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2/04 8

일산 밤리단길 크로플 맛집 '피크커피(PEAK COFFEE)'

일산 밤리단길 카페 추천, 피크커피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요즘 일산 갈 일이 많이 생겨서 일산 맛집 포스팅을 자주 하게 되는 것 같네요. ㅎㅎ 오늘은 정발산 밤리단길에서 핫한 카페 피크커피 컴퍼니 방문 후기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피크커피 컴퍼니 영업시간 11:00 - 20:00 (19:30 라스트 오더)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주차 가능 밤리단길 카페들은 주차가 어려운 편인데 피크커피는 가게 건물 옆쪽으로 주차가 가능해서 편했어요. 깔끔한 화이트와 우드톤의 조화는 정말 예쁜 것 같아요. 입구부터 인스타 감성이 느껴졌습니다. 좌석에 사람이 좀 있어서 내부사진은 못 찍었는데 2~3인 테이블이 여러 개 있었어요. 둘이 와도 좋지만 혼자 와서 노트북 하기에도 좋을 것 같은 공간이었어요. 에스프레소 베이스..

일산 현대백화점 킨텍스점 태국음식 맛집 '타이리셔스'

일산 킨텍스 분위기 좋은 태국 음식점, 타이리셔스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오늘은 지난주 다녀온 타이리셔스 방문 후기를 써볼까 해요. '타이리셔스'는 일산 킨텍스 근처에 갔다가 쌀국수가 먹고 싶어서 검색 후 방문한 곳이에요. 원래는 베트남 쌀국수가 땡겨서 찾아본 거였는데, 태국식 쌀국수도 맛있을 것 같아서 한번 가봤습니다. 타이리셔스 영업시간 11:00 - 22:00 (라스트 오더 21:00) *현대백화점 킨텍스점 8층 주차 가능 평일에 방문해서 백화점 전체에 사람이 별로 없고 한가했어요. 특히 조금 이른 점심시간에 가서 그런지 8층 식당가는 고요해서 분위기가 좋았어요. ㅎㅎ 내부는 깔끔했습니다. 끝쪽에 통창이 있어서 뷰도 괜찮더라고요. 메뉴는 커리부터 밥, 국수, 메인디쉬 종류별로 다양하게 있었어요..

피라미드 닮은 김포 베이커리 카페 '아보고가'

김포 노키즈존 대형 베이커리 카페, 아보고가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서울 근교 드라이브가기 좋은 김포 대형 카페 아보고가 방문 후기입니다! 아보고가 영업시간 10:00 - 19:00 (라스트 오더 18:00) *매달 첫째주 화요일 정기휴무 예정 *노키즈존 주차 가능 아보고가는 김포에서도 조금 안쪽 하성면에 위치한 카페인데요, 2021년 오픈한 신상 카페라 인스타 찾아보니 휴무 같은 경우 아직 자리를 잡아가는 중이더라고요. 22년 5월부터는 매달 첫째 주 화요일이 정기휴무 예정이라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아보고가는 카페 앞 주차장도 있지만 협소한 편이라 근처 별도 주차 공간 마련되어 있는 곳에 주차하는 걸 추천드려요. 저도 카페 올라가는 입구를 지나쳐서 바로 있는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걸..

간단한 양배추 요리 추천! 양배추 덮밥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양배추로 만들 수 있는 양배추 덮밥 만드는 방법 공유해보려고 해요. 양배추는 몸에 좋다고 해서 자주 먹으려고 하는 편인데, 반통짜리 사놔도 항상 많이 남아서 뭐 해먹을지 고민되는 것 같아요. 이번에도 반통 사서 각종 볶음 요리 사리로도 넣어먹고.. 샐러드로도 먹고.. 했는데도 남았길래 안 해 먹어 본 요리를 찾아봤어요. 요즘 아주 애용하고 있는 '우리의 식탁' 어플에서요! 양배추를 이용한 요리가 정말 많이 나왔는데, 이 중에서도 저는 만들기에 가장 간단해 보이는 양배추 덮밥 레시피를 선택했습니다. ㅎㅎ 메인 재료인 양배추 외에는 냉장고 사정에 맞춰 가감하면 되고, 양념 만들기도 간단해서 총 20분 정도 소요된 것 같아요. 그럼, 간단한 양배추 요리 '양배추 덮밥..

