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리뷰/맛집 후기

떡볶이와 닭강정을 한번에 | 인생닭강정 일떡삼닭패키지

그란이 2021. 7. 1. 16:01

인생닭강정 김포 구래점 리뷰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김포 구래동에 위치한 닭강정 맛집 인생닭강정 리뷰입니다! 저는 치킨이나 닭강정을 좋아하긴 하지만 많이는 못 먹는 편이에요. 쉽게 질린다고 해야 하나요.ㅠㅠ 그래서 항상 사이드 메뉴를 신중하게 고민해서 시키는데 요즘에는 치킨과 떡볶이를 같이 파는 곳이 많더라고요! 심지어 떡볶이도 맛있는.. ㅎㅎ

 

이번에도 떡볶이를 같이 먹을 수 있는 곳을 찾다가 '인생닭강정'이라는 닭강정집을 발견했어요. 배달의 민족으로 배달 주문했고 인기 메뉴인 일떡삼닭패키지로 주문했습니다.

 

 

배달의민족-인생닭강정
인생닭강정-일떡삼닭패키지

일떡삼닭패키지는 원하는 닭강정 3가지 맛과 국물떡볶이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메뉴예요. 세 가지 메뉴에는 달콤, 매콤, 후라이드, 수원 왕갈비, 마늘간장, 숯불 바비큐, 치즈 뿌링클, 치즈볼(6개) 중에 선택할 수 있어요. 음료 500ml도 제공되는데 1,000원 추가하면 콜라 1.25L, 스프라이트 1.5L로 변경 가능합니다.

 

인생닭강정
인생닭강정-구래점

저녁시간에 주문해서 그런지 주문하고 배달까지 50분 정도 소요되었고, 깔끔하게 하나의 상자에 포장되어 도착했어요.

 

인생닭강정-구래점
인생닭강정

개봉 전부터 맛있는 닭강정 냄새가 풀풀~

닭강정-세가지맛
인생닭강정-일떡삼닭패키지

*주문 메뉴 : 일떡삼닭패키지(달콤, 매콤, 마늘간장) 19,800원, 배달 팁 3,000원

 

닭강정-떡볶이
인생닭강정-일떡삼닭

생각보다 적은 떡볶이 양에 한번 놀랐고, 생각보다 맛있는 떡볶이 맛에 한번 더 놀랐습니다. 집 떡볶이와 학교 앞 떡볶이 두 가지 맛이 섞인 맛! 정말 맛있었어요.

 

 

닭강정 매콤 맛은 맵찔이인 저에게는 너무 매웠고 달콤과 마늘간장 맛은 맛있었어요. ㅎ 닭강정 살이 부드러워서 좋았는데 그래서 그런지 먹을수록 조금 느끼했습니다. 그럴 땐 떡볶이 한입!

 

사이드 메뉴로 국물떡볶이 시키면 3,000원이던데 양은 비슷할 것 같아요. 떡볶이 맛집 같은데.. 더 양 많이 해서 파시면 좋을 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둘이 먹은 건데 닭강정이 조금 남아서 다음날 전자레인지에 돌려먹었어요. 닭강정은 냉장고에 뒀다가 다음날 먹어도 맛있어서 좋아요. ㅎㅎ

 

가격도 괜찮고 맛도 괜찮은 인생닭강정 구래점, 종종 시켜먹게 될 것 같습니다. 다만 배달 팁이 조금 센 편이라 다음에는 가까운 지점에서 포장 주문해서 먹어야겠어요!

 

 

김포 돈가스 맛집 추천 | 겸손돈가스

 

김포 돈가스 맛집 추천 | 겸손돈가스

김포 돈가스(돈까스) 맛집 구래동 겸손돈가스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오늘은 저번 주에 다녀온 돈가스 맛집을 소개하려고 해요. 김포 구래역 근처에 위치한 '겸손돈가스'입니다. 신랑이 돈

taeranstory.tistory.com

드디어 먹어본 배떡 로제 떡볶이 | 배떡 김포한강신도시점

 

드디어 먹어본 배떡 로제 떡볶이 | 배떡 김포한강신도시점

배떡 한강신도시점 로제 떡볶이, 짜장 떡볶이 배달 후기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드디어 배떡을 먹어봤습니다. 제가 구독하는 블로거님들 리뷰 보면서 꼭 먹어야지.. 했었는데 이제야 먹어

taeranstory.tistory.com

빅스타피자 흐르쥬퐁듀 피자 솔직후기!

 

빅스타피자 흐르쥬퐁듀 피자 솔직후기!

빅스타피자 리뷰 (흐르쥬퐁듀 시카고 피자, 치즈 오븐 스파게티)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오늘은 빅스타 피자 배달 후기예요. 빅스타 피자는 집에서 즐기는 미국 3대 피자라고, 시카고 피자,

taeran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