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리뷰/제품 리뷰

진공포장 비닐 추천 | 에펠 가정용 진공 파우치

그란이 2021. 5. 16. 20:28

보토 블럭 진공포장기 호환 진공 비닐 '에펠 진공 파우치'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오늘은 가정용 진공 포장 비닐(보토 블럭 진공포장기 호환) 사용에 대한 짧은 후기 써보려고 해요. 지난 3월에 카카오 메이커스를 통해서 보토 블럭 진공포장기 구입한 후기를 작성했었어요. 당시에 썼던 단점 중 진공포장 비닐은 제조사 전용 비닐을 쓰라고 권장하고 있는데 비닐 재고 부족으로 현재 구입이 불가능하다는 내용이 있었는데, 그 글을 쓰고도 한참을 비닐 재입고가 안되어 포장기를 사용조차 못하고 있었습니다. ㅠㅠ

 

 

보토 블럭 진공포장기 후기 (장단점)

보토 블럭 진공포장기 솔직 후기 장단점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얼마 전 카카오 메이커스에서 진공포장기를 구매했어요. 제가 쓰려고 산건 아니고, 엄마가 예전부터 필요하다고 하셔서 주

taeranstory.tistory.com

 

진공 포장기 엄마 사드린 거였는데.. 그냥 다른데 꺼 비닐 써보자고 하셔서 열심히 찾아보다가 가정용 진공포장기 전기종 호환 가능!이라고 쓰여있는 제품을 발견했어요. 내돈내산!

 

 

사실 구매한 건 4월 초 정도 되는데 사진만 찍어놓고 이제야 후기를 쓰네요.. ㅋㅋ 지금까지 특별한 문제없이 잘 사용하고 계세요.

 

쿠팡-구매내역
에펠 가정용 진공 포장 비닐

'에펠'이라는 곳의 제품이고 쿠팡에서 주문했습니다. 진공 비닐 롤형은 크기에 맞춰 잘라 쓸 수 있는 장점이 있지만, 한쪽을 밀봉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어서 이번에는 파우치형으로 사봤어요.

 

진공포장비닐
에펠 진공포장파우치

20 cm * 28 cm, 15 cm * 24 cm 두 가지 크기이고 수량은 60개입입니다.

진공포장비닐-대진공포장비닐-소
에펠 가정용 진공 파우치

에펠 제품은 국내 제조이고, 전자레인지와 끓는 물에 사용해도 무해하다고 해요. 비닐이 두께감도 살짝 있고 튼튼하다 싶었는데 상세페이지 보니 시중 일반 진공포장기 비닐에 비해 두꺼운 편이라고 하네요. 비닐 사용 후에 밀봉된 부분 잘라서 세척 후 재사용도 가능하다고 하니 참 괜찮은 것 같아요.

 

진공포장비닐-크기비교
진공 포장 비닐 크기비교

크기 비교를 위해 주방용 행주 티슈와 한컷! ㅎㅎ 웬만한 식품들은 큰 사이즈 비닐을 이용하면 무난하니 좋을 것 같고 작은 사이즈 비닐은 소량의 과일이나 고기에 좋을 것 같아요.

 

고기진공포장
고기 진공포장

진공포장 잘 된다고 엄마가 보내주신 고기 포장 컷이에요. 확실히 진공 포장하니 변색도 없고, 냉장고 냉동고 냄새도 안 나서 좋은 것 같습니다.

 

진공포장기를 구입한 보토 코리아에서 지금은 진공 롤과 진공팩 판매 중인 것 같은데 가격차이가 있네요. 같은 크기인 20cm * 28cm를 비교해봤을 때 에펠 제품은 60장에 9,640원, 보토 제품은 20장에 6,000원이에요. 에펠 제품이 호환도 잘 되고 가격도 저렴해서 앞으로도 이 제품으로 이용하려구요!

 

 

운전자라면 필수! 착한 운전 마일리지 신청하기(온라인 신청)

 

운전자라면 필수! 착한 운전 마일리지 신청하기(온라인 신청)

면허 벌점 감면받기 위한 착한 운전 마일리지 신청하기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오늘은 착한 운전 마일리지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해요. 착한 운전 마일리지 제도는 간단하게 말하자면 면허

taeranstory.tistory.com

DB손해보험 실비 보험금청구 어플로 간편하게 가능해요!

 

DB손해보험 실비 보험금청구 어플로 간편하게 가능해요!

DB손해보험(동부) 실비 보험금 청구 어플로 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오늘은 DB손해보험 실비 보험금 청구 방법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제가 가입된 실비 보험은 병원 진료비

taeranstory.tistory.com

파주 한옥 카페 | 아티장 베이커스

 

파주 한옥 카페 | 아티장 베이커스

베이커리가 맛있는 파주 한옥 카페 추천 '아티장 베이커스'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이번 주 평일에 언니 쉬는 날에 맞춰서 파주로 드라이브 다녀왔어요. 전에 알아놓은 카페 중에 아티장 베

taeran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