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리뷰/제품 리뷰

엑설런트 두가지 맛을 한번에! '엑설런트 콘' 후기

그란이 2021. 5. 25. 23:20

엑설런트 콘 아이스크림 후기!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지난주에 아이스크림 사러 미니스톱 편의점에 갔다가 엑설런트 콘을 발견했어요! 엑설런트는 어렸을 때부터 약간 고급스러운 느낌의 아이스크림 이미지이죠. ㅎㅎ 콘 아이스크림으로는 언제 출시된 건가 찾아보니 지난 4월쯤 출시되었다고 합니다.

 

 

몇 년 전에 8천 원인가.. 가격에 놀라서 그 후로는 거의 안 사 먹었었는데, 이번에 콘 나온 기념으로 사 와봤습니다. 개당 2,500원 정도 했는데 2+1 행사 중이어서 3개 집어왔어요.

 

엑설런트-콘
엑설런트 콘

THE 엑설런트 콘은 액설런트의 두가지맛(일반 바닐라맛, 프렌치 바닐라맛)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도록 혼합 소프트콘 아이스크림처럼 되어있어요.

엑설런트콘-영양정보
엑설런트 콘 영양정보

엑설런트 콘은 과자포함된 170ml이 총 285kcal이네요. 오리지널 엑설런트는 100ml에 135kcal... 오리지널에 비해서는 칼로리가 조금 높습니다. 아무래도 과자가 포함되었기 때문인 것 같네요. ㅎㅎ

 

 

엑설런트콘-흰부분엑설런트콘-노란색부분
엑설런트 콘 두가지맛

오리지널 엑설런트의 색과 맛이 동일하다면 왼쪽 흰색 부분이 파란색 포장지 안에 있던 일반 바닐라맛, 오른쪽 노란색 부분이 프렌치 바닐라맛이겠죠!? 사실 동시에 먹으니까 맛 구분은 잘 안됐습니다. ㅋㅋ

 

엑설런트콘
엑설런트 콘 과자

과자 아래로 갈수록 안쪽으로 초코가 묻어있어요. 역시 아이스크림 콘 과자에는 초콜릿이 있어야죠. ㅎ

오리지널 엑설런트 먹을 때 금박 봉지만 골라먹었는데 그 맛에 익숙해서 그런지 엑설런트 콘은 조금 단맛이 덜한 느낌이었어요. 그래도 기본 바닐라맛 아이스크림 중에서는 맛있는 편이라고 생각합니다.

 

가격은 조금 비싼편이라고 생각해서 이번처럼 2+1 행사할 때 사다놔야겠어요. ㅎㅎ 이상 엑설런트 콘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민초단의 카누 민트초코 라떼 리뷰

 

민초단의 카누 민트초코 라떼 리뷰

카누 민트초코 라떼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맥심 카누 민트초코 라떼 리뷰를 써보려고 해요. 카누 민트초코라떼, 돌체라떼 출시되고 계속 먹어보고 싶었는데 이제

taeranstory.tistory.com

보토 블럭 진공포장기 후기 (장단점)

 

보토 블럭 진공포장기 후기 (장단점)

보토 블럭 진공포장기 솔직 후기 장단점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얼마 전 카카오 메이커스에서 진공포장기를 구매했어요. 제가 쓰려고 산건 아니고, 엄마가 예전부터 필요하다고 하셔서 주

taeranstory.tistory.com

말발굽 모양 소시지 | 존쿡 델리미트 킬바사 소시지

 

말발굽 모양 소시지 | 존쿡 델리미트 킬바사 소시지

존쿡 델리미트 킬바사 소시지 워터 프라잉 조리법 후기!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저희 언니가 캠핑을 잘 가는데 이번에도 캠핑 간다고 장 보면서 저한테도 소시지 하나를 주고 갔어요. ㅎㅎ

taeran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