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리뷰/맛집 후기

김포 장기동 깔끔한 분위기의 중식당 '중식당 온'

그란이 2023. 7. 15. 15:48

김포 장기동 운양동 중식당 추천, 중식당 온

안녕하세요. 그란이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김포시 장기동에 위치한 깔끔하고 분위기 좋은 중식당! 중식당 온 매장 식사 후기를 써보려고 해요. 중식요리는 보통 배달이나 포장으로 많이 먹었었는데, 중식당 온은 매장이 잘 되어있어서 매장에서 먹고 싶더라구요. 지난주 점심시간에 방문해서 식사하고 왔습니다.

 

 

중식당 온

영업시간 11:30 - 21:00

(15:00 - 17:00 브레이크타임)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2023.07 방문기준]

 

 

중식당-온
중식당-온

장기동 맥도날드 뒤쪽 골목으로 쭉 들어가다 보면 '중식당 온'이 있습니다. 금빛수로 산책로 근처에 위치해 있어서 식사 전 후로 산책하기 좋은 위치에 있어요. ㅎㅎ

 

 

중식당온-내부내부좌석내부
김포-중식당

밖에서 봤을 때에 비해 내부가 꽤 넓었어요. 좌석도 많았습니다.

 

 

메뉴
메뉴

한눈에 볼 수 있는 메뉴판이 있길래 찍어봤어요. 식사류로 짜장면, 짬뽕, 볶음밥이 있고, 요리류로 탕수육, 유린기, 칠리새우 등이 있었습니다. 지금은 여름 계절메뉴로 중식냉면(11,000원)도 있었어요.

 

저는 남편이랑 둘이 방문한 거라 생등심탕수육 S와 짜장면 둘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ㅎㅎ

 

기본반찬
기본반찬

기본으로 세팅되는 반찬은 단무지와 짜사이! 저는 짜사이 주는 곳이 그렇게 좋더라구요. 중식당 온 짜사이도 맛있었어요.

 

 

짜장면
짜장면

평소라면 짬뽕하나 짜장하나 시켰을 텐데, 이 날은 둘 다 짜장면이 땡겨서 짜장면(7,000원)만 맛봤네요. 흔히 아는 짜장면 맛이지만 부드러운 식감이라 더 맛있게 느껴졌어요.

 

 

탕수육
탕수육

생등심탕수육 S(13,000원)은 비주얼에서부터 바삭 쫀득함이 느껴졌어요. 소스도 맛있었고요.

 

매장 내부나 음식이나 전체적으로 굉장히 깔끔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오픈한 지 꽤 된 것 같은데 이런 청결함이 유지되는 게 큰 장점이라고 생각해요.

 

 

음식 나오는 속도가 조금 느리긴 했는데, 매장 소개글 보니 셰프 1인이 조리하기 때문에 시간이 다소 소요된다고 쓰여있네요. 시간 여유를 좀 가지고 오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ㅎㅎ

 

 

트래블월렛 발급, 사용 후기 (도쿄역, 신주쿠역 ATM 위치)

 

트래블월렛 발급, 사용 후기 (도쿄역, 신주쿠역 ATM 위치)

일본여행 필수 준비물, 트래블월렛 발급 및 출금 후기 (도쿄 신주쿠 이온ATM 위치) 안녕하세요. 그란이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일본여행 가기 전 발급한 트래블월렛(트래블페이)에 대해 이야

taeranstory.tistory.com

쿠쿠 압력밥솥 '트윈프레셔 더 라이트 밥솥' 후기 (내돈내산)

 

쿠쿠 압력밥솥 '트윈프레셔 더 라이트 밥솥' 후기 (내돈내산)

쿠쿠 트윈프레셔 CRP-ST0610FW (쿠쿠 공식몰 구매) 안녕하세요. 그란이입니다. 오늘은 얼마 전 쿠쿠 공식몰에서 구매한 압력 밥솥 트윈프레셔 더 라이트 밥솥(6인용, 매트화이트) 사용 후기를 이야기

taeranstory.tistory.com

이천 쌀밥 생선구이 맛집 '호운' (테이블링 원격줄서기 후기)

 

이천 쌀밥 생선구이 맛집 '호운' (테이블링 원격줄서기 후기)

이천 쌀밥 맛집, 호운 (고등어구이&제육볶음 세트)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오늘은 지난 주말 다녀온 이천 신둔면에 위치한 생선구이 쌀밥집 호운 방문 후기에 대해 이야기해보려고 해요. 호

taeran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