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리뷰/카페 후기

크림라떼가 맛있는 김포 카페 '제뉴어리 팩트'

그란이 2022. 11. 13. 11:09

커피가 맛있는 장기동 수제 쿠키샵, 제뉴어리 팩트

안녕하세요. 그란이입니다. 오늘은 화이트톤의 인테리어가 참 예뻤던 크림 라떼 맛집 제뉴어리 팩트(January fact coffee) 방문 후기를 써보려고 해요.

 

카페 제뉴어리 팩트

영업시간 10:00 - 19:00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주차 가능

[2022.11 방문 기준]

 

카페-제뉴어리팩트
카페-제뉴어리팩트

카페 제뉴어리 팩트는 김포 장기동 고창초등학교 후문 바로 뒤쪽에 위치해있어요.

 

제뉴어리팩트-입구
제뉴어리팩트-입구

주차는 건물 옆쪽에 주차가 가능한데 협소한 편이라서 되도록 도보 이용이 좋을 것 같아요.

 

내부-좌석인테리어
내부

카페 내부는 깔끔한 화이트 톤에 인스타 감성의 가구와 소품들로 채워져 있었어요. 2인 좌석 3개 정도 있는 작은 카페라서 아늑하고 조용한 분위기였습니다. 혼자 커피 타임 가지기 딱 좋은 곳 같았어요. ㅎㅎ

 

 

달력
달력

한쪽 벽면에 큼직하게 있었던 달력.. 통통한 얼굴의 호랑이가 굉장히 귀엽습니다. 올해도 얼마 남지 않았구나..

 

메뉴-쿠키메뉴-음료
메뉴

커피 메뉴로는 상단에 있는 네 가지 종류의 크림 라떼가 시그니처 메뉴인 것 같아요. 아메리카노 3천 원, 아인슈페너가 5천 원으로 가격이 저렴한 편이었어요!

 

수제쿠키 종류도 꽤 다양했는데, 대부분 3천 원대로 쿠키 가격도 저렴했습니다.

 

아몬드크림라떼-아인슈페너
아몬드크림라떼-아인슈페너

*주문 메뉴 : 아몬드 크림라떼 4,500원, 아인슈페너 5,000원

 

카페 후기에 인기가 가장 많았던 아몬드 크림 라떼와 아인슈페너를 주문했어요. 아몬드 크림 라떼는 달달한 라떼 위에 달달한 크림이 올라가 있었는데, 아몬드 향이 꽤 많이 느껴졌어요. 그래서인지 일반 크림 라떼에 비해 텁텁하긴 했지만 진~한 크림을 맛보기에는 아주 좋았습니다. ㅎㅎ

 

아인슈페너의 크림은 (제가 느끼기에) 의외로 단맛이 거의 없었어요! 부드러운 아메리카노 위에 부드러운 크림 ㅎㅎ 아몬드 크림 라떼 먼저 먹고 아인슈페너 맛보니 훨씬 깔끔한 맛이었어요. 일단 베이스인 커피가 맛있다 보니 두 가지 메뉴 모두 맛있었습니다.

 

카페 제뉴어리 팩트는 둘이 방문해도 좋은 곳이지만, 차분하고 조용한 분위기가 강하다 보니 혼자 커피 마시기에 최적의 장소라고 생각이 들었어요! 카페 소개에 '수제 쿠키샵'이라고 되어있는 거 보니 쿠키 맛집인 것 같은데 다음에는 쿠키도 맛보고 와야겠습니다.

 

김포 장기동 고창초등학교 근처 커피 맛집, 쿠키 맛집 찾으신다면 재뉴어리 팩트 한번 방문해보세요. 부드러운 크림 들어간 커피 메뉴 드셔 보시길 추천드릴게요. :)

 

 

일산 밤리단길에서 맛보는 카이막 '하디르 커피(Hadir Coffee)'

 

일산 밤리단길에서 맛보는 카이막 '하디르 커피(Hadir Coffee)'

일산 밤리단길의 작은 터키, 하디르 커피 안녕하세요. 그란이입니다. 이번에 드디어 카이막을 맛보고 왔어요! 카이막을 파는 곳이 생각보다 별로 없었는데요, 일산 밤리단길 카페 하디르 커피에

taeranstory.tistory.com

일산 정발산 분위기 좋은 카페 '아트스뉴욕'

 

일산 정발산 분위기 좋은 카페 '아트스뉴욕'

일산 정발산 카페 추천, 아트스뉴욕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오늘 리뷰해볼 카페는 일산 정발산에 위치한 아인슈페너 맛집 아트스뉴욕입니다. 아트스뉴욕 영업시간 12:00 - 23:00 매주 수요일

taeranstory.tistory.com

제주 서귀포 중문 카페 추천 '더 클리프'

 

제주 서귀포 중문 카페 추천 '더 클리프'

제주 바다뷰, 오션뷰 맛집 '카페 더 클리프'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제주 여행 마지막 포스팅! 오늘은 호텔 체크아웃 후 다녀왔던 중문해수욕장 카페 더 클리프 방문 후기입니다. 해안가 걷

taeran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