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리뷰/제품 리뷰

자동차 전화번호판 추천 | 오메이 메탈 듀얼 주차번호판 T301

그란이 2021. 4. 11. 18:12

오메이 메탈 듀얼 주차번호판 T301 리뷰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자동차 듀얼 주차번호판 구매 후기입니다. 저희 집 차는 주말에는 주로 남편이, 주중에는 제가 자주 쓰는데 차 앞에 놓는 전화 번호판을 남편 번호로 놓아두었었어요. 그러다 보니 제가 차를 쓸 때는 전화번호를 종이에 적어서.. ㅎㅎ 앞에 올려두곤 했습니다. 그래서 그냥 전화 번호판 하나 더 만들어서 올려놓자! 하고 찾다 보니 듀얼 주차번호판이라는 걸 알게 되어서 구매해봤습니다.

 

 

듀얼 주차번호판은 전화번호 두개를 앞뒤로 입력해놓고 노출을 원하는 번호만 노출시켜 놓을 수 있는 번호판이더라고요. 처음에는 그냥 한 면에 번호 두 개를 입력하는 것으로 하려다가 너무 번호 노출 같아서.. 듀얼 번호판으로 결정했어요. ㅎㅎㅎ 듀얼 번호판은 일반 번호판과 다르게 아기자기하게 예쁜 게 잘 없고 조금 투박하다고 할까.. 딱 기본적인 디자인들만 있었어요. 별 기대 안 하고 깔끔한 디자인을 골라서 샀는데 생각했던 것보다 너무 괜찮아서 리뷰 쓰게 되었습니다. :)

 

오메이-듀얼주차번호판
오메이 듀얼주차번호판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오메이라는 곳에서 구매했어요. 제품명은 오메이 듀얼 주차번호판 T301, 색상옵션은 블랙과 실버 두 가지인데 블랙으로 선택했습니다. 가격은 16,500원이고 배송비까지 총 19,000원에 구매했어요.

 

오메이 프리미엄 메탈 듀얼 주차번호판 T301 시크릿 자동차 전화번호 주차알림판 선물포장 : 오메

[오메이] 차량용품/휴대폰악세사리/PC주변기기 제조 업체 오메입니다.

smartstore.naver.com

 

듀얼주차번호판-선물용
듀얼주차번호판 선물용

선물옵션은 따로 선택하는게 아니라 기본적으로 선물 포장할 수 있게끔 쇼핑백이 같이 와요. 패키징이 예뻐서 가벼운 선물용으로도 괜찮을 것 같아요.

 

오메이-주차번호판-포장
오메이 주차번호판

포장 상자가 참 깔끔했어요. 안에 포장상태도 만족스러웠습니다.

 

오메이-주차번호판-구성품
오메이 주차번호판 구성품

구성은 주차번호판, 번호 세트, 설명서 이렇게 되어있어요. 사진에서 오른쪽 아래 숫자판은 양면(앞면은 화이트 3세트, 뒷면은 그린 3세트)으로 되어있고 나머지 두 개는 단면으로 되어있어요. 그래서 번호는 화이트 6세트, 그린 6세트 총 12세트 구성입니다. 신랑과 저 모두 전화번호에 중복숫자가 많은데 넉넉히 와서 만족스러웠습니다. ㅎㅎ

 

오메이-주차번호판-분리모습
오메이 주차번호판 분리모습

듀얼 주차번호판 본체는 위 사진처럼 아랫면이 분리되고 자석으로 되어있습니다. 제품 상세페이지 보니 본체는 알루미늄 합금으로 되어있다는데 생각보다 무게감이 조금 있어요. 그래서 더 고급스럽고 튼튼한 느낌이에요.

 

 

오메이-주차번호판-아랫면
오메이 주차번호판 아랫면

아랫면 바닥에는 이렇게 접착할 수 있도록 양면테이프가 붙어있고 이 부분을 차 내부에 부착하면 돼요. 저는 테이프 자국이 걱정되어.. ㅎ 그냥 대시보드 위에 올려놓았는데 어느 정도 마찰이 있는지 많이 움직이지 않더라고요. 그래서 아직까지 테이프 부착하지 않고 올려만 놓은 상태입니다.

 

듀얼주차번호판-작동법
오메이 듀얼주차번호판

사용법은 앞, 뒷면에 전화번호 두개를 부착해서 슬라이더 커버를 이용해 노출하고 싶은 전화번호 쪽으로 돌려놓아 사용하면 됩니다.

듀얼주차번호판
듀얼주차번호판

한쪽에는 제 번호, 다른 쪽에는 신랑번호를 부착해 놓은 모습이에요. 숫자카드를 부착하는 부분도 자석으로 되어 있어서 붙였다 떼었다 변경도 간편해요.

 

한 가지 단점은 숫자카드의 번호들의 높낮이 차이가 있어서 전화번호를 다 붙였을 때 전체적으로 높이가 삐뚤삐뚤한 느낌이 든다는 점이에요. 많이 거슬리지는 않지만 이 부분이 조금 아쉽네요. 그래도 가격대비 깔끔한 디자인과 포장상태, 튼튼한 본체 등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웠습니다.

 

 

여기까지 오메이 메탈 듀얼 주차번호판 T301 제품 솔직 리뷰 작성해 보았어요. 번호판 구매하시려는 분들께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남은 오후 시간 편안하게 보내세요. :)

 

↓ 이것저것 리뷰 ↓

 

보토 블럭 진공포장기 후기 (장단점)

 

보토 블럭 진공포장기 후기 (장단점)

보토 블럭 진공포장기 솔직 후기 장단점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얼마 전 카카오 메이커스에서 진공포장기를 구매했어요. 제가 쓰려고 산건 아니고, 엄마가 예전부터 필요하다고 하셔서 주

taeranstory.tistory.com

차이카드(CHAI) 한 달 사용 후기, 번개 룰 변경 (2021.04.01~)

 

차이카드(CHAI) 한 달 사용 후기, 번개 룰 변경 (2021.04.01~)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저번 3월 1일 차이카드 일주일 사용 후기 및 장단점에 대해 포스팅했었어요. 그로부터 벌써 한 달이 지났네요. 차이카드(CHAI) 일주일 사용 후기, 장단점 차이카드(CHAI)

taeranstory.tistory.com

던킨 냉동제품 딸기 듬뿍 미니도넛 리뷰!

 

던킨 냉동제품 딸기 듬뿍 미니도넛 리뷰!

던킨도너츠 딸기 듬뿍 미니도넛(냉동)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오늘 리뷰해볼 내돈내산 제품은 던킨도너츠 딸기 듬뿍 미니도넛이에요. 던킨도너츠를 집에서 먹을 수 있게 냉동제

taeran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