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2/05 11

김포 장기동 불고기피자 맛집 추천 '선명희피자'

김포 피자 맛집, 선명희피자 장기점 안녕하세요. 그란이입니다. 얼마 전 장기역 근처에 선명희피자라는 이름의 피자집이 새로 생겼어요! 제가 좋아하는 불고기 피자가 시그니처 메뉴라고 쓰여있길래 매장 오픈 전 현수막 보면서부터 기대를 했던 곳입니다. ㅎㅎ 사실 오픈한 날 이벤트를 한다고 해서 기억해뒀었는데, 당일에는 일이 생겨서 못 먹고.. ㅠㅠ 오픈한 지 4일째 되는 날 다녀왔어요. 선명희피자 김포장기점 영업시간 11:00 - 23:00 [2022.05 기준] 선명희 피자 김포장기점은 장기역 4번 출구 근처 투썸플레이스 옆 건물, 뒤쪽 골목에 입구가 있어요. 선명희 피자는 밖에 쓰여있는 것처럼 방문포장 시 한판당 5,000원 할인이 돼요. 15분 전에 연락 주면 된다고 해서 저는 매장 방문 주문 후 15분 ..

밭딸기로 만드는 수제 딸기잼

안녕하세요. 그란이입니다. 오늘은 딸기, 설탕, 레몬즙 세 가지 재료면 뚝딱 만들 수 있는 수제 딸기잼 만드는 법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해요. 시댁에서 올해 첫딸기라고 하시면서 주신 밭딸기예요. 처음 받았을 때는 '네? 첫딸기요?' 의문을 가졌었어요. ㅎㅎ 아무래도 요즘은 하우스 딸기에 길들여져서 딸기 제철은 겨울이라고 생각하고 있었거든요. 근데 원래 딸기는 아무 시설이 없는 곳에서 제대로 익으려면 5월 이후가 된다고 해요. 밭에서 바로 따온 딸기라 싱싱하고 좋았지만 총 3kg 가까이 되는 양이라.. 저희 두식구가 다 먹기는 힘들더라고요. 그래서 깨끗이 세척 후 1kg은 딸기잼, 1kg은 딸기청을 만들고, 나머지는 그냥 먹기도 하고 나중에 스무디처럼 갈아먹으려고 소분해서 냉동해놨어요. 오늘은 가장 먼저 만..

요리 2022.05.29

세탁물 배송 서비스 런드리고 이용 후기 (가격, 할인코드)

집에서 편하게 드라이 맡기기, 세탁물 수거 배송 서비스 런드리고 안녕하세요. 그란이입니다. 오늘은 세탁 수거 배송 서비스 런드리고 이용 후기 포스팅을 해보려고 해요. 런드리고는 집에서 편하게 의류 드라이클리닝, 세탁, 수선을 맡기고 배송받을 수 있는 세탁 서비스인데요, 밤 10시까지 세탁물을 집 앞에 내놓으면 다음날 밤 깨끗해진 세탁물을 집 앞까지 배송해주는 서비스입니다. 런드리고 이용은 전용 앱을 통해서 이용이 가능해요. 한달에 1~2번 정도 이용하거나 한 번에 맡길 세탁물이 많을 경우에는 자유이용 서비스-여러 번 이용을, 가볍게 한번씩 이용하는 경우에는 자유이용 서비스-한 번 이용을, 주기적으로 자주 이용해야 한다면 월정액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런드리고 할인코드 런드리고에서는 결제 시 할인받..

두부를 활용한 다이어트 요리 추천 '김 두부 계란 부침'

안녕하세요. 그란이입니다. 오늘은 두부로 만드는 다이어트 요리, 김 두부 계란 부침 만드는 방법 공유해보려고 해요. 이제 슬슬 더워지고.. 다이어트를 시작해야겠다고 결심하고 있을 즈음, 유튜브가 어떻게 알고 저에게 두부 요리를 추천해주더라고요. 김 두부 계란 부침 요리는 유튜버 '주부팔름'님의 영상이었는데, 레시피가 간단한건 둘째치고 쉽게 물릴 수 있는 두부에 김과 계란 그리고 간장 소스를 곁들인 음식이라 맛있어 보여서 나중에 볼 영상으로 바로 저장해놨었어요. 그리고 2주 뒤인 어제 해 먹어 봤지요. 저장은 빨랐지만 실행은 조금 늦었습니다.. ㅎㅎ 한번 해 먹어 보니 만드는 방법이 정말 간단했고, 포만감도 꽤 있어서 저녁 대용으로 먹기에도 좋을 것 같다고 생각했어요. 이번 여름에는 모든 분들이 다이어트 ..

요리 2022.05.24

청평 북한강 드라이브길 카페 '라이프워크 메가스토어 청평점'

조용한 분위기에서 힐링 가능한 카페, 라이프워크 메가스토어 청평점 안녕하세요. 그란이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지난번 포스팅한 청평 돌짜장에서 식사 후 다녀온 카페 라이프워크 메가스토어 청평점 방문 후기입니다! 가평 북한강로 짜장 맛집 '청평 돌짜장' 가평 북한강로 짜장 맛집 '청평 돌짜장'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바로 지난 포스팅에서 가평 마이다스 호텔 리뷰를 했었는데요, 오늘은 호텔 체크인하기 전 점심 먹으러 들렀던 청평 돌짜장 방문 후기를 써보려고 해요. 청평돌짜장 taeranstory.tistory.com 라이프워크 메가스토어 청평점 영업시간 매일 11:00 - 20:00 주차 가능 *서종 IC 교차로에서 청평 방향 5km 정도 거리 [2022.05 방문 기준] 돌짜장을 맛있게 먹고 호텔 체크인..

