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드라마&연예

결혼작사 이혼작곡 서반, 서부장 | 문성호 배우

그란이 2021. 2. 27. 13:43

결혼작사 이혼작곡 서부장, 문성호 배우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어제 포스팅에서도 말씀드렸다시피 요즘 재밌는 프로그램을 참 많이 해요. 오랜만에 드라마도 챙겨보고 있는데요, 펜트하우스 시즌2, 결혼작사 이혼작곡 이렇게 세 개는 본방 사수하고 있습니다.

두 드라마 모두 내용이 자극적이고 일간에서는 막장이라는 소리가 나오기도 하는 드라마입니다. 특히 결혼작사 이혼작곡은 임성한 작가의 이전 작품들처럼.. 보면서는 욕해도 다음 내용이 궁금해서 꼭 보게 돼요. ㅎㅎ 생각해보니 옛날 보고 또 보고부터 인어아가씨, 신기생뎐, 오로라공주 등... 임성한 작가 작품은 다 봤네요.

이슈가 조금 있었지만 나오는 드라마마다 흥행하는 걸 보면 시청자의 흥미요소를 참 잘 아는 것 같기도 해요.

 

출처 - tv조선 홈페이지

 

저번 주 9, 10화부터는 세 남자의 불륜 상대가 누구인지 밝혀졌는데요, 앞으로 어떻게 진행될지 상당히 궁금합니다. 위 인물관계도에는 나오지 않았지만 아직 베일에 싸인 인물 중 '서반'이라는 등장인물이 있는데요, 초반에는 비중이 많지 않고 뭔가 장치를 깔듯 잠깐씩 나와요. 작품 진행될수록 중요한 인물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문성호 배우 프로필

 

출처 - 문성호 소속사 제공

 

문성호 배우는 1972년생으로 올해 50세입니다. 2015년 방영된 SBS 수목 드라마 '가면'에서 얼굴을 알리며 개그우먼 김지민과 감초 커플로 활약하였고 인상 깊은 연기로 주목받았다고 해요. 이외에도 아리랑 랩소디, 오이디프스, 아름다운 인생, 대대손손 연극에 출연했습니다.

생년월일과 출연작 외에는 아직 밝혀진 정보가 별로 없네요. 극 중에서 라디오 방송국 엔지니어 역의 문성호 배우는 상당히 말수가 적고 무뚝뚝한 캐릭터를 연기하고 있어요. 문성호 배우의 중저음 목소리와 역할이 참 잘 어울린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드라마가 시작하면서 소속사 관계자는 "서반은 베일에 싸인 인물로 향후 드라마가 전개되며 서서히 드러나게 될 실체를 기대해도 좋다"라고 말했다고 하는데요, 앞으로 전개 속에서 어떤 역할을 하게 될지 기대됩니다.

드라마 속뿐만 아니라, 앞으로의 다른 작품, 프로그램에서의 활약도 기대가 되는 배우입니다. :)

★문성호 배우 인스타그램 링크

오늘은 결혼작사 이혼작곡의 문성호 배우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다음에도 관련 콘텐츠로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유퀴즈 토스트 회사 대표 | 이삭토스트 김하경 대표님

유퀴즈 토스트 회사 대표 | 이삭토스트 김하경 대표님

유퀴즈 이삭토스트 김하경 대표이사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요즘 TV 프로그램 재밌는 것들이 많아서 챙겨보는 프로가 늘었어요. 그중 하나가 수요일 저녁에 하는 유퀴즈 온 더 블록입니다.

taeran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