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리뷰/맛집 후기

잠실 롯데월드몰 중식당 | 차이 797 (Chai 797)

그란이 2021. 8. 24. 20:19

롯데월드몰 중식 맛집 차이 797 (Chai797)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얼마 전에 잠실 롯데월드타워 카페 꾸까에 대해서 포스팅했었어요. 오늘은 꾸까에서 차 한잔 마신 후 갔던 차이 797 잠실롯데월드몰점 후기를 써보려고 합니다.

 


차이797-잠실점
차이797-잠실

차이 797은 롯데월드몰 5층에 위치해있어요. 롯데백화점 있는 건물과 롯데월드몰 연결 통로 바로 입구에 있어서 찾기 쉬웠어요.

 

 

사실 초밥이 먹고 싶어서 갓덴스시를 찾아간건데.. 줄이 어마어마하더라고요. 일부러 2인까지만 들어갈 수 있는 여섯 시 이후에 갔는데도 웨이팅이 엄청났습니다.

창가자리
창가자리

매장 내부 좌석이 꽤 있었어요. 테이블마다 사람이 있어서 내부 사진은 못 찍고 옆 창가 자리 빈 좌석만 찰칵.. ㅎㅎ 비 온 직후 해가 뜬 상황이라 뷰가 참 좋았습니다.

 

차이797-메뉴
차이797-메뉴

들어가면서 확인한 메뉴! 소롱포부터 짜장면, 볶음밥 등 메뉴가 다양해 보였어요.

 

차이797-세트메뉴
차이797-세트메뉴

아무래도 세트가 가성비 좋아 보여서 꿔바로우 세트로 주문했습니다.

 

*주문 메뉴 : 꿔바로우 세트(사천식 꿔바로우, 짜장, 해물짬뽕, 디저트 딤섬) 46,000원

 

차이797-기본차림
기본차림

테이블 위에 기본 차림으로 짜사이와 단무지가 나왔어요. 앞접시가 사각형으로 널찍하니 독특했어요.

 

꿔바로우
사천꿔바로우

가장 먼저 나온 사천 꿔바로우예요. 메뉴 이름에 '사천'이 붙어있길래 많이 매우면 어쩌나 했는데 일반 꿔바로우에 매운 고추만 살짝 올라가 있었습니다.

 

꿔바로우-컷팅
차이797-꿔바로우

먹기 좋게 잘라서 한입 먹어봤어요. 정말 쫀득하고 부드러웠어요! 최근에 먹은 꿔바로우 중에 가장 맛있게 먹은 것 같아요. 고추 올려먹으면 살짝 매콤한 향만 도는 정도였고, 사천 꿔바로우였지만 일반 꿔바로우와 맛은 비슷했습니다.

 

 

짜장면
짜장

그다음으로 짜장, 해물짬뽕이 나왔어요. 일반 메뉴와 양이 같은지는 모르겠지만 양이 조금 적은 느낌이었어요. 짜장면 맛은 무난했습니다.

 

짬뽕
해물짬뽕

짬뽕은 해물 없는 해물짬뽕...

먹는 동안 오징어 작은 거 서너 개 먹은 것 같아요. 많이 맵지 않고 국물이 진해서 해물 양이 적은 걸 빼면 괜찮았어요. 이름만 해물짬뽕이 아니었다면 만족했을 텐데 아쉬웠습니다.

 

지마구
지마구

마지막은 디저트 딤섬으로 나온 귀여운 지마구로 식사를 마무리했어요. 안에 팥앙금이 들어있는 쫀득한 찹쌀도넛! 입가심용으로 딱 좋았습니다.

 

기본적으로 세트 구성의 모든 메뉴가 평균 이상 맛이었던 것 같아요. 특히 꿔바로우가 정말 맛있었어서 종종 생각날 것 같아요. 근데 저희 테이블 빼고는 소롱포를 다 드시고 계셔서 소롱포 안 먹은 게 조금 후회되네요. ㅎㅎ 다음에는 소롱포 먹으러 가봐야겠습니다.

 

 

압구정 카페 노티드 청담점 | 바닐라 도넛, 누텔라 도넛, 이즈니 버터 도넛, 딸기 크리미

 

압구정 카페 노티드 청담점 | 바닐라 도넛, 누텔라 도넛, 이즈니 버터 도넛, 딸기 크리미

인스타 감성으로 유명한 카페 노티드 청담점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저번 주 평일에 요즘 핫하다는 카페 노티드 청담점에 다녀왔습니다. 평일 4~5시쯤 방문했는데도 방문포장해

taeranstory.tistory.com

김포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 카페 | 뱀부 15-8

 

김포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 카페 | 뱀부 15-8

서울 근교 데이트 장소 추천, 김포 뱀부 포레스트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지난주 평일에 엄마와 김포 베이커리 카페 뱀부 15-8에 다녀왔어요. 네이버에는 뱀부 15-8, 다음에는 뱀부 포레스트

taeranstory.tistory.com

민초단의 카누 민트초코 라떼 리뷰

 

민초단의 카누 민트초코 라떼 리뷰

카누 민트초코 라떼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맥심 카누 민트초코 라떼 리뷰를 써보려고 해요. 카누 민트초코라떼, 돌체라떼 출시되고 계속 먹어보고 싶었는데 이제

taeran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