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드라마&연예

드라마 '궁' 15년 만에 리메이크 소식!

그란이 2021. 3. 5. 16:14

드라마 궁 리메이크 계약 체결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요즘 싸이월드, 버디버디가 부활한다는 소식에 놀랐었는데 드라마 궁도 리메이크를 한다네요. 드라마 궁은 2006년에 MBC에서 방영된 드라마로, 대한민국이 입헌군주국이라는 가상의 세계관에서 이루어지는 로맨스물로 상당한 인기가 있었습니다. 원작 만화책이 워낙 인기가 있어서 드라마도 흥행을 했었어요.

 

드라마 궁

 

저는 만화책은 보지 않고 드라마만 봤었는데 정말 재밌게 본 기억이 있어요. ㅎㅎ 학교 가면 친구들이랑 이 얘기하기 바빴던 기억이! 드라마에서 나오는 한복, 의상들이 모두 예뻤었어요. 국악 느낌의 OST도 인상적이었습니다.

 

 

제 기억으로는 배우 주지훈, 윤은혜 님이 드라마로 처음 나온게 궁이었던 거 같은데.. 처음 캐스팅 기사 나왔을 때는 사람들 반대도 엄청 심했었죠. 최근 주지훈 님이 유퀴즈 나와서 하소연하듯 말했던 장면이 생각나네요. 왕세자가 왜 저렇게 까맣냐.. 부농의 자식이 들어왔다..라는 악플도 많았다고 했는데요, 지금은 웃으면서 말하지만 그때는 얼마나 힘들게 연기했을지 느껴지더라고요.

 

 

더욱 기대되는 건 리메이크 제작사가 '그룹에이트'인데요, '미안하다, 사랑한다', '환상의 커플', '꽃보다 남자' 등 많은 팬덤을 형성한 한류드라마를 제작한 회사라고 합니다. 또한 드라마 궁을 뮤지컬로 제작해 한국과 일본에서 선보여서 대박을 냈던 제작사 이기도 해요.

 

 

여기서 가장 궁금하고 기대되는 사실은 누가 주인공이 되느냐..인데.. 캐스팅 부분에 대해서는 아직 정해진 건 없는 것 같아요.

 

아무래도 흥행을 했었고 많은 인기를 얻었던 작품을 리메이크하는 건 기대되는 만큼 부담감도 클 것 같아요. 싸이월드와 버디버디에 대한 우려도 같은 맥락이겠죠. 부디 과거 궁의 흥행까지는 아니어도 그 명성을 이을 수 있는 좋은 연출과 연기로 잘 보여줬으면 좋겠습니다!

 

이제 계약 체결 기사가 뜬 거라 언제 방영될 진 모르겠지만 드라마 하나 또 기다리게 되었네요. 기대됩니다. ㅋㅋ

 

↓ 추억돋은 김에 들어보는 궁 OST :) ↓

궁 ost

 

유퀴즈 시대를 잘 못 타고난 특집 | 야자시간 립싱크 UCC 스타

 

유퀴즈 시대를 잘 못 타고난 특집 | 야자시간 립싱크 UCC 스타

유퀴즈 시대를 잘 못 타고난 사람들 특집, 야자시간 립싱크 스타 근황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이번 주 유퀴즈 보셨나요 ㅎ 항상 재밌게 봤지만 이번 편은 내내 웃으면서 즐겁게 봤어요. 이

taeran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