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드라마&연예

결혼작사 이혼작곡 부혜령 | 이가령 배우

그란이 2021. 3. 9. 20:02

결혼작사 이혼작곡 부혜령, 이가령 배우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오늘은 결혼작사 이혼작곡의 성훈 아내 부혜령역 이가령 배우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해요. 저번 포스팅에서 말씀드렸듯이 저는 임성한 작가 드라마는 거의 다 봤어요. ㅋㅋ 그래서 이가령 배우가 캐스팅되었다고 했을 때 압구정 백야에서 나온 게 생각났어요.

 

 

압구정백야-이가령-특별출연
출처 - MBC 압구정 백야

여주인공 예비 시어머니가 아들과 여주인공 떼놓으려 맞선보게 했었는데 그때 맞선녀 역으로 잠시 출연했었습니다. 꽤 몇 년 전인데 얼굴이 그대로이시네요. 지금은 극 중 역할 때문에 스모키 화장을 항상 하던데 개인적으로 생얼이 훨씬 예쁘신 거 같아요.

 

결혼작사-이혼작곡-부혜령
출처 - TV조선 홈페이지

이가령 배우는 드라마 내에서 아나운서 출신의 라디오 DJ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남편인 판사현(성훈)과 2세 계획 없이 살기로 약속하고 결혼해 딩크족으로 사는 캐릭터입니다. 성격이 센 캐릭터 같기도 하지만 가끔 보이는 빈틈으로 코믹한 요소도 많이 보이는 역할입니다.

 

이가령 배우 프로필

이가령-배우-프로필
이가령 배우 프로필사진

이가령 배우는 1988년생으로 올해 34세입니다. 모델로 활동한 경험이 있으며 2013년 SBS 드라마 주군의 태양으로 데뷔하였고, MBC 드라마 압구정 백야, 불굴의 차여사, KBS 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등 매년 여러 방송사에서 꾸준히 드라마에 출연하였습니다.

 

원래 이가령 배우는 압구정 백야에서 여주인공 후보에 오르며 대본연습에 참여했다가 불발되었다고 합니다. 공식적인 교체 배경 언급은 없었고 이후 남주인공 맞선녀 역할의 특별출연으로 잠깐 출연하게 된 것이라고 합니다.

 

 

이가령 배우는 결혼작사 이혼작곡 제작발표회 당시 "압구정 백야 때 저를 잘 봐주셔서 다시 기회를 주셨다. 실망시켜드리지 않도록 열심히 하겠다."라며 포부를 전하기도 했습니다.

 

최근 스포츠조선 인터뷰 내용을 보니 광고모델로 시작해 지금 이자리까지 8년의 시간이 지났다고 해요. 직접 프로필도 돌리고 해 봤지만 제대로 된 기회를 만날 수 없어서 단역만 열심히 했었다고 합니다. 드라마 출연 경력을 보니 매년 쉬지 않고 작은 역부터 열심히 연기 경력을 쌓아온 것을 알 수 있어요.

 

임성한 작가의 컴백작이고 방송 전부터 작품 화제가 많이 되었다보니 부담감도 많이 컸다고 하는데요, 그래도 연기를 할수록 스스로 욕심이 나는 게 느껴져서 대본에만 충실하기로 마음먹었다고 하네요. 마인드가 참 멋지십니다.

 

임성한 작가의 작품을 보면 저번에 포스팅한 송지인, 임혜영 배우처럼 많이 알려지지는 않았지만 연기내공이 탄탄한 배우들을 많이 볼 수 있어서 좋아요. 이런 배우분들을 알아가는 것도 드라마 보는 묘미가 아닐까 싶습니다. 앞으로 이가령 배우의 활약도 기대하겠습니다!

 

★이가령 배우 인스타그램 링크

 

 

결혼작사 이혼작곡 남가빈 | 임혜영 배우

 

결혼작사 이혼작곡 남가빈 | 임혜영 배우

결혼작사 이혼작곡 뮤지컬 배우 남가빈, 임혜영 배우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이번주 주말도 어김없이 드라마를 보면서 지내고 있어요. 오늘은 지난번 포스팅했던 결혼작사 이혼작곡의 송

taeranstory.tistory.com

결혼작사 이혼작곡 아미 | 송지인 배우

 

결혼작사 이혼작곡 아미 | 송지인 배우

결혼작사 이혼작곡 아미, 송지인 배우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결혼작사 이혼작곡 '서반'역의 문성호 배우에 이어 오늘은 '아미'역의 송지인 배우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송지인 배우는 드

taeranstory.tistory.com

결혼작사 이혼작곡 서반, 서부장 | 문성호 배우

 

결혼작사 이혼작곡 서반, 서부장 | 문성호 배우

결혼작사 이혼작곡 서부장, 문성호 배우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어제 포스팅에서도 말씀드렸다시피 요즘 재밌는 프로그램을 참 많이 해요. 오랜만에 드라마도 챙겨보고 있는데요, 펜트하

taeran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