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리뷰/제품 리뷰

스타벅스 서머 데이 쿨러 (서머 그린) 수령 후기

그란이 2021. 5. 25. 14:36

스타벅스 2021 서머 프리퀀시 '서머 데이 쿨러' 예약 수령 후기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이번 스타벅스 2021 서머 e-프리퀀시로 서머 데이 쿨러 받아왔어요! 이번 프리퀀시 증정품은 어플로 예약 후 매장 방문 수령하는 것으로 바뀌었어요. 작년 프리퀀시 대란에는 줄 서서 받는 사람들이 많아서 말이 많았죠.ㅠㅠ 예약제로 바뀐 거.. 정말 잘 바뀐 거 같아요.

 

사실 이번 스벅 프리퀀시 17잔은 제가 다 먹은 건 아니고 아는 분께 선물을 받았어요. ㅎㅎ

스타벅스-증정품예약증
스타벅스 증정품 예약증

스타벅스 어플로 e-쿠폰 받아서 직접 증정품 예약했습니다. 증정품 종류와 수령일, 수령 매장을 선택해서 날짜에 맞춰 찾으러 갔어요. 증정품 예약증 화면 자체를 캡처해서 양도 가능하고 대리 수령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스타벅스-다회용백
스타벅스 다회용백

집 근처로 받으러 가긴 했는데 서머 데이 쿨러 상자를 들고 갈 자신이 없어서.. 다회용 백 구매해서 담아왔어요. 다회용 백이 2,500원이길래 고민하다가 산 건데 꽤 크고 튼튼해서 잘 산거 같다고 생각했습니다.

 

다만.. 저렇게 큰 다회용 백 들고 집에 걸어오는 길이.. 5분 거리이긴 하지만 조금 민망했어요. ㅋㅋ

 

스타벅스-서머쿨러-상자스타벅스-서머데이쿨러-상자-뒷면
스타벅스 서머데이쿨러 그린

제가 선택한 서머 데이 쿨러 서머 그린색이에요. 상자부터 테이프까지 온통 스벅 초록색!

 

스타벅스-서머쿨러-포장
스타벅스 서머데이쿨러 상자

상자를 열어보니 스티로폼으로 안전 포장되어있었습니다. 딱 열어보고 첫 느낌은 그렇게 크지 않구나? 였어요. 스벅 홈페이지의 사이즈 찾아보니 385 X 232 X 254 mm 약 11L 용량이네요.

스타벅스-서머데이쿨러
스벅 서머데이쿨러 그린

아이스 쿨러 박스 본체와 커팅 보드가 들어있었어요. 스타벅스 서머 데이 쿨러는 냉동, 냉장, 보온 기능은 없고, 보냉 기능만 있는 쿨러입니다! 이름이 아이스 쿨러라서 냉장기능이 있을 것 같은 느낌.. ㅎ 그냥 아이스박스라고 생각하면 되겠죠!

 

 

스타벅스-서머데이쿨러-그린
스타벅스 서머데이쿨러

스타벅스의 초록색을 그대로 담은 색감이에요. 핑크도 예쁠 거 같았는데 무난한 그린으로 잘 선택한 것 같습니다.

 

서머데이쿨러-커팅보드
스타벅스 서머데이쿨러 내부

내부에는 이렇게 2개의 홈이 있어서 커팅 보드로 섹션을 나눌 수 있어요. 구간 나누는 용도와 도마 용도 이렇게 두 가지로 사용 가능하네요.

 

데코스티커
데코레이션 스티커

커팅 보드 외에 데코레이션 할 수 있는 스티커도 들어있어요.

 

스타벅스-서머데이쿨러-스티커붙인모습
쿨러 데코레이션

대략 이런 식으로 붙여서 꾸미는 것 같아요. ㅎ 요 스티커는 나중에 붙이기로!

 

스타벅스-서머데이쿨러-내용물넣은모습
서머데이쿨러 용량 확인

얼마나 들어가는지 집에 있는 음료들로 채워봤어요. ㅋㅋ 커팅 보드 안 끼웠을 때 500 ml 탄산수 3병과 190 ml 콜라 9개가 딱 들어가네요. 근데 중요한 건 500 ml 병은 사진처럼 세우면 뚜껑이 안 닫혀요!! 500ml 음료는 눕혀서 담아야 해요.

 

 

여름에 나들이나 드라이브 갈 때 간단하게 캔음료와 작은 물병 몇 개 정도 들어간다고 생각하면 될 것 같습니다. ㅎㅎ

 

이번 스타벅스 프리퀀시 상품은 증정용 외에 판매용(서머 데이 쿨러 오션 블루, 폴딩 카트, 서머 나이트 싱잉 랜턴 크림 그레이) 상품도 ssg에서 판매한다고 하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 참고해주세요!

 

 

2021 스타벅스 서머

e-프리퀀시 SSG 한정판매!

www.ssg.com

 

북촌 나들이 | 블루보틀 삼청

 

북촌 나들이 | 블루보틀 삼청

블루보틀 삼청 카페 후기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블루보틀이 성수동에 1호점을 오픈한 지 어언 2년.. 매번 갈 때마다 사람이 너무 많아서 들어가지 못했었는데 이번에 드디어 가봤어요. 저

taeranstory.tistory.com

파주 한옥 카페 | 아티장 베이커스

 

파주 한옥 카페 | 아티장 베이커스

베이커리가 맛있는 파주 한옥 카페 추천 '아티장 베이커스'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이번 주 평일에 언니 쉬는 날에 맞춰서 파주로 드라이브 다녀왔어요. 전에 알아놓은 카페 중에 아티장 베

taeran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