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리뷰/제품 리뷰

말발굽 모양 소시지 | 존쿡 델리미트 킬바사 소시지

그란이 2021. 5. 7. 13:27

존쿡 델리미트 킬바사 소시지 워터 프라잉 조리법 후기!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저희 언니가 캠핑을 잘 가는데 이번에도 캠핑 간다고 장 보면서 저한테도 소시지 하나를 주고 갔어요. ㅎㅎ 존쿡 델리미트에서 나온 킬바사 소시지로, 몰랐는데 '나 혼자 산다'에서 화사가 먹었던 소시지더라구요.

 

킬바사소시지
킬바사 소시지

존쿡 델리미트 킬바사 소시지국내산 돼지고기와 호주산 청정 소고기에 레드 페퍼와 겨자씨를 넣은 매콤한 폴란드식 육제품이라고 해요. 생김새에서 알 수 있듯이 육즙이 가득하게 생겼어요. 제품 판매 페이지에 따르면 천연 돈장 안에 고기가 92.86%나 들어있어 한입 톡 베어 물면 입 안에 육즙이 팡팡 터지는 '소리까지 맛있는 소시지'라고 합니다.

 

 

킬바사소시지-조리법
킬바사 소시지 조리법

이런 소시지는 야외에서 숯불에 구워 먹는 게 제일 맛있을 것 같지만.. 저는 집에서 해 먹었기 때문에 추천 조리법인 워터 프라잉 방법으로 조리했어요.

 

워터 프라잉 조리법팬에 소시지를 넣고 1cm 정도 물을 부어 물이 없어질 때까지 조리한 후 노릇하게 다시 한번 구워 먹는 방법입니다.

 

*그 외 전자레인지는 1분~1분 30초, 오븐 180도 8분, 에어프라이기 180도 12분 돌려주면 된다고 해요.

 

킬바사소시지-조리
워터프라잉 조리

조리법대로 냄비에 소시지와 물을 넣고 끓였어요.

 

 

워터프라잉-조리법
킬바사 소시지 조리

물이 다 증발할 때까지 소시지를 이리저리 뒤집어주었습니다.

 

킬바사소시지-칼집
킬바사 소시지 칼집

소리까지 맛있게 먹으려면 자르지 말고 통째로 들고 입으로 베어 먹으라는데! 소리까지 맛있게 먹기는 포기하고 칼집을 내서 잘라주었어요. ㅎㅎ 물이 거의 다 없어질 때쯤 칼집을 냈는데, 칼질할 때도 톡! 하는 식감이 느껴졌어요.

 

킬바사소시지-조리후
킬바사 소시지

아주 노릇노릇하게 구워졌어요. 저는 소시지를 먹다 보면 느끼해서 많이 먹지 못하는데 킬바사 소시지는 첫맛은 무난하면서 살짝 매콤한 맛 덕분에 느끼함 없이 먹을 수 있었어요. 잘라먹었지만 식감도 좋았습니다. 소시지 좋아하는 남편은 정말 잘 먹었어요. ㅎ 무난하게 맛있어서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이에요. 존쿡 델리미트에 소시지 종류가 다양하게 있던데 다른 제품도 구매해보려고요.

 

여기까지 내돈내산은 아닌.. 언니돈언니산 ㅎㅎ 킬바사 소시지 리뷰였습니다. 오늘도 블로그 방문 감사드려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빅스타피자 흐르쥬퐁듀 피자 솔직후기!

 

빅스타피자 흐르쥬퐁듀 피자 솔직후기!

빅스타피자 리뷰 (흐르쥬퐁듀 시카고 피자, 치즈 오븐 스파게티)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오늘은 빅스타 피자 배달 후기예요. 빅스타 피자는 집에서 즐기는 미국 3대 피자라고, 시카고 피자,

taeranstory.tistory.com

파주 한옥 카페 | 아티장 베이커스

 

파주 한옥 카페 | 아티장 베이커스

베이커리가 맛있는 파주 한옥 카페 추천 '아티장 베이커스'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이번 주 평일에 언니 쉬는 날에 맞춰서 파주로 드라이브 다녀왔어요. 전에 알아놓은 카페 중에 아티장 베

taeranstory.tistory.com

서울 근교 나들이가기 좋은 곳 | 파주 벽초지 수목원

 

서울 근교 나들이가기 좋은 곳 | 파주 벽초지 수목원

파주 가볼만한 곳 추천! 벽초지 수목원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지난 주말 파주로 나들이 다녀왔어요. 일산, 파주 쪽은 자주 가는 편인데 이번에는 조금 멀리 가보자! 하고 검색하다가 광탄

taeranstory.tistory.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