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드라마&연예

유퀴즈 시대를 잘 못 타고난 특집 | 야자시간 립싱크 UCC 스타

그란이 2021. 3. 3. 23:50

유퀴즈 시대를 잘 못 타고난 사람들 특집, 야자시간 립싱크 스타 근황 (유퀴즈 동영상 추가)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이번 주 유퀴즈 보셨나요 ㅎ 항상 재밌게 봤지만 이번 편은 내내 웃으면서 즐겁게 봤어요. 이번 유퀴즈 제96화에서는 시대를 잘 못 타고난 사람들을 주제로 진행되었습니다. UFO 전문가, 한국의 스티브 잡스, K귀신의 아버지, 가수 비가 게스트로 나왔는데 그중에서도 가장 인상적이었던 두 번째 게스트! 야자시간 립싱크를 탄생시킨 UCC 스타분들이었어요.

 

 

야자시간 라라라 립싱크

 

이 영상 기억하시나요? 2008년도 싸이월드시절 정말 핫했던 야자시간 립싱크 영상인데요, 저도 재밌게 봤던 기억이 있어요. 화면에 총 세 분인데 가장 왼쪽분은 직장인이시고 최근 결혼을 하셔서 출연이 어려워 영상 속 가운데 호림 님, 오른쪽 경준 님 두 분만 출연하였습니다.

현재 호림 님은 연극배우, 경준 님은 재즈댄서로 활동 중이라고 합니다. 고등학생 때부터 보인 끼가 그대로 직업으로 연결된 것 같아요.

 


당시 친구들끼리 재미로 찍은 영상을 개인 미니홈피에 올리라고 한 것을 잘못 이해해서 공개적으로 올린 게 그렇게 이슈가 된 거라고 해요. 그때 유재석 님 결혼 검색어가 밀릴 정도로 네이버 실검 상위에 올랐더라고요. ㅋㅋ

 

해당 지역이었던 대구에서는 인기가 어마어마했는데, 시내에서는 밥을 못 먹었을 정도라고.. 소아성(소리 없는 아우성)이라는 팬클럽도 있었고 팬분들이 마련한 장소에서 팬미팅도 했다니, 인기가 어느 정도 인지 대강 짐작이 갔어요.

그 영상 이후에도 2, 3탄을 찍어서 올렸는데, 반응은 좋았지만 억지로 짜내는 느낌이라 박수 칠 때 떠나기로.. 결심하고 영상 올리는 건 중단했다고 합니다. 그 당시를 회상하는 모습으로 저도 같이 그때를 회상하게 되어서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ㅎㅎ

 



현재 코로나 19로 연극배우, 재즈댄서인 두 분 모두 본업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해요. 어서 빨리 코로나 상황이 나아져서 두 분 무대를 볼 수 있는 날이 오면 좋겠습니다. :)

 

유퀴즈 야자시간 립싱크 근황

 

 

 

유퀴즈 토스트 회사 대표 | 이삭토스트 김하경 대표님

 

유퀴즈 토스트 회사 대표 | 이삭토스트 김하경 대표님

유퀴즈 이삭토스트 김하경 대표이사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요즘 TV 프로그램 재밌는 것들이 많아서 챙겨보는 프로가 늘었어요. 그중 하나가 수요일 저녁에 하는 유퀴즈 온 더 블록입니다.

taeran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