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리뷰/맛집 후기

김포 만두, 냉면 맛집 | 락원

그란이 2021. 7. 12. 18:07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오늘은 김포 냉면, 만두 맛집 락원 포장 주문 후기 포스팅입니다!

 

요즘 덥고 습한 날씨에 불쾌지수가 나날이 높아지고 있죠.ㅠㅠ 이런 날씨엔 냉면만 한 음식이 없는 것 같아요. 원래 락원은 만두전골, 만둣국 등 만두요리가 유명한 만두 맛집인데 냉면도 참 맛있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주로 칡냉면과 군만두가 함께 나오는 칡냉면 세트를 시켜먹습니다. 이번에도 칡냉면 세트로 포장 주문하고 직접 찾으러 다녀왔어요.

김포 칡냉면 맛집 추천 '락원 이북만두'

락원-식당입구락원-주차장
락원-주차장

락원은 식당 입구 옆쪽과 맞은편에 주차장이 꽤 넓게 있어서 주차가 편한 편이에요.

 

 

락원-포장주문
락원-포장주문

전화로 주문했고 바로 준비된다고 하셔서 곧바로 찾으러 갔어요. 전화주문하고 10분 안에 찾아온 것 같아요.

 

락원-냉면-포장
락원-냉면-포장

*주문 메뉴 : 칡냉면 SET (칡냉면+군만두2알) 10,000원 2인

 

냉면-육수-다대기
칡냉면

칡냉면은 이렇게 면, 육수, 다대기가 별도로 포장되어있어요. 겨자와 식초도 개별 포장되어 있습니다.

 

 

군만두
군만두

군만두 2알은 큼직하고 바삭한 게 참 먹음직스러워 보여요.

 

김치-단무지
반찬

반찬은 배추김치와 양념 단무지가 들어있었어요. 냉면 간이 세서 반찬은 많이 안 먹었네요. ㅎ

 

칡냉면
락원-칡냉면

냉면에 육수와 다대기를 넣은 모습이에요. 육수에 살얼음이 가득해서 정말 시원했어요.

 

락원 냉면은 비빔냉면, 물냉면 나뉘어있지 않고 육수와 다대기 조절해서 기호에 맞게 먹으면 돼요. 육수가 많아서 1/3 정도 넣고, 다대기 양념은 다 넣어 먹으면 국물 자작한 비냉처럼 먹을 수 있어요. 양념이 많이 맵지 않아서 다 넣어도 별로 안 매웠습니다.

 

군만두-단면 data-ke-mobilestyle=
락원-군만두

바삭한 군만두도 속이 꽉꽉 차서 맛있어요. 한동안 찐만두만 먹다가 오랜만에 군만두 먹으니 기름 맛 가득하니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락원에서는 냉면, 군만두 외에 사골칼국수, 만두전골을 먹어본 적이 있는데 여태까지 먹은 메뉴들은 다 성공적이었어요.

 

 

김포 만두, 냉면 맛집 찾으신다면 '락원 이북만두' 추천드려요! :)

 

김포 초밥 맛집 | 홍스시

 

김포 초밥 맛집 | 홍스시

김포 장기동 스시 맛집 홍스시(연어초밥, 소고기초밥)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김포 장기동에 위치한 초밥 맛집, 홍스시 리뷰입니다. 요즘 자꾸 먹거리 리뷰를 하게

taeranstory.tistory.com

김포 돈가스 맛집 추천 | 겸손돈가스

 

김포 돈가스 맛집 추천 | 겸손돈가스

김포 돈가스(돈까스) 맛집 구래동 겸손돈가스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오늘은 저번 주에 다녀온 돈가스 맛집을 소개하려고 해요. 김포 구래역 근처에 위치한 '겸손돈가스'입니다. 신랑이 돈

taeranstory.tistory.com

집에서 간단하게 해먹는 타이 요리 '뿌팟퐁커리'

 

집에서 간단하게 해먹는 타이 요리 '뿌팟퐁커리'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오늘 포스팅할 요리는 뿌팟퐁커리입니다! 뿌팟퐁커리는 튀긴 소프트쉘 크랩에 카레 가루, 코코넛 밀크 등을 첨가해서 만드는 커리 요리로, 생어거스틴에서 처음 맛

taeran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