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드라마&연예

넷플릭스 코믹 영화 추천 | 멜리사 맥카시(멀리사 매카시) 주연

그란이 2021. 3. 14. 18:08

멜리사 맥카시(멀리사 매카시) 주연 영화 추천 (넷플릭스)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오랜만에 넷플릭스 영화 추천 포스팅을 써보려고 해요. 이번에는 코믹영화 3편을 추천하려고 하는데요, 그중에서도 제가 정말 좋아하는 배우 멜리사 매카시 주연 영화를 골라봤습니다.

 

멜리사 맥카시는 미국 국적의 배우로, 출연했던 작품 중 주로 코미디 영화가 흥행하면서 코미지 전문 배우로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미드 '마이크 앤 몰리' 작품을 통해 에미상을 받기도 하였고, 영화 '내 여자 친구의 결혼식'으로 오스카 여우조연상에 노미네이트 된 적도 있다고 해요. 현재 제작자와 패션 디자인으로도 활동 중인 다재다능한 배우입니다.

 

 

그럼, 멜리사 맥카시가 출연한 코믹 영화 3편 소개해보겠습니다.


1. 스파이(2015)

영화-스파이-포스터
영화 스파이

상영시간 : 2시간

장르 : 코미디, 액션

감독 : 폴 페이그

출연 : 멜리사 맥카시, 제이슨 스타뎀, 로즈 번 외

줄거리 : 현장 요원들의 임무 수행을 돕는 CIA의 내근 요원 수잔 쿠퍼(멜리사 맥카시). 외모, 임무 수행 등 완벽한 최고의 요원 브래들리 파인(주드로)의 파트너로 임무를 수행하던 중, 핵무기 밀거래를 추진하는 마피아들에게 CIA 현장 요원들의 신분이 모두 노출되는 사건이 발생한다. 마피아들이 모르는 내근 요원 수잔은 CIA의 최대 위기를 극복하고 핵무기의 밀거래를 막기 위해 현장에 투입된다. 그런, 그녀를 못 믿는 '자칭'최고의 요원 릭 포드(제이슨 스타뎀)가 그녀와 별개로 임무를 수행하면서 그녀의 미션은 위기에 직면하게 된다.
[출처 - 다음 영화]

스파이는 코미디 영화로는 드물게 평단에서도 극찬을 받고 있는 영화라고 해요. 우리나라를 비롯한 9개국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 먼저 개봉되면서 전 세계 박스오피스 5위로 등장할 만큼 흥행했던 영화입니다.

 

멜리사 맥카시가 연기한 수잔 쿠퍼는 CIA 정보요원으로 흔히 생각하는 요원과는 조금 다른 푸근한 외모를 지닌 캐릭터인데, 화려한 액션으로 반전 매력을 보여줍니다. 극 중에서 현장에 투입되어 위장하는 모습들에서도 웃음을 자아내기도 합니다.

 

장면 장면 코믹 요소들이 억지스럽지 않았고 멜리사 맥카시의 매력이 정말 잘 드러난 영화라고 생각해요. ㅎ

 

2. 내 인생을 훔친 사랑스러운 도둑녀(2013)

영화-내-인생을-훔친-사랑스러운-도둑녀-포스터
영화 내 인생을 훔친 사랑스러운 도둑녀

상영시간 : 1시간 51분

장르 : 코미디

감독 : 세스 고든

출연 : 제이슨 베이트먼, 멜리사 맥카시 외

줄거리 : 악덕 보스 밑에서 박봉의 회계사로 근무하는 샌디 패터슨(제이슨 베이트먼). 사랑스러운 두 딸과 임신한 아내를 위해 죽어라 성실하게 살아도 빠듯한 삶이다. 그러나 회사 동료들이 의기투합해 새로운 투자금융회사를 차리고 독립하자는 제의를 한다. 불행 끝 행복 시작이라 믿었던 첫 출근 날, 뭔가 이상하다. 기름 넣으러 간 주유소에선 사용 정지 카드라고 하고, 아침부터 뷰티 살롱 예약 확인 전화에 지명수배 차량이라며 경찰에 체포되기까지 한다.
누군가 샌디의 이름과 신용정보를 도용해 그는 재산과 새 직장까지 모조리 빼앗길 처지에 놓인다. 샌디는 직장에 7일간의 시간을 얻어 덴버에서 플로리다까지 직접 사기꾼을 찾아 떠난다. 거기서 마주친 가짜 샌디 패터슨, 다이애나(맬리사 맥카시)를 잡는 데 성공하지만 덴버까지 끌고 가는 일이 쉽지 않다.
[출처 - 다음 영화]

