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리뷰/제품 리뷰

짱구아빠 라멘 '신형만의 된장버터 옥수수라멘' 후기

그란이 2023. 5. 28. 17:43

짱구 라면, 신형만의 된장버터 옥수수라멘 후기

안녕하세요. 그란이입니다.

 

다들 짱구라멘 시리즈 아시나요? 이번에 마켓컬리 쿠폰 받아 쇼핑하던 중에 처음 알게 되어서 사 먹어봤는데요, 액션가면 냉동라멘, 짱구 맹구 카레대왕, 짱구 키리모찌 우동 등 여러 종류가 있더라고요.

 

저는 이중에 할인하고 있는 신형만의 된장버터 옥수수라멘을 구매해 봤습니다. 라면과 버터 조합이 상상이 가는 듯 잘 안 갔는데 생각보다 맛있었어요. 국물 맛도 진했고, 라멘 면발이 실제 라멘집 면처럼 쫄깃하고 맛있었습니다. ㅎㅎ

 

 

신형만-라멘
신형만-라멘

가격은 정가 5,500원이고, 10% 할인받아서4,950원에 살 수 있었어요.

 

 

 

된장버터옥수수라멘-조리법
된장버터옥수수라멘-조리법

조리법은 버터, 조미김을 제외한 모든 재료를 넣고 뜨거운 물을 부어준 뒤 전자레인지에 3분 30초간 돌리고, 버터를 올려 섞어주면 끝!

 

 

라멘-구성
라멘-구성

라멘 구성은 생면 1봉, 옥수수 토핑 1봉, 소스 1봉, 조미김 1본, 버터 후레시 1개, 그리고..!

 

 

짱구-스티커
짱구-스티커

짱구 스티커가 들어있었습니다. 저는 부리부리 대마왕이 나왔어요. ㅎㅎ 짱구 컬렉션 스티커는 총 92가지라고 해요. 수집욕이 조금 생기네요.. ㅎㅎ

 

 

조리
조리

부리부리 대마왕을 잠시 넣어두고, 이제 조리를 시작해 봅니다. 버터와 김을 제외한 모든 재료를 넣어 뜨거운 물을 물선까지 부어주었어요.

 

 

전자레인지-조리
전자레인지-조리

이제 전자레인지 3분 30초를 돌려주면 되는데요, 여기서 주의할 점! 3분 30초를 한 번에 돌려주니 국물이 넘쳐 흐르더라구요. ㅠㅠ 조리 후 꺼내려고 보니 완전히 난장판이 되어있었어요.

 

 

3분 30초 한번에 돌리지 말고 1분씩 돌리고 한 번씩 확인해줘야 할 것 같아요. 아니면 깊이가 조금 넉넉한 용기에 옮겨 담아 돌리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짱구라면
짱구라면

넘쳐흐른 흔적.. 국물이 넘쳐흘러 조금 사라져 버렸지만, 버터 넣고 휘휘 저어 맛있게 먹었습니다. 옥수수 토핑 때문인지 단 맛도 있었고 진하고 고소한 된장 소스가 맛있더라고요. 그냥 먹어도 맛있고, 조미김 싸서 먹어도 맛있었어요. 면의 양은 좀 적은 편이라 남은 국물에 밥을 말아먹었는데요, 밥이랑도 잘 어울리더라구요.

 

일단 생면이 쫄깃쫄깃한 점이 마음에 들었어요. 재구매 의사 100%입니다. 짱구라멘 다른 제품들도 사 먹어봐야겠어요! :)

 

 

쉽게 만들어 먹는 미트볼 파스타 '탐육 미트볼'

 

쉽게 만들어 먹는 미트볼 파스타 '탐육 미트볼'

'탐육 토마토 미트볼'을 활용한 토마토 미트볼 파스타 만들기 안녕하세요. 그란이입니다. 오늘은 마켓컬리에서 구매한 냉동 미트볼, 탐육 토마토 미트볼 후기를 써보려고 해요. 이번에도 마켓컬

taeranstory.tistory.com

초간단! 머랭 쿠키 만들기

 

초간단! 머랭 쿠키 만들기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얼마 전 국수 토핑으로 노른자를 올려먹느라 계란 흰자가 남았었어요. 뭘 활용해볼까 하다가 머랭 쿠키 만들기에 도전해봤습니다. 사실 머랭 쿠키 도전이 처음은 아

taeranstory.tistory.com

간단한 겨울 간식 추천 '미니 붕어빵'

 

간단한 겨울 간식 추천 '미니 붕어빵'

에어프라이어에 조리해먹는 간단 간식 미니 붕어빵(단팥, 우유) 후기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그저께 저녁에 날씨가 추워지니 슬슬 귤이 먹고 싶어서 마켓컬리 새벽 배송으로 장을 보는데,

taeran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