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리뷰/맛집 후기

파주 롯데아울렛 근처 돈가스 맛집 | 비밥돈까스

그란이 2021. 9. 12. 14:41

파주 돈가스, 비빔밥, 쌀국수를 같이 먹을 수 있는 '비밥돈까스'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블로그 처음 시작부터 1일 1포스팅을 목표로 하고 있는데 요즘에는 해이해진 건지 이런저런 일을 핑계로 게을러지고 있네요. 그래도 블로거 정신으로 ㅎㅎ 사진은 열심히 찍어놨기에.. 다시 열심히 포스팅해야겠어요.

오늘은 사진 찍어놓은 맛집 중에 몇 주 전 다녀온 파주 돈가스 맛집 비밥돈까스 리뷰를 해보려고 해요. ㅎㅎ

 


비밥돈까스-간판
파주-비밥돈까스

비밥돈까스는 파주 롯데아울렛에 갔다가 근처 맛집을 찾는 도중에 알게 된 곳이에요. 파주에서 유명한 더티트렁크, 브릭루즈 근처에 위치해 있고, 아울렛에서 차로 5~10분 정도 걸렸습니다.

 

 

주차는 가게 입구 바로 앞에 가능한데 앞, 옆 다른 가게들과 주차공간을 같이 쓰는 것 같아 여유 있지는 않았어요. 점심시간 맞춰서 갔는데 주차공간이 한자리 밖에 없었어요.

 

비밥돈까스-내부
비밥돈까스-내부

매장 내부는 사진에 안 보이는 안쪽 공간까지 있어서 꽤 넓은 편이었어요. 앤틱한 가구들이 곳곳에 있어서 분위기가 독특했습니다. ㅎ 옛날 경양식집 분위기도 살짝 났어요!

 

비밥돈까스-메뉴
비밥돈까스-메뉴

비밥돈까스는 '비빔밥과 같이 먹는 돈가스'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는 이름이네요. ㅎㅎ 비빔밥과 돈가스가 메인인 것 같긴 한데.. 저는 국물요리가 더 땡겨서 쌀국수가 있는 세트로 주문했고, 신랑은 눈꽃 치즈 돈가스로 주문했습니다.

 

*주문 메뉴 : 수제 등심, 생선가스 쌀국수 세트 9,000원, 수제 눈꽃 치즈 돈가스 9,000원

 

비밥돈까스-이벤트
비밥돈까스-이벤트

주문 기다리면서 주변 둘러보다 보니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하고 있었어요. 비밥돈까스 팔로잉하고 해시태그 달아 포스팅하면 음료수를 받을 수 있다고 해요. 인스타를 하지 않아서 이벤트 참여는 못했어요. 이런 이벤트에 블로그는 거의 없어서 아쉬워요!

 

 

눈꽃치즈돈가스
수제-눈꽃치즈돈가스

생각보다 음식 나오는 속도가 굉장히 빨랐어요. 10분도 안되어서 두 가지 메뉴가 나왔던 것 같아요.

 

먼저 나온 수제 눈꽃 치즈 돈가스는 수제 등심 돈가스 위에 눈꽃 치즈가 듬뿍 뿌려진 돈가스인데, 돈가스 위에 양송이 브로콜리 어니언 크림소스가 정말 맛있었어요. 함께 나온 수프도 맛있었습니다.

 

수제등심-생선까스
수제돈가스-쌀국수-세트

제가 시킨 수제 등심, 생선가스, 쌀국수 세트예요. 가격이 9천 원이라서 양은 조금씩 나오는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넉넉한 양이어서 놀랐어요.

 

쌀국수
비밥돈까스-쌀국수

살짝 우중충한 날씨여서 그런지 쌀국수 국물이 시원하게 느껴졌어요. 국물이 진해서 맛있었습니다.

 

비밥돈까스-생선까스
파주아울렛-돈가스

등심 돈가스도 맛있었고 생선가스도 맛이 괜찮았는데, 소스 때문인지 먹다 보니 조금 느끼하긴 했어요. 개인적으로 느끼한걸 잘 못 먹어서 더 그렇게 느낀 것 같긴 해요. 그래도 쌀국수 국물로 느끼함이 많이 내려가서 끝까지 잘 먹을 수 있었어요. ㅎㅎ

 

 

맛도 괜찮았고 무엇보다 가성비 참 좋은 것 같아서 다음에 근처 오게 된다면 재방문 의사 있습니다! 파주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근처 돈가스 맛집 찾으신다면 '비밥돈까스' 추천드릴게요. :)

 

파주 한옥 카페 | 아티장 베이커스

 

파주 한옥 카페 | 아티장 베이커스

베이커리가 맛있는 파주 한옥 카페 추천 '아티장 베이커스'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이번 주 평일에 언니 쉬는 날에 맞춰서 파주로 드라이브 다녀왔어요. 전에 알아놓은 카페 중에 아티장 베

taeranstory.tistory.com

김포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 카페 | 뱀부 15-8

 

김포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 카페 | 뱀부 15-8

서울 근교 데이트 장소 추천, 김포 뱀부 포레스트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지난주 평일에 엄마와 김포 베이커리 카페 뱀부 15-8에 다녀왔어요. 네이버에는 뱀부 15-8, 다음에는 뱀부 포레스트

taeranstory.tistory.com

김포 분위기 좋은 신상 카페 | CAFE PER

 

김포 분위기 좋은 신상 카페 | CAFE PER

김포 장기동 분위기 좋은 카페 'CAFE PER'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저희 집 근처에는 분위기 좋고 아담한 카페가 참 많은데, 최근에 제가 정말 좋아하는 분위기의 신상 카페가 오픈했어요! CAFE P

taeran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