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리뷰/제품 리뷰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냉동 피자 '고메 꿀고구마 피즈피자, 케이준 프라이즈 피자'

그란이 2022. 11. 28. 16:41

마켓컬리 간식 추천, 고메 꿀고구마 치즈피자 고메 케이준 프라이즈 피자

안녕하세요. 그란이입니다. 오늘은 마켓 컬리에서 주문한 간편 간식 CJ 고메 싱글 피자 2종 후기를 써보려고 해요.

 

고메-냉동피자
고메-냉동피자

귀여운 춘식이와 라이언이 피자박스를 들고 있어요. 장바구니에 담을 수밖에 없는 귀여움입니다.

 

춘식이 봉지는 꿀고구마 치즈피자, 라이언 봉지는 케이준 프라이즈 피자였어요. 가격은 두 종류 각 3,500원씩이고, 할인할 때 사서 3,000원씩에 구매할 수 있었어요.

 

 

고메-꿀고구마피자-영양정보고메-케이준프라이즈피자-영양정보
고메-싱글피자

꿀고구마 치즈 피자는 총 내용량 140g에 375kcal, 케이준 프라이즈 피자는 총 내용량 145g에 375kcal네요.

 

냉동피자
냉동피자

둘 다 전자레인지에 조리하면 되는데, 조리 시간은 조금 달랐어요. 꿀고구마 피자는 2분 조리, 케이준 프라이즈 피자는 2분 30초 조리해주면 됩니다.

 

냉동피자-케이준프라이즈
냉동피자-케이준프라이즈

케이준 프라이즈 피자를 먼저 돌려봤어요. 냉동 피자 퀄리티가 점점 좋아지는 것 같아요. 냉동 상태일 때는 잘 몰랐는데 토핑이 꽤 가득 들어있었습니다. 감자도 많이 올라가 있어서 든든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냉동피자-꿀고구마
냉동피자-꿀고구마

꿀고구마 피자도 역시 맛있었어요. 큐브 모양의 꿀고구마가 많이 올라가 있어서 엄청 달달했어요. 개인적으로 달달한 걸 좋아하는 편이라 맛있게 먹었는데, 아무래도 단맛이 강하다 보니 호불호는 좀 갈릴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ㅎㅎ

 

고메-피자
고메-피자

종이 트레이에는 잡고 먹을 수 있게 옆면을 뜯을 수 있게끔 되어있었어요. 근데 잘 뜯기지는 않아서 오히려 불편하더라고요. 그냥 접시에 놓고 포크로 먹었어요.

 

여기까지 고메 싱글 피자 2종 짧은 후기 써보았는데요, 맛도 가격도 괜찮아서 냉동실에 몇 개 사다 놓고 먹을까 해요. ㅎㅎ 이번에 사 먹은 꿀고구마와 케이준 프라이즈 피자 외에 허니 베이컨 피자도 있던데 이것도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로봇청소기 로보락 S7 MaxV Ultra 내돈내산 후기!

 

로봇청소기 로보락 S7 MaxV Ultra 내돈내산 후기!

로봇청소기 로보락 S7 MaxV 울트라 (+열풍건조 키트)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그란이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로보락 로봇청소기 S7 MaxV 울트라 제품 일주일 사용 후기를 써보려고 해요. 로봇청소기는

taeranstory.tistory.com

가성비 좋은 이케아 우유 거품기

 

가성비 좋은 이케아 우유 거품기

이케아 우유 거품기 프로둑트, 우유 거품기용 주전자 모틀리그 안녕하세요. 그란이입니다. 오늘은 몇 달 전 이케아에서 구매한 우유 거품기(프로둑트)와 우유 거품기용 주전자(모틀리그) 사용

taeranstory.tistory.com

가평 북한강로 짜장 맛집 '청평 돌짜장'

 

가평 북한강로 짜장 맛집 '청평 돌짜장'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바로 지난 포스팅에서 가평 마이다스 호텔 리뷰를 했었는데요, 오늘은 호텔 체크인하기 전 점심 먹으러 들렀던 청평 돌짜장 방문 후기를 써보려고 해요. 청평돌짜장

taeran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