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리뷰/맛집 후기

김포 장기동 양꼬치 꿔바로우 맛집 '맛조은 양꼬치'

그란이 2023. 9. 28. 10:04

김포 양고기 양꼬치 맛집 추천, 맛조은 양꼬치

안녕하세요. 그란이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김포 장기동 양꼬치 맛집 맛조은양꼬치 방문 후기를 써보려고 해요. 맛조은양꼬치는 오픈한 지는 오래되지 않은 곳인데, 오픈한 걸 보고 한번 가봐야지.. 생각만 하다가 이제야 방문하게 되었네요.

 

처음 방문한 '맛조은양꼬치'는 예상했던 것만큼이나 가게 분위기도 깔끔하니 좋았고 양꼬치, 꿔바로우 등 주문한 음식들 맛도 좋아서 앞으로 단골 될 것 같은 느낌을 받고 온 곳입니다. ㅎㅎ

 

맛조은양꼬치

영업시간  15:00 - 24:00

(11:00 라스트오더)

*주차 가능

[2023.09 방문기준]

 

맛조은양꼬치
김포-맛조은양꼬치

'맛조은 양꼬치'는 건물 앞, 뒤로 입구가 두 곳이었어요. 저는 장기동 맥도날드 큰 사거리 쪽에서 들어갔는데, 건물 뒤편에 주차장이 있어서 그런지 대부분 건물 뒤편 입구로 들어오셨어요.

 

 

가게-내부
가게-내부

내부는 자리마다 칸막이 벽으로 구분되어 있어서 아늑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인테리어가 아주 깔끔했고, 환기가 잘 되는 건지 고깃집인데도 연기가 느껴지지 않고 쾌적한 분위기였어요. ㅎㅎ

 

 

양꼬치-메뉴
양꼬치-메뉴

맛조은양꼬치 메뉴입니다. 양갈비도 판매하고 있고, 양꼬치는 양념, 매운맛, 마라 등등 종류가 다양하게 있었어요. 요리류로는 꿔바로우와 마라탕, 마라샹궈 등이 있었습니다.

 

 

저희는 이날 저녁 식사를 조금 일찍 하고 야식 겸 먹으러 간 거라 많이 시키지는 못하고, 기본 생 양꼬치와 양념양꼬치, 꿔바로우만 주문했어요. 온면도 먹고 싶었는데 이미 배가 고픈 상태는 아니라서 못 시켰습니다. ㅠㅠ

 

 

기본반찬양꼬치-화로
기본차림

주문을 하고 나니 기본 반찬과 양꼬치 화로가 준비되었어요.

 

 

양꼬치소스
양꼬치소스

양꼬치에 빠질 수 없는 양꼬치 소스들!

 

 

양꼬치-생양꼬치-양념
양꼬치

곧이어 생 양꼬치(15,000원)양념 양꼬치(16,000원)가 나왔습니다. 고기 상태 아주 좋았어요.

 

 

양꼬치-굽기
장기동-양꼬치

휘리릭 휘리릭 구워주고요,

 

 

양꼬치
양꼬치

양꼬치 소스에 푹 찍어 먹어봅니다. 냄새 하나도 안 나고 맛있었어요.

 

양념 양꼬치는 굽고 나니 양념맛이 잘 안 나더라고요. 매운 양꼬치 정도는 먹어야 양념맛이 강하게 느껴지지 않을까 싶었어요. ㅎㅎ 저는 기본 생 양꼬치가 훨씬 맛있었습니다.

 

 

꿔바로우
꿔바로우

꿔바로우는 다른 양꼬치집에서 먹어본 것에 비해 얇은 편이었는데요, 좀 더 바삭한 식감이라 맛있더라고요. 적당히 쫄깃하고 적당히 바삭하고! 아무튼 맛있었습니다.

 

배가 너무 불러서 맥주를 같이 먹지 못한 게 참 아쉬웠어요. 다음에 방문할 땐 야식 메뉴가 아닌.. 제대로 된 저녁식사를 하러 가야겠습니다. ㅎㅎ 맥주도 한잔 곁들이구요. ㅎㅎ

 

 

김포 장기동 레트로 해물포차 '차마장포'

 

김포 장기동 레트로 해물포차 '차마장포'

김포 장기동 포장마차 스타일 술집 추천, 차마장포 안녕하세요. 그란이입니다. 얼마 전 김포 장기동에 포장마차 스타일의 요리주점 차마장포가 오픈했어요! 포장마차 느낌을 좋아하는데 요즘

taeranstory.tistory.com

도쿄역 키와미야 함바그/캐릭터 스트리트/신주쿠 프랑프랑

 

도쿄역 키와미야 함바그/캐릭터 스트리트/신주쿠 프랑프랑

안녕하세요. 그란이입니다. 도쿄 여행 2일 차 마지막 포스팅, 오늘은 아사쿠사에서 도쿄역으로 이동한 이야기부터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도쿄 여행 2일 차 일정 신주쿠(출발) → 시부야 하

taeranstory.tistory.com

영종도 네스트 호텔 플라츠 레스토랑 디너 후기 (+할인 방법)

 

영종도 네스트 호텔 플라츠 레스토랑 디너 후기 (+할인 방법)

인천 영종도 네스트 호텔 플라츠 주말 디너 뷔페 후기 안녕하세요. 그란이입니다. 지난달 말, 남편과 기념일을 맞이해서 인천 영종도에 있는 네스트 호텔 플라츠 레스토랑에서 디너 뷔페를 즐기

taeran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