요리 2022.04.15

김포 운양동 대형 베이커리 카페 '쉐프부랑제'

서울 근교 대형 베이커리 카페 추천, 김포 쉐프부랑제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오늘 포스팅할 카페는 김포 운양동에 위치한 신상 베이커리 카페 쉐프부랑제입니다. 쉐프부랑제 운양점 영업시간 10:00 - 21:00 - 1층 21:00 - 2층 20:30 주차 가능 '쉐프부랑제'는 1988년 김포 사우동점을 오픈하고 올해 2월에 운양동점을 오픈했다고 해요. 방문할 때까지도 몰랐다가 포스팅하면서 알게 된 내용인데 역사가 굉장히 오래된 곳이네요. ㅎㅎ 운양동 주택가 있는 곳이라 큰 카페 건물이 눈에 더 띄었어요. 외관에 붙어있는 커피 마시는 곰돌이(?)도 참 귀여운 것 같아요. ㅎㅎ 대형 카페가 좋은 점 중 하나는 주차가 편리하다는 점인 것 같아요. ㅎㅎ 매장 건물 뒤쪽으로 임시 주차장이 크게 있고, 도보 3..

김포 도지마롤 맛집 '몽슈슈 김포 고촌점'

김포 고촌 도지마롤이 맛있는 카페 몽슈슈 김포고촌점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오늘 포스팅할 곳은 카페 몽슈슈 김포고촌점입니다. 부드러운 생크림 가득한 도지마롤을 정말 좋아하는데, 도지마롤로 유명한 몽슈슈가 김포에 생겼더라고요. 그것도 집에서 멀지 않은 고촌역 근처에! 카페 몽슈슈 김포고촌점 영업시간 월 ~ 금 07:00 - 22:00 토 ~ 일 10:00 - 22:00 *주차 가능 '몽슈슈 김포고촌점'은 고촌역 2번 출구 버스정류장 바로 앞에 위치해있어요. 새로 생긴 건물 1층에 있어서 매장 내부가 널찍하고 깔끔했습니다. 커피 음료 같은 카페 메뉴보다 케이크가 주 메뉴이다 보니 카페 이용객보다는 포장 손님이 많았어요. 저는 언니랑 같이 간 거여서 매장에서 먹기로 하고 자리를 잡았어요. 일반 커피부터 ..

마켓컬리 '이연복의 목란' 짜장면, 짬뽕 밀키트 후기

이연복 목란 짜장, 짬뽕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오늘 리뷰해볼 제품은 마켓컬리에서 구매한 '이연복의 목란' 짜장면, 짬뽕 밀키트입니다. 마켓컬리에서 구매한 제품인데, 판매처를 찾아보니 컬리 온리 제품으로 마켓컬리에서만 판매 중인 것 같았어요. 가격은 짜장면 9,800원, 짬뽕 13,200원 이었습니다. 각 2인분씩 들어있었고 냉동보관 제품이었어요. 제품 구성은 위 사진처럼 면과 짜장 소스, 짬뽕 국물이 1인분씩 포장되어있었어요. 처음 사본 거라 둘 다 맛보고 싶었는데 마침 이렇게 소포장되어있어서 짜장, 짬뽕 1인분씩 끓여먹어 봤습니다. *조리방법 - 짜장 소스 : 별도의 해동 없이 뜨거운 물에 소스 봉지채 넣고 5분간 중탕으로 해동 및 가열 - 짬뽕 국물 : 충분히 해동 후 짬뽕탕 내용물..

데이트하기 좋은 광교 베이커리 카페 '르디투어'

수원 광교 대형 카페 추천, 르디투어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수원 경기대학교 근처 대형 카페 르디투어 후기입니다. 르디투어 영업시간 10:00 - 21:00 (20:30 라스트 오더) *주차 가능 (전용주차장-카페 이용 시 2시간 무료) '르디투어'는 지난 주말 수원에 결혼식이 있어서 갔다가 들른 카페인데요, 결혼식 근처 카페 검색해보다가 건물 외관이 인상적이어서 바로 찾아가 봤습니다. 주차는 카페 들어가는 골목 초입에 전용 주차장이 있었어요. 주차 안내 직원분들이 있어서 찾기 쉬웠고, 주차장이 많이 넓은 편은 아니었지만 카페 이용객 정도는 모두 수용 가능해 보였습니다. 건물이 독특하고 개성 있다고 생각했는데, 알고 보니 2021년 수원 디자인 대상 수상작이라고 해요. 내부도 외관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