이 영화에서는 멜리사 맥카시가 맡은 다이애나 캐릭터가 사기꾼에 굉장히 괴팍한 성격의 소유자입니다. 거친 욕에 거친 행동.. 이런 연기도 찰떡같이 소화해내는데요! 단지 이 영화의 제목이 'IDENTITY THIEF'에서 왜 '내 인생을 훔친 사랑스러운 도둑녀'로 변하게 된 건지 의문입니다. 참 이상하게 번역? 해놓은 것 같아요. 처음 제목만 들었을 때는 로맨스 코미디물 같지만 그것과는 거리가 좀 먼 영화라고 생각합니다.

 

제이슨 베이트먼이 연기한 샌디 패터슨 역이 사기를 당하는 쪽이라 보면서 감정이입이 되어 조금 답답한 면이 없지 않아 있었습니다. 그만큼 몰입이 많이 되었다는 거겠죠. ㅎㅎ

 

3. 내 여자친구의 결혼식(2011)

영화-내-여자친구의-결혼식-포스터
영화 내 여자친구의 결혼식

상영시간 : 2시간 4분

장르 : 코미디

감독 : 폴 페이그

출연 : 크리스틴 위그, 마야 루돌프, 로즈 번, 웬디 맥렌던 커비, 엘리 켐퍼, 멜리사 맥카시 외

줄거리 : 베이커리가 망한 후 주얼리 샵에서 일하고 있는 애니(크리스틴 위그)는 돈도 없고, 남자 친구도 없고, 친구라곤 어릴 적부터 베프로 지낸 릴리안(마야 루돌프)이 전부다. 그러던 어느 날 릴리안이 결혼한다는 소식과 함께 신부 들러리를 서달라는 부탁을 받는다. 애니는 릴리안의 약혼 파티에서 릴리안의 또 다른 친구 헬렌(로즈 번)을 만나는데, 헬렌이 자신 못지않게 릴리안의 베프를 자처하면서 자신의 자리를 위협하자 위기감을 느낀다. 결혼식 준비를 하면서 헬렌과 애니의 신경전은 계속되고 릴리안의 스트레스도 점점 더해지게 된다.
[줄거리 참고 - 나무 위키]

'내 여자 친구의 결혼식'은 현실에서 있을 법한 여자 친구들끼리 신경전을 다양한 에피소드로 참 재밌게 다룬 영화입니다. 멜리사 맥카시 외에도 미드 '굿 플레이스'의 마야 루돌프, '언브레이커블 키미 슈미트'의 엘리 켐퍼 등 좋아하는 배우들이 많이 나와서 더 재밌게 본 것 같아요.

 

이 영화는 앞의 두 영화보다는 멜리사 맥카시의 비중이 적은 작품이에요. 그래도 코믹적인 부분에서 강력한 존재감을 내뿜습니다. 앞부분에서 말했듯이 이 작품으로 생애 첫 아카데미 시상식 여우조연상에 노미네이트 되었다고 합니다.


저는 넷플릭스로 늦게서야 보게 된 작품들인데, 세 가지 영화 모두 국내에서도 꽤 흥행을 했던 작품들이라 보신 분들이 많을 거라 생각해요. 혹시 아직 안 보셨다면 기분전환용 코믹영화로 추천합니다!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영화 추천 | 날씨의 아이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영화 추천 | 날씨의 아이

넷플릭스 영화 추천 날씨의 아이 후기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저는 일본은 별로 좋아하지 않지만.. 일본 영화는 좋아해요. 특유의 색감과 OST가 참 좋거든요. 애니메이션도 좋아해서 지브리

taeranstory.tistory.com

넷플릭스 중드 중국드라마 추천 | 겨우, 서른

 

넷플릭스 중드 중국드라마 추천 | 겨우, 서른

넷플릭스 중드 추천 겨우, 서른 (삼십이이)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요즘 빠져있는 드라마가 있어요. 바로 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는 중드 '겨우, 서른'이라는 드라마입니다. 원래 중국 영화나

taeranstory.tistory.com

넷플릭스 영화추천 (실화 바탕 영화)

 

넷플릭스 영화추천 (실화 바탕 영화)

실화 바탕 영화 추천 (넷플릭스)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작년에 영어회화 학원에 다니면서 필요해서 넷플릭스에 가입했었어요. 요즘은 영어공부보다는 재밌는 영화보기에만 중점을 두고

taeran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