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리뷰/제품 리뷰

편의점 간식 젤리블리 3종(리치, 꿀, 애플망고) 후기

그란이 2022. 11. 8. 16:53

gs25 간식 추천, 젤리블리 젤리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오늘은 달달한 군것질 하고 싶을 때 먹으면 좋을 편의점 젤리, 젤리블리 먹어본 후기를 써보려고 해요.

 

젤리블리
젤리블리

'젤리블리'는 gs리테일 브랜드 유어스에서 나온 젤리인데요, 제가 구매한 리치, 애플망고, 꿀 외에도 샤인 머스캣, 요구르트 등등 다양한 맛이 있는 것 같아요.

 

저는 집 근처 gs25 편의점에서 구매했고, 비치되어 있던 세 가지 맛을 하나씩 데려왔습니다. 가격은 개당 800원이었어요.

 

 

젤리블리-영양정보
젤리블리-영양정보

젤리블리 영양정보를 살펴보니 리치는 70kcal, 애플망고와 꿀은 65kcal네요.

 

젤리블리-리치
젤리블리-리치

제일 맛있을 것 같은 리치 맛을 먼저 먹어봤어요. 포장상태에서 만져지는 느낌은 액체에 가까운 묽은 느낌이라 조심스럽게 뜯어봤는데, 말랑말랑 부드러우면서도 꽤 밀도 있는 느낌이었어요. 곤약젤리와 비슷한 것 같다고 생각했어요.

 

기대했던 만큼 리치는 맛있었어요. 많이 달지 않고 깔끔해서 더 좋았습니다. 젤리에 시럽 맛이 난다거나 너무 달달하면 먹고 난 후에 입에 단맛이 많이 남았을 텐데 그렇지 않아서 좋았어요. ㅎㅎ

 

젤리블리-꿀
젤리블리-꿀

다음으로 꿀맛을 먹어봤어요. 꿀이 함유량이 가장 높길래 꿀맛이 진할 줄 알았는데 꿀 향 나는 젤리.. 그 정도였어요. ㅎ 역시 이런 젤리는 상큼한 맛이 있는 과일맛이 더 나은 것 같네요.

 

사진은 못 찍었지만 다음날 애플망고도 먹어봤는데요, 꿀보다 더 불투명한 노란색의 젤리였어요. 애플망고도 리치 맛과 비슷하게 상큼 달달하니 맛있었습니다. 애플망고 맛이 향이 가장 강했던 것 같아요.

 

여기까지 gs25 편의점 간식 포스팅 젤리블리 3종 먹어본 짧은 후기를 써보았는데요, 세 가지 맛 중에서는 리치가 가장 맛있었어요. 800원이라는 가격도 나쁘지는 않지만 온라인으로 대량 구매 시 더 저렴하게 살 수 있으니.. 몇 박스 사서 좀 쟁여놔야겠습니다. ㅎㅎ

 

 

당 떨어질 때 먹으면 좋을 달달 간식 찾으신다면 젤리블리 추천드려요. :)

 

간단한 겨울 간식 추천 '미니 붕어빵'

 

간단한 겨울 간식 추천 '미니 붕어빵'

에어프라이어에 조리해먹는 간단 간식 미니 붕어빵(단팥, 우유) 후기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그저께 저녁에 날씨가 추워지니 슬슬 귤이 먹고 싶어서 마켓컬리 새벽 배송으로 장을 보는데,

taeranstory.tistory.com

가벼운 디저트 선물 추천 '웨이크앤베이크 타르트'

 

가벼운 디저트 선물 추천 '웨이크앤베이크 타르트'

에그 타르트 맛집, 웨이크앤베이크(Wake & Bake)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오늘은 저번 주에 아는 언니에게 받은 달달구리한 디저트 선물, 웨이크앤베이크 타르트 후기를 써보려고 해요. 웨이크

taeranstory.tistory.com

홈카페 밀크티 캡슐시럽 추천 '어텐션 시럽'

 

홈카페 밀크티 캡슐시럽 추천 '어텐션 시럽'

집에서도 카페 분위기 낼 수 있는 밀크티 시럽, 어텐션 시럽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오늘은 집, 회사, 야외 어디서든 즐길 수 있는 밀크티 캡슐시럽, 어텐션 시럽 구매 후기를 써보려고해요.

taeran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