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리뷰/맛집 후기

김포 장기동 냉삼 냉동삼겹살 맛집 '돈식당'

그란이 2023. 4. 17. 14:03

김포 장기동 냉동 고기 전문점, 돈식당

안녕하세요. 그란이입니다.

 

오늘은 김포 장기동에 위치한 냉동삼겹살 전문점 돈식당 방문 후기를 써보려고 합니다.

 

 

돈식당 김포장기점

영업시간 정보 없음

전화번호 031-985-1664

*주차 가능

 

 

돈식당
돈식당

맥도날드 장기점 쪽에 위치한 돈식당! 냉동 삼겹살 전문점입니다. 가게 입구에 통통 돼지 그림이 큼지막하게 있네요. ㅎㅎ

 

주차는 건물 옆에 가능한데 주차가능대수가 많지는 않았어요.

 

 

돈식당-내부
돈식당-내부

내부는 6인석, 4인석 테이블 위주로 넓은 편이었어요.

 

 

돈식당-메뉴
돈식당-메뉴

메뉴로는 오겹살, 삼겹살, 대패삼겹살, 차돌박이가 있었고 100g당 가격이 쓰여있었어요. 첫 주문은 300g 이상 해야 하고 추가 주문은 100g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불판
불판

냉삼집 단골 불판 모습이죠.

 

 

기본반찬
기본반찬

기본반찬은 이렇게 한상차림으로 나오는데요, 쌈장과 고추장부터 김치, 파절이 무침, 분홍소시지 등 푸짐하게 나왔습니다.

 

 

쌈부추무침
쌈-부추무침

깻잎과 상추, 고추, 새송이버섯, 미나리 그리고 부추무침도 있었어요. 개인적으로 삼겹살에 미나리 곁들여먹는 걸 좋아하는데 미나리가 나와서 반가웠어요. ㅎㅎ

 

 

된장찌개
된장찌개

곧이어 된장찌개도 나왔습니다.

 

 

주문메뉴
주문메뉴

첫 시작으로 차돌박이 200g, 삼겹살 200g 주문했어요.

 

 

차돌박이
차돌박이

고소한 차돌박이 정말 맛있었어요. 매콤 새콤한 부추무침과 같이 먹으니 느끼함 없이 잘 먹을 수 있었어요.

 

냉삼도 분명 맛있게 구워 먹었는데 사진이 없네요. 먹느라 정신없었나 봐요. 둘이서 400g으로는 조금 부족해서 고기 200g을 추가해서 먹었어요. 삼겹살보다는 차돌박이가 더 맛있어서 차돌박이로 추가주문!

 

 

계란찜
계란찜

먹다 보니 계란찜이 땡겨서 주문했어요. 계란찜도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다.

 

고깃집에서는 밑반찬을 잘 먹지 않는 편인데, 돈식당 밑반찬은 모두 고기와 어울리는 반찬들이어서 이것저것 다양하게 잘 먹을 수 있었어요. 앞으로 냉삼 땡길 때 자주 찾게 될 것 같아요.

 

최근 리뷰 보니 제가 방문한 돈식당 김포장기점 말고도 돈식당 라베니체점돈식당 운양동 카페거리점도 있더라고요. 맛은 똑같겠지만 분위기는 조금씩 다른 것 같아서 다른 지점도 방문해 봐야겠습니다. ㅎㅎ

 

 

힙하디 힙한 김포 신상 카페 '미드테이블(MIDT)'

 

힙하디 힙한 김포 신상 카페 '미드테이블(MIDT)'

인스타 감성 가득한 미드테이블 김포점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김포 장기동에 미드테이블(MIDT) 김포점이 얼마 전에 새로 오픈했어요! 제가 자주 다니는 길목에 있는 곳이라 공사

taeranstory.tistory.com

김포 분위기 좋은 파인 다이닝 '한우 오마카세 규원'

 

김포 분위기 좋은 파인 다이닝 '한우 오마카세 규원'

김포 한우 오마카세 추천, 한우 오마카세 규원 안녕하세요. 그란이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김포에서 고급 한우 코스 요리를 맛볼 수 있는 한우 오마카세 규원 방문 후기를 써보려고 합니다. 며칠

taeranstory.tistory.com

김포 연어덮밥 사케동, 스키야키 맛집 '부부정'

 

김포 연어덮밥 사케동, 스키야키 맛집 '부부정'

김포 분위기 좋은 일식당, 부부정 안녕하세요. 그란이입니다. 지금까지 포스팅했던 맛집 중 '부부정 연어덮밥'은 제 맘 속 1위 맛집인데요, 작년에 갑자기 가게가 없어져서 엄청 속상했었어요.

taeran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