가평 북한강로 짜장 맛집 '청평 돌짜장'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바로 지난 포스팅에서 가평 마이다스 호텔 리뷰를 했었는데요, 오늘은 호텔 체크인하기 전 점심 먹으러 들렀던 청평 돌짜장 방문 후기를 써보려고 해요. 청평돌짜장 영업시간 11:00 - 19:30 (19:00 라스트 오더) 15:30 - 16:30 브레이크 타임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주차 가능 [2022.05 방문 기준] 드라이브하기 좋은 청평 북한강로를 따라가다 보면 '설마 여기에 짜장면집이 있을 줄!'이라는 큰 간판이 보여요. ㅎㅎ 마이다스 호텔에서 차로 5분도 안 걸리는 거리에 있습니다. 가게 바로 앞에 주차를 할 수 있는데 주차공간이 크지는 않았어요. 평일 점심이 이 정도인데 주말에는 얼마나 많을지.. 차량 통행이 많은 도로변은 아니라서 대로변 쪽에 주차하는 분들도 있었어..

가평 호텔 후기 '마이다스 호텔&리조트'

아이와 함께 호캉스 하기 좋은 가평 마이다스 호텔&리조트 후기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오늘은 지난주에 가평 여행하며 묵었던 마이다스 호텔&리조트 후기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가평 마이다스 호텔&리조트 체크인 15:00 체크아웃 11:00 *일회용 어메니티(치약, 칫솔, 면도기, 슬리퍼 등) 무상 제공 중단 *제공되지 않는 어메니티는 호텔 내 자판기에서 구매 가능 *객실 내 다회용 슬리퍼(객실 전용) 제공 마이다스호텔은 눈높이 학습지로 유명한 대교에서 운영 중인 리조트예요. 전 객실이 북한강 전망인 특징이 있고, 아이들 교육 사업에 특화된 기업이라 그런지 호텔 내에 아이들을 위한 놀이체험공간이 잘 되어있기로 유명하더라고요. 사실 아이 없이 가기에는 호텔 이용에 아쉬움이 있을 것 같았지만, ㅎㅎ 마침 호..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 어른이의 레고랜드 방문 후기

춘천 레고랜드 방문 후기 (주차 정보, 사전예약 이용권 할인)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이번 주 평일, 요즘 핫하다는 레고랜드에 다녀왔어요. 원래 가평 쪽으로 남편과 짧은 휴가를 다녀오려고 숙소를 잡아뒀었는데, 지난 5월 5일 어린이날에 레고랜드가 개장했다고 하더라고요! 가평에서 먼 거리도 아니고 해서 휴가 두 번째 날은 춘천으로 이동해서 레고랜드를 즐기고 왔습니다. 레고랜드는 사업 추진 후 여러 문제들로 정식 개장까지 11년이나 걸렸다고 하는데요, 저는 개장하고 나서야 레고랜드 존재를 알았네요.. 춘천 레고랜드 운영시간 월 - 목 10:00 - 18:00 금 - 일 10:00 - 19:00 이용권 1일 이용권 어른 60,000원 어린이 50,000원 *정상가 및 오프라인 가격 *홈페이지를 통한 사전..

김포 라베니체 빈티지 감성 가득한 카페 'Forest for Rest(포레스트 포 레스트)'

김포 라베니체 분위기 좋은 카페 추천, 포레스트 포 레스트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지난달에 다녀온 카페 포레스트 포 레스트(Forest for Rest) 방문 후기입니다. 포레스트 포 레스트는 라베니체 수변상가 근처 산책하다가 우연히 들어가 본 카페인데요, 내부 분위기가 예뻐서 사진은 잔뜩 찍어와 놓고 방문한 지 한 달이 넘은 이제야.. 포스팅을 하네요. Forest for Rest 포레스트 포 레스트 영업시간 10:00 - 22:0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매주 화요일은 키친(식사메뉴) 휴무(카페는 영업 O) 주차 가능 '포레스트 포 레스트'는 롯데마트 김포한강신도시점 뒤편 캐널시티 이편한세상 상가에 위치해있어요. 외관 느낌부터 유럽풍 분위기를 느낄 수 있었어요. 야외 좌석 의자 색..

스팸요리 스팸고추장 비빔밥 만들기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오늘은 스팸고추장 비빔밥 만드는 방법 포스팅해보려고 해요. 스팸고추장 비빔밥은 집에 정말 정말 먹을 게 없을 때 자주 해 먹는 요리인데요, 어제 뭐해먹을까 고민하다가 최근에 장 보러 간지도 한참 되어서 냉장고가 텅텅 비어있길래.. 오랜만에 해 먹어 봤습니다. ㅎㅎ 비빔밥 양념이 만능이라 냉장고 사정에 맞춰서 재료만 바꿔주면 돼서 편리해요. 저는 주로 스팸이나 참치를 주 재료로 해서 만들어 먹는 편이에요. 이번에는 정말 재료로 할만한 게 별로 없어서 스팸, 양파, 대파.. 정도로 최소한의 재료를 써서 해 먹었어요. 어떻게 먹어도 맛있는 스팸을 무기 삼아 최소한의 재료로 만들어본 스팸고추장 비빔밥! 만드는 방법 공유해보도록 할게요. 스팸고추장 비빔밥 (참치고추장 비빔밥) 만들기 ..

요리 2022.05.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