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리뷰/카페 후기

힙하디 힙한 김포 신상 카페 '미드테이블(MIDT)'

그란이 2022. 11. 23. 14:46

인스타 감성 가득한 미드테이블 김포점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김포 장기동에 미드테이블(MIDT) 김포점이 얼마 전에 새로 오픈했어요! 제가 자주 다니는 길목에 있는 곳이라 공사할 때부터 눈여겨본 곳인데요, 공사 초기부터 인테리어가 힙한 느낌이 들었거든요. ㅎㅎ

 

미드테이블(MIDT) 김포점

영업시간 10:00 - 20:00

(19:30 라스트 오더)

*주차 가능

*애견 동반 가능

[2022.11 방문 기준]

 

미드테이블-김포점
미드테이블-김포점

김포한강 중앙공원 입구 근처에 위치해있고 라베니체와도 가까운 곳에 위치해있어요. 주차는 건물 주차도 가능한데 협소한 편이라 근처 공영 노상주차장을 이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미드테이블-내부
미드테이블-내부

진한 초록색은 미드테이블의 시그니처 색상인 것 같은데 우드톤의 카운터와 참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MIDT
MIDT

카운터 옆 예뻤던 공간! 저 아이맥.. 갖고 싶어요.

 

 

미드테이블-좌석
미드테이블-좌석

카운터 색상과 같은 계열의 나무 테이블도 있고, 힙한 알록달록한 색상의 좌석들도 여럿 있었습니다. 좌석 간 간격이 넓어서 좋았어요.

 

카페-분위기
김포-카페-미드테이블

창가 쪽 자리에 채광 가득한 모습이 예뻤어요. 하지만 좀 더워서 채광을 포기하고 그늘진 자리로 잡았습니다.

 

미드테이블-메뉴-커피미드테이블-메뉴-디저트
미드테이블-메뉴

커피 메뉴도 많고 브런치와 샐러드, 토스트 등 메뉴가 많아서 놀랐어요. 아이스크림 라떼가 유명한 줄만 알고 왔는데, 브런치 메뉴를 보니 브런치 카페로도 유명한 것 같네요.

 

미드테이블-커피
미드테이블-커피

*주문 메뉴 : 솔티드 크림라떼 6,000원, 아이스크림 라떼 6,500원

 

요즘 신상 카페 도장깨기 하면서 되도록 시그니처 메뉴를 주문하고 있어요. 이번에도 시그니처 메뉴 중에 골라서 솔티드 크림라떼와 아이스크림 라떼를 주문해봤어요.

 

미드테이블-커피
미드테이블-커피

왼쪽 솔티드 크림라떼는 짭조름하면서 달달한 크림이 올라간 라떼였는데요, 크림이 굉장히 쫀쫀했어요. 크림도 맛있었는데 아래 커피 부분이 참 맛있더라고요.

 

아이스크림 라떼는 아이스크림이 정말 많았던 점이 마음에 들었어요. ㅎㅎ 시원한 소프트콘 같은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커피가 올라가서 평소 아포가토 좋아하는 남편이 굉장히 맛있어했어요. 일단 두 가지 메뉴 모두 커피가 맛있어서 좋았습니다.

 

커피와 함께 MIDT 스티커를 주셨어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초록색 색감이라.. 어딘가에 붙이고 싶어서 잘 챙겨 왔답니다. ㅎㅎ

 

 

'미드테이블 김포점'은 취향 저격 음악이 흘러나오는 카페 분위기도 좋고, 커피도 맛있었던 곳이었어요. 달달하고 꾸덕한 크림 땡길때 다시 한번 방문해야겠습니다. 다음 방문에는 브런치 메뉴도 꼭 주문해보려고요. ㅎㅎ

 

코카콜라 제로 한정판 마시멜로(MARSHMELLO), 드림월드(Dreamworld)

 

코카콜라 제로 한정판 마시멜로(MARSHMELLO), 드림월드(Dreamworld)

코카 콜라 제로 한정판 마시멜로, 드림월드 후기! 안녕하세요. 그란이입니다. 오늘은 코카 콜라 제로 리미티드 에디션 2종 마시멜로(MARSHMELLO)와 드림월드(Dreamworld) 후기를 써보려고 해요. 저희 부

taeranstory.tistory.com

홈메이드 레몬 디저트 추천 '레몬젤리'

 

홈메이드 레몬 디저트 추천 '레몬젤리'

안녕하세요. 그란이입니다. 바로 이전 포스팅에서 레몬청으로 애플민트 레모네이드 만드는 방법 포스팅했었는데요, 오늘은 레몬청 만들고 남은 레몬을 활용한 레몬젤리 만드는 방법 포스팅해

taeranstory.tistory.com

김포 운양동 대형 베이커리 카페 '쉐프부랑제'

 

김포 운양동 대형 베이커리 카페 '쉐프부랑제'

서울 근교 대형 베이커리 카페 추천, 김포 쉐프부랑제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오늘 포스팅할 카페는 김포 운양동에 위치한 신상 베이커리 카페 쉐프부랑제입니다. 쉐프부랑제 운양점 영업

taeran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