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리뷰/맛집 후기

진한 멸치육수가 맛있는 '공릉동 멸치국수'

그란이 2021. 8. 16. 15:02

김포 운양동 잔치국수 맛집 추천 '공릉동 멸치국수 운양동점'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김포 운양동에 위치한 잔치국수 맛집 공릉동 멸치국수 운양동점 후기입니다! 저는 잔치국수를 정말 좋아하는데 집에서 하면 진한 멸치 육수 맛이 안 나서 주로 밖에서 사 먹는 편이에요. 이 날도 운양동 근처에 갔다가 잔치국수가 당겼는데 근처에 있길래 방문해봤습니다.

 

 


공릉동멸치국수
공릉동멸치국수-운양동점

'공릉동 멸치국수 운양동점'은 김포생태공원 근처 주택 단지 쪽에 위치해있어요. 건물 뒤편 골목 쪽으로 주차장이 있긴 한데 많이 협소해요. 근처에 공사 중인 집들이 많아서 그 근처에 주차하고 걸어왔습니다.

 

공릉동멸치국수-주문방법
공릉동멸치국수-셀프

공릉동 멸치국수는 셀프서비스 매장으로 운영되고 있었어요. 선불로 주문하고 주문번호가 뜨면 음식을 가지러가는 방식입니다.

 

공릉동멸치국수-메뉴
공릉동멸치국수-메뉴

메뉴가 너무 안보이게 찍어와서 네이버 플레이스 업체 메뉴 사진 가져왔어요. ㅎㅎ 기본 멸치국수가 5천 원! 가격 상당히 괜찮은 것 같아요.

 

 

메뉴로는 간단하게 멸치국수, 비빔국수, 어묵국수 그리고 떡만두국과 떡국이 있습니다. 하절기 계절메뉴로는 콩국수와 열무국수가 있고 사이드 메뉴로 만두가 있어요.

 

저는 멸치국수, 신랑은 어묵국수를 주문했어요. 만두를 시킬까 하다가 배가 많이 고프지는 않아서 시키지 않았어요.

 

*주문 메뉴 : 멸치국수 5,000원, 어묵국수 6,000원

 

김치
김치

반찬과 물도 셀프여서 원하는 만큼 가져왔어요. 저번에 중국 김치 사건 이후로 식당에서 김치를 먹기 전에 원산지를 확인하는 버릇이 생겼는데.. 다행히 배추김치, 열무김치, 고춧가루 모두 국내산이었어요. 김치는 그냥 그런 맛.. 아주 맛있지는 않은 맛이었어요.

 

식당 입구에 자전거 거치대가 있었는데 음식기다리다보니 자전거 타고 오시는 분들이 꽤 많았어요. 한강변 자전거 코스 근처라 그런지 자전거 드라이브 중에 들르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았습니다.

 

잔치국수
공릉동멸치국수-운양

한눈에 봐도 진한 육수가 맛있어보이는 멸치국수!! 제가 원했던 딱 그 멸치육수 맛이었어요. 사실 국수 나오기까지 20분이 넘게 걸려서.. 지쳐있었는데 국수가 넘 맛있어서 안 좋았던 마음이 사르르 녹았어요. ㅋㅋ

 

어묵국수
공릉동멸치국수-어묵국수

어묵국수는 멸치국수에 어묵만 추가된듯한 비주얼이었어요. 맛도 멸치국수랑 똑같았습니다. ㅎ

 

잔치국수-양념장
멸치국수-양념장

함께 주신 양념장을 올려서 먹어봤는데 매콤 짭조름한 양념장도 맛있었어요. 처음 나올 땐 몰랐는데 면을 휘휘 저어보니 양이 꽤 많았어요. 저는 겨우겨우 다 먹었고 남편도 다 먹고 엄청 배불러했네요.

 

 

김치를 먼저 먹어보고 김치맛이 조금 아쉽다 싶었는데, 국물이 간간한 편이라서 김치에 손은 많이 안 갔습니다. 반찬이 셀프다 보니 가져온 건 다 먹어야겠다는 생각으로 먹는 정도였어요. ㅎㅎ

 

주차가 불편했던 것 그리고 국수가 조금 늦게 나온 것 말고는 맛, 가격 모두 완벽했어요! 재방문의사 당연히 있습니다. 김포 잔치국수, 멸치국수 맛집 찾으신다면 '공릉동 멸치국수 운양동점' 추천드려요. :)

 

파주 한옥 카페 | 아티장 베이커스

 

파주 한옥 카페 | 아티장 베이커스

베이커리가 맛있는 파주 한옥 카페 추천 '아티장 베이커스'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이번 주 평일에 언니 쉬는 날에 맞춰서 파주로 드라이브 다녀왔어요. 전에 알아놓은 카페 중에 아티장 베

taeranstory.tistory.com

김포 만두, 냉면 맛집 | 락원

 

김포 만두, 냉면 맛집 | 락원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오늘은 김포 냉면, 만두 맛집 락원 포장 주문 후기 포스팅입니다! 요즘 덥고 습한 날씨에 불쾌지수가 나날이 높아지고 있죠.ㅠㅠ 이런 날씨엔 냉면만 한 음식이 없는

taeranstory.tistory.com

인스타 감성 가득한 크로플 맛집 | 마곡 카페 그라운드 타임

 

인스타 감성 가득한 크로플 맛집 | 마곡 카페 그라운드 타임

마곡 크로플, 아인슈타인 맛집 카페 그라운드 타임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지난 주말에 마곡 크로플로 유명한 카페에 다녀왔습니다. 원래 서울식물원에 가려다가 바람도 많이 불고 쌀쌀하

taeran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