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드라마&연예

결혼작사 이혼작곡 아미 | 송지인 배우

그란이 2021. 3. 5. 21:17

결혼작사 이혼작곡 아미, 송지인 배우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결혼작사 이혼작곡 '서반'역의 문성호 배우에 이어 오늘은 '아미'역의 송지인 배우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결혼작사 이혼작곡 아미역 송지인 배우
출처 - TV조선 홈페이지

 

송지인 배우는 드라마 속에서 미국에서 살다가 연예계 생활을 하기 위해 한국에 혼자 들어온 28살 '아미'역을 맡았어요. 아미는 모델 지망생으로, 솔직하면서도 에너지 넘치는 매력을 보이는 인물입니다.

 

 

저는 이분 보자마자 예전 직장의 신 드라마에서 본 기억이 났는데요, 찾아보니 역시나 맞았어요. 당시 '오지랑'역으로 주인공 오지호와 같은 직장의 여직원으로 나왔었습니다. 직장의 신이 한참된 드라마인데 얼굴이 그대로여서 깜짝 놀랐습니다. 극 중 나이 28이 어색하지 않고 정말 동안인 것 같아요.

 

송지인 배우 프로필

배우 송지인 프로필 사진
송지인(김보라) 배우

송지인 배우의 본명은 김보라이며 1984년 10월 21일 생으로 올해 38세입니다. 원래는 방송작가를 꿈꿔 국문과 졸업 후 SBS 동물농장 작가진 밑에서 아르바이트를 했다고 해요. 그러던 중 월급이 입금이 안 되어 있어 PD에게 항의하러 갔다가 그 자리에서 '당당하게 제 말하는 여대생' 캐릭터를 제안받게 되어 2008년 다비치 '사랑과 전쟁' 뮤직비디오를 통해 데뷔하였다고 합니다. 처음에는 아르바이트의 일종으로 여겨 별 생각 없이 참여했는데 연기에 매력을 느껴 연기자가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필모그래피를 살펴보면 2008년부터 영화, 드라마의 단역 및 조연으로 현재까지 꾸준히 작품 활동을 했습니다. 대표적으로 영화 오싹한 연애, 우아한 거짓말, 카트 그리고 드라마 호구의 사랑, 땐뽀걸즈, 청담동 살아요 등이 있습니다.

 

이런 필모그래피에서 알 수 있듯이 항상 연기에 대한 고민을 하는 배우라고 해요. 늦게 연기를 시작한 만큼 많은 오디션을 봤다는데요, 이번 결혼작사 이혼작곡에서 비중 있는 역할을 맡은 만큼 더 잘돼서 드라마, 영화에서 많이 볼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송지인(김보라) 배우 인스타그램 링크

 

 

오늘도 방문 감사드립니다! 다음에도 관련 콘텐츠로 포스팅해볼게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결혼작사 이혼작곡 서반, 서부장 | 문성호 배우

 

결혼작사 이혼작곡 서반, 서부장 | 문성호 배우

결혼작사 이혼작곡 서부장, 문성호 배우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어제 포스팅에서도 말씀드렸다시피 요즘 재밌는 프로그램을 참 많이 해요. 오랜만에 드라마도 챙겨보고 있는데요, 펜트하

taeranstory.tistory.com

펜트하우스 조비서 | 김동규 배우

 

펜트하우스 조비서 | 김동규 배우

펜트하우스 주단태 비서, 조비서 김동규 배우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오늘은 펜트하우스에서 조비서 역할로 주목을 받고 있는 김동규 배우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해요. 제 기억으로는 시

taeran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