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리뷰/맛집 후기

김포 운양동 탕수육 맛집 '중화요리 도호'

그란이 2023. 9. 26. 08:18

김포 운양동 중식당 맛집, 중화요리 도호

안녕하세요. 그란이입니다.

 

맛있는 탕수육이 먹고 싶었던 지난 주말, 근처 탕수육 맛집을 열심히 검색해 봤어요. 운양동에 중화요리 도호가 탕수육 맛집이라는 후기가 많길래 방문해서 먹고 왔습니다.

 

 

중화요리 도호

영업시간  11:20 - 19:00 (18:30 라스트오더)

브레이크타임  14:30 - 17:00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주차 가능

 

[2023.09 방문기준]

 

중화요리-도호
중화요리-도호

중화요리 도호는 김포골드라인 운양역 근처 CGV 건물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식당-내부
식당-내부

식당 내부는 넓은 편이었어요. 가게 안 큰 식물들이 많았던 게 인상적이었어요. ㅎㅎ

 

 

점심메뉴
점심메뉴

점심 메뉴로 기본 식사류가 있었고, 요리는 탕수육, 라조육 주문이 가능했어요.

 

 

이날의 목적은 탕수육! 짜장, 짬뽕, 탕수육 이렇게 세 가지 음식을 주문했습니다.

 

 

단무지
단무지

주문을 하니 단무지와 양파, 춘장이 나왔어요.

 

 

탕수육
탕수육

가장 먼저 탕수육(소 17,000원)이 나왔습니다. 두 명이서 각각 식사에 탕수육까지 하면 많지 않을까 싶었는데 생각보다 양은 적은 편이어서 둘이 먹기 딱 좋았습니다.

 

윤기 좌르르 비주얼부터 맛있었는데, 달달 짭조름하니 맛있었어요. 탕수육 맛집 맞네요. ㅎㅎ

 

 

짜장면도호짬뽕
도호짜장-도호짬뽕

곧이어 나온 짜장면(7,000원)짬뽕(13,000원)입니다. 짜장면은 무난하게 맛있었고, 짬뽕에는 해물이 가득 들어있어서 좋았어요. 대체적으로 맛이 자극적이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역시 탕수육 맛집으로 유명한 만큼 탕수육이 가장 맛있긴 하더라구요. ㅎㅎ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음식도 맛있어서 다음에 탕수육 생각날 때 다시 방문할 예정입니다.

 

 

탕후루-귤
운양역-탕후루

식사를 마치고 내려오니 같은 건물 1층에 탕후루가 있길래 사 먹어봤어요. 귤 탕후루를 도전해 봤는데, 귤 자체도 달아서 그런지 정말 달더라구요.. 짜장 짬뽕의 맛을 잊게 하는 단 맛이었습니다.. ㅎㅎ

 

 

김포 장기동 분위기 좋은 카페/캐주얼바 '안티도트 카페'

 

김포 장기동 분위기 좋은 카페/캐주얼바 '안티도트 카페'

김포 신상카페 추천, 안티도트 카페 안녕하세요. 그란이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카페 리뷰입니다. ㅎㅎ 얼마 전 발견한 김포 장기동 신상 카페 안티도트 카페에 다녀왔어요. 오랜만에 이 근처

taeranstory.tistory.com

김포 해장국 맛집 '양평신내서울해장국'

 

김포 해장국 맛집 '양평신내서울해장국'

김포 해장탕, 내장탕 맛집, 원조 양평신내서울해장국 안녕하세요. 그란이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김포 해장국, 해장탕, 내장탕 맛집으로 유명한 원조 양평신내서울해장국 포장 후기입니다! 김포

taeranstory.tistory.com

김포 분위기 좋은 파스타 맛집 '오로르' 룸 이용 후기

 

김포 분위기 좋은 파스타 맛집 '오로르' 룸 이용 후기

김포 장기동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추천, 오로르 룸(PDR1) 후기 안녕하세요. 그란이입니다. 오늘은 김포 장기동에 위치한 분위기 맛집, 파스타 맛집 오로르에서 룸(PDR1) 이용한 후기를 써보려고 합

taeran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