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드라마&연예

결혼작사 이혼작곡 송원 | 이민영 배우

그란이 2021. 3. 16. 11:28

결혼작사 이혼작곡 송원(송옌) | 이민영 배우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오늘은 드라마 결혼작사 이혼작곡의 송원 역 이민영 배우에 대해 알아보려고 해요. 원래 이 드라마.. 장편인 줄 알고 한 주에 1~2명의 배우 소개로 포스팅하려고 했었는데 저번 주 보다 보니 16부작 마지막 회더라고요..? 시즌제인 줄도 몰랐는데 마지막에 시즌 2도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끝나버렸어요.

 

 

근데 요즘 시즌제가 유행인가요! 펜트하우스도 그렇고.. 내용에 궁금한 것 투성이인데 시즌 2에 밝혀질 예정인가 봅니다. 결혼작사 이혼작곡 시즌 2 방영일은 확정된 것 같지 않고 상반기에 편성될 것이라고만 알려졌어요. 아쉽지만 시즌 1을 되새김하며 기다려야겠습니다.

 

그럼 오늘 소개할 이민영 배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결혼작사-이혼작곡-송원
출처 - TV조선 홈페이지

이민영 배우는 드라마 내에서 중국어 번역가로, 한번 결혼하고 이혼한 경험이 있고 그 안에서 슬픈 사연이 있는 인물입니다. 차분한 성격과 지적인 면 그리고 자기 관리에 충실한 모습의 캐릭터로, 아내와의 갈등을 겪고 있는 판사현(성훈)과 서로 마음이 이끌리게 됩니다.

 

이민영 배우 프로필

이민영-배우-프로필사진
이민영 배우 프로필사진

이민영 배우는 1976년생으로 올해 46세입니다. 6살 때 MBC 뽀뽀뽀에 출연하여 초등학교 6학년까지 8년을 아역 배우로 활동하였습니다. 그러다 1994년 MBC 공채 탤런트 23기로 선발되며 연예계에 데뷔하였는데요, 신인 시절 MBC 일요 아침 드라마 '짝'에서 활약하며 인지도를 올렸고 이 작품을 계기로 1997년 아시아나항공의 명예승무원으로 활동하기도 했다고 해요.

 

 

이민영 배우는 많은 유명 작품들에 출연하며 얼굴을 많이 알린 배우죠. 제 기억에는 일일드라마, 주말드라마와 시트콤 등 장편 작품들에 많이 출연했던 것 같아요. 특히 기억나는 작품으로는 'LA 아리랑', '부모님 전상서', '토지' 등이 있네요.

 

이민영 배우 하면 떠오르는 사건이 동료 배우와 결혼했다가 폭행 시비 등으로 논란이 있었던 사건이에요. 당시 전무후무한 연예인 부부 폭행사건이라 연예뉴스에서 참 많이 다뤘던 기억이 납니다. 결혼식을 올린 지 12일 만에 파경을 맞아서 연예인 부부 중 최단기로 이혼한 경우라고도 합니다.

 

 

결혼 이전까지는 개성 있는 마스크의 여배우로 인기가 많아 활발하게 활동했는데, 그 사건 이후 복귀할 때까지 5년간의 공백기가 있었다고 해요. 복귀 이후로는 매년 1편 정도의 드라마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저는 최근 몇 년간 작품을 못 봐서 몇 년 만에 이민영 배우를 본 건데 세월이 어디로 간 건지 얼굴이 그대로 이시더라고요. 원래도 날씬했던 것 같은데 살을 많이 뺀 것 같아요.

 

결혼작사 이혼작곡 드라마가 16회 연속 종편 시청률 1위를 기록하는 쾌거를 이룬 만큼 출연 배우들의 인기도 상당한데요, 이 작품을 계기로 다시 활발한 작품 활동 보여주길 기대하겠습니다.

 

↓ 결사곡 배우 프로필 ↓

 

결혼작사 이혼작곡 부혜령 | 이가령 배우

 

결혼작사 이혼작곡 부혜령 | 이가령 배우

결혼작사 이혼작곡 부혜령, 이가령 배우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오늘은 결혼작사 이혼작곡의 성훈 아내 부혜령역 이가령 배우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해요. 저번 포스팅에서 말씀드렸듯이

taeranstory.tistory.com

결혼작사 이혼작곡 남가빈 | 임혜영 배우

 

결혼작사 이혼작곡 남가빈 | 임혜영 배우

결혼작사 이혼작곡 뮤지컬 배우 남가빈, 임혜영 배우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이번주 주말도 어김없이 드라마를 보면서 지내고 있어요. 오늘은 지난번 포스팅했던 결혼작사 이혼작곡의 송

taeranstory.tistory.com

결혼작사 이혼작곡 서반, 서부장 | 문성호 배우

 

결혼작사 이혼작곡 서반, 서부장 | 문성호 배우

결혼작사 이혼작곡 서부장, 문성호 배우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어제 포스팅에서도 말씀드렸다시피 요즘 재밌는 프로그램을 참 많이 해요. 오랜만에 드라마도 챙겨보고 있는데요, 펜트하

taeran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