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드라마&연예

펜트하우스 조비서 | 김동규 배우

그란이 2021. 2. 28. 11:17

펜트하우스 주단태 비서, 조비서 김동규 배우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오늘은 펜트하우스에서 조비서 역할로 주목을 받고 있는 김동규 배우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해요. 제 기억으로는 시즌 1 중반부부터 출연 횟수와 비중이 조금씩 늘면서 헤어와 수염 등 독특한 스타일로 이슈가 된 것 같아요.

 

김동규 배우 프로필사진
출처 - 김동규 배우 프로필

프로필 사진보고 깜짝 놀랐어요. 원래는 상당히 서글서글한 이미지더라구요.

 

김동규 배우 프로필

김동규 배우는 1994년 8월 21일 생으로 올해 28세입니다. 2018년부터 SBS 드라마 리턴, 황후의 품격, 아무도 모른다, 펜트하우스에 단역 및 조연으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tvN 예능 온 앤 오프에 출연하면서 펜트하우스 촬영모습, 집, 친누나 등에 대해 나왔어요.

 

온앤오프 조비서 김동규

개인적으로 궁금했던 배우라서 온앤오프 예고에서 보고 본방을 챙겨봤어요. 현재는 회사가 없어서 직접 운전해서 촬영장을 오가고 스케줄이 바빠지면서 아는 동생이 도와주고 있다고 해요.

 

촬영 전, 후로는 조비서 역할과는 정반대로, 순한 표정으로 제작진과 선배 배우들에게 인사하고 다가가는 모습과 긴장한 모습으로의 대사 연습 등 다양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촬영 후에는 아버지 공장에서 일을 도우며 액션연습을 하는 모습도 나왔어요. 그리고 다음날에는 복싱장에서 정장 구두를 신고 액션 연습을 하는 모습이 나왔는데요, 이런 연습들로 인해 심각한 부상 없이 액션신을 소화할 수 있었다고 해요.

 

조비서의 헤어스타일도 김동규 배우의 아이디어로 탄생한 거라고 합니다. 아직까지 실제 방송 분량은 적지만 이렇게 노력하는 모습에서 앞으로 얼마나 성장할지 기대가 되는 부분이었어요.

 

온앤오프 조비서 김동규

미국 변호사로 일하는 친누나도 나왔는데요, 종전과는 다르게 무표정으로 티격태격하는 모습에서 현실 남매의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웃었던 부분이에요. 누나가 본인이 연기학원을 처음 권했다면서 이렇게 된 게 다 누나 덕이라고 말하는 장면에서 아.. 형제는 자매든 남매든 다 똑같구나 하면서 공감했어요.ㅋㅋ 저도 언니랑 누구 하나 잘되면 다 자기 공으로 돌리기 바쁘거든요..ㅎㅎ

 

온앤오프 조비서 김동규

이 외에도 닮은꼴로 유명한 유병재 님과 만나서 함께 영상을 촬영하는 장면도 나왔는데 나란히 보니 더 닮았더라고요. ㅋㅋ 둘이 분명 초면인데 어색한 상황에서 취미 얘기하다가 복싱이 공통점이라는 걸 알게 되자 동시에 허공에 복싱 자세를 하는데 정말 너무 웃겼습니다. 닮은꼴인 만큼 케미도 좋았어요.

 

아직 시즌 2가 시작된 지 얼마 안 되어서 조비서가 어떤 역할을 하게 될지 많은 궁금증이 있습니다. 앞으로 펜트하우스에서도, 다른 작품에서도 많이 볼 수 있길 기대하겠습니다.

 

★김동규 배우 인스타그램 링크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

 

결혼작사 이혼작곡 서반, 서부장 | 문성호 배우

 

결혼작사 이혼작곡 서반, 서부장 | 문성호 배우

결혼작사 이혼작곡 서부장, 문성호 배우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어제 포스팅에서도 말씀드렸다시피 요즘 재밌는 프로그램을 참 많이 해요. 오랜만에 드라마도 챙겨보고 있는데요, 펜트하

taeranstory.tistory.com

유퀴즈 토스트 회사 대표 | 이삭토스트 김하경 대표님

 

유퀴즈 토스트 회사 대표 | 이삭토스트 김하경 대표님

유퀴즈 이삭토스트 김하경 대표이사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요즘 TV 프로그램 재밌는 것들이 많아서 챙겨보는 프로가 늘었어요. 그중 하나가 수요일 저녁에 하는 유퀴즈 온 더 블록입니다.

taeran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