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드라마&연예

결혼작사 이혼작곡 남가빈 | 임혜영 배우

그란이 2021. 3. 7. 16:42

결혼작사 이혼작곡 뮤지컬 배우 남가빈, 임혜영 배우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이번주 주말도 어김없이 드라마를 보면서 지내고 있어요. 오늘은 지난번 포스팅했던 결혼작사 이혼작곡의 송지인 배우에 이어서 '남가빈'역의 임혜영 배우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결혼작사 이혼작곡 남가빈
출처 - TV조선 홈페이지

임혜영 배우는 극중에서 뮤지컬 배우로 출연하고 있는데요, 아직까지 많은 내용이 밝혀지지 않고 어제 13회부터 스토리가 공개되고 있습니다. 드라마 내용 중에 뮤지컬 하는 장면이 나오는데 일반 대사 할 때 목소리도 그렇고 원래 뮤지컬 배우가 아닐까 싶었어요. 큼직한 이목구비만큼 발성이 시원시원한 느낌을 받았거든요. 찾아보니 성악과 전공에 데뷔도 뮤지컬로 하셨더라고요.

 

임혜영 배우 프로필

임혜영 배우 프로필 사진
임혜영 배우 프로필사진

임혜영 배우는 1982년 생으로 올해 40세입니다. 저번 송지인 배우도 그렇지만 임혜영 배우도 상당한 동안이네요..! 2018년부터 2019년까지 임소하라는 이름으로 활동했지만 2020년 다시 임혜영으로 돌아왔다고 합니다.

 

 

숙명여대 성악과 졸업 후 2006년 뮤지컬 드라큘라로 데뷔한 후 그리스, 지킬 앤 하이드, 레베카 등 매년 다수의 굵직한 뮤지컬 작품에 꾸준히 출연하였습니다. 데뷔 후에는 뮤지컬계의 신데렐라라는 수식어가 따라다녔다고 하는데요, 2008년 케이블 TV를 통해 중계된 공개 오디션에서 1183대 1의 경쟁률을 뚫고 뮤지컬 '마이 페어 레이디'의 주인공 '일라이자'역에 발탁됐기 때문입니다.

 

성악과 출신답게 다양한 음역대를 쉽게 소화하는 임혜영 배우는 2019년 뮤지컬 '안나 카레니나'를 하며 위기를 맞았다고 해요. 스케이트 타는 장면을 위해 연습하다가 오른쪽 발목뼈가 두 동강 나는 큰 부상을 입었기 때문인데요, 공연을 진행해야 하는 상황이라 수술을 급히 받고 공연이 끝난 뒤에야 뼈가 완전히 붙었다고 합니다. 당시에는 힘든 상황이었지만 여러 가지로 참는 것에 대해 많이 배우고, 확실히 쉴 수 있어서 목 상태가 많이 좋아졌다고 인터뷰를 하기도 했네요.

 

 

임혜영 배우는 뮤지컬 외에도 방송 출연 경력도 있는데, 2011년 남자의 자격 청춘 합창단 특집에서 첫 방송 출연하였고 SNL 코리아 시즌 2에서도 크루로 참여한 적이 있습니다. 2016년 오 마이 금비 드라마의 강민아 역으로 출연하기도 하였습니다. 또한, 올해 개봉한 영화 세 자매에서 '효정'역으로 출연했다고 합니다.

 

이미 뮤지컬계에서는 탄탄한 필모로 유명한 배우이신데, 드라마 출연이 별로 없어서 잘 몰랐었어요. 임혜영 배우도 이번 결혼작사 이혼작곡 작품을 통해 많이 알려져서 다른 작품에서도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

 

★임혜영 배우 인스타그램 링크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도 관련 포스팅 써보겠습니다. 남은 주말 좋은 시간 보내세요! :)

 

결혼작사 이혼작곡 아미 | 송지인 배우

 

결혼작사 이혼작곡 아미 | 송지인 배우

결혼작사 이혼작곡 아미, 송지인 배우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결혼작사 이혼작곡 '서반'역의 문성호 배우에 이어 오늘은 '아미'역의 송지인 배우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송지인 배우는 드

taeranstory.tistory.com

결혼작사 이혼작곡 서반, 서부장 | 문성호 배우

 

결혼작사 이혼작곡 서반, 서부장 | 문성호 배우

결혼작사 이혼작곡 서부장, 문성호 배우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어제 포스팅에서도 말씀드렸다시피 요즘 재밌는 프로그램을 참 많이 해요. 오랜만에 드라마도 챙겨보고 있는데요, 펜트하

taeran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