 해요.

 

 

둘째 날 숙소인 신라호텔을 가기 위해 첫째 날 묵었던 신라스테이에서 600번 버스를 타고 중문관광단지로 이동했어요. 1시간 조금 안되게 걸린 것 같아요. 호텔에 짐을 맡기고 주변에 갈만한 곳을 알아보다가 가족들한테 귤을 보내기로 한 게 생각나서 근처 귤 가게를 찾아봤어요. 가장 가까이에 위치해있던 가게가 김귤이라는 곳이었는데 전화로 택배 가능한지 문의 후 된다고 하셔서 바로 걸어갔습니다.

 

▼카카오맵에 '김귤' 검색이 안돼서 같은 장소인 '김서프' 위치를 링크 걸어 두었어요!

 

김귤

영업시간 10:00 - 18:00

매주 토요일 정기휴무

노지감귤 5kg 20,000원

노지감귤 10kg 30,000원

[2022.01 기준]

 

스타벅스-제주중문점
스타벅스-제주중문점

'김귤'은 중문관광단지 호텔이 몰려있는 쪽에서 테디베어 뮤지엄, 스타벅스 쪽으로 올라오면 있어요. 여미지식물원 바로 옆쪽에 위치해있습니다. 신라호텔에서 출발해서 도보 약 20분 정도 걸렸어요. 1월이라 쌀쌀한 날씨였는데도 해가 좋아서 조금 더웠네요. ㅎㅎ

 

김귤-입구
김귤-입구

도착하자마자 세상 힙한 분위기가 풍겨서 조금 놀랐어요.

 

김서프-카페
김서프-카페

생각보다 먼 거리에 조금 지쳐서.. 당시에는 잘 몰랐는데 '김서프'라고 하는 서핑 강습도 같이 하시는 것 같네요. 어쩐지 사장님이 되게 젊어 보이셨고, 택배 주문서 작성했던 건물에도 김서프가 적혀있었어요. ㅎㅎ

 

 

김귤-귤
김귤-귤

귤 가게를 많이 가보지는 않았지만, 이렇게 감성 넘치는 귤 가게는 처음 봐요. ㅎㅎ 이날 채광도 좋아서 사진이 정말 잘 나오더라고요.

 

시식용-귤
시식용-귤

가게 입구에는 시식용 귤이 가득 놓여있었어요. 바로 주문하려고 했는데 한번 맛부터 보라고 하셔서 까먹어봤네요. 달기만 한 귤보다 약간 새콤달콤한 맛이 같이 있는 걸 좋아하는데 딱 그 맛!

 

귤은 전국 택배 배송 가능하고 5kg 2만 원, 10kg 3만 원(택배비 포함)이었어요. 가족분들 드릴 택배 주문하고, 저희 집에도 10kg짜리 주문하고 왔습니다. 주문한 다음날 발송된다고 하셨어요.

 

서비스-귤
서비스-귤

귤 택배 주문서 작성하고 있는데 서비스 귤을 이렇게나 많이 주셨어요. 제주 귤 인심이란 게 이런 건가요. 감동!

 

 

김귤-택배
김귤-택배

주문한 귤은 택배 발송 하루 만에 도착했어요.

 

귤택배
귤택배

택배 상자 문구도 뭔가 남다른 느낌이네요. ㅎㅎ '전기장판 켰어? 티비 켰어?'

 

귤-10kg
귤-10kg

김귤에서 주문한 귤 10kg 모습입니다. 시식했던 귤보다 큼지막한 크기였어요. 소분할 수 있는 봉투와 안내사항이 적힌 종이도 함께 들어있었어요.

 

귤-안내사항
귤-안내사항

안내서에는 주문하면서도 안내받은 내용인데, 상품 개봉 후 서늘한 곳에서 2~3일 정도 보관 먹으라고 쓰여있었어요. 새콤한 맛이 줄고 달콤한 맛이 더욱 살아난다고 하네요. 저희는 이틀 정도 숙성 후 먹었는데 적당히 달콤한 맛이 올라와서 맛있게 먹었어요. 다른 가족들도 다 맛있다고 하셨고, 특히 신거 좋아하는 언니네는 숙성하지 않고 바로 먹었는데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김귤 인스타그램 들어가 보니 지금은 레드향이 제철인가 봐요. 스마트 스토어로도 주문할 수 있어서 한번 주문해보려고요.

 

맛있는 제주 귤 주문할 곳 찾으신다면 '김귤' 추천해요. 제주 방문하신다면 가게도 슬쩍 들러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저는 그 분위기가 넘 맘에 들었거든요. ㅎㅎ

 

제주 가볼 만한 곳 추천 '스누피 가든'

 

제주 가볼 만한 곳 추천 '스누피 가든'

포토존 가득한 제주시 명소, 스누피 가든 안녕하세요. 그란이입니다. 오늘은 바로 이전에 포스팅한 '제주 회심'에서의 식사 후 들렀던 스누피 가든 방문 후기입니다! 스누피 가든은 가려고 계획

taeranstory.tistory.com

밀크티 맛집 '동경수선' 택배 배송 후기

 

밀크티 맛집 '동경수선' 택배 배송 후기

강원도 원주 밀크티 맛집 '동경수선' 택배 배송 후기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밀크티가 맛있기로 유명한 카페 동경수선에서 밀크티 택배 주문해본 후기를 써보려고 해요. '동

taeranstory.tistory.com

유효기간 10년 넘은 필름 현상 스캔 후기(여기현상소 추천!)

 

유효기간 10년 넘은 필름 현상 스캔 후기(여기현상소 추천!)

유효기간 지난 필름 현상 인화 가능할까?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저는 사진 찍는 것을 좋아해서 몇 번 필름 카메라를 배워볼까 고민한 적이 있어요. 성능, 화질 좋은 휴대폰, 디카에 너무 맛

taeran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