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리뷰/카페 후기

김포 장기동 분위기가 좋은 신상 카페 '카페동네'

그란이 2022. 9. 30. 23:18

김포 가성비 좋은 카페 추천, 카페동네 김포장기점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오늘은 김포 신상 카페 카페동네 다녀온 후기를 써보려고 해요!

 

카페동네 김포장기점은 지난 7월 말 정도에 오픈한 신상 카페입니다. 오픈한 지 얼마 안 되어 한번 방문, 그리고 최근에 다시 한번 방문하고 왔어요.

 

분명 오픈 초기에 갔을 때도 사진은 찍어왔는데 왜 포스팅을 안 한 건지.. ㅎㅎ 이번에 방문해서 마신 커피까지 같이 후기 써보려고 합니다.

 

카페동네 김포장기점

영업시간 10:00 - 22:00

매장 옆 주차 가능

[2022.09 기준]

 

카페동네-김포장기점
카페동네-김포장기점

오픈 초 방문했을 때 사진이라 크게 OPEN이 적혀있네요. ㅎㅎ

 

'카페동네'는 개인 카페인 줄 알고 있었는데, 포스팅하면서 찾아보니 지점이 꽤 많은 프랜차이즈 카페더라고요. 지점마다 분위기는 조금씩 다른 것 같아요.

 

김포장기점의 경우 밝은 우드톤 분위기의 외관이 참 깔끔해 보였습니다.

 

 

카페동네-내부카페동네-내부-인테리어
카페동네-내부

내부 모습도 참 깔끔했어요. 밖에서 봤을 때보다 내부가 훨씬 넓었는데, 밝은 색 인테리어 덕에 더욱 넓게 느껴졌던 것 같아요.

 

카페동네-메뉴카페동네-메뉴
카페동네-메뉴

메뉴는 커피부터 에이드, 스무디, 티 종류 등 다양했어요. 커피는 아메리카노 4,200원으로 저렴한 편이었습니다. 모든 음료는 테이크아웃 시 1,000원이 할인된다고 해요.

 

카페동네-케이크

옆쪽에는 마들렌, 스콘, 마카롱 그리고 케이크 종류도 다양하게 있었어요.

 

비엔나-블루베리라씨
비엔나-블루베리라씨

첫 방문했을 때 주문한 음료는 카페 비엔나(5,200원), 블루베리 라씨(5,800원)이었어요. 오픈 초기라서 그런지 마들렌을 서비스로 제공해주셨어요.

 

카페 비엔나는 아메리카노 위에 달달한 크림이 올라가 있었는데 크림이 아주 부드러웠습니다. 최근에 크림이 올라간 커피 종류를 많이 먹었었는데, 그중에 크림 양이 가장 많았던 것 같아요.

 

 

블루베리 라씨는 요거트 스무디였는데 시럽 맛이 많이 안 나서 좋았어요. 대체적으로 카페동네 음료 양이 많은 편인 것 같아요. 일단 컵 자체가 큼직하더라고요. ㅎㅎ 가성비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마약라떼-밀크티
마약라떼-밀크티

두 번째 방문해서는 마약 라떼(5,200원)와 동네 밀크티(5,400원)를 주문했어요. 두 가지 모두 시그니처 음료라서 기대가 컸어요.

 

사진 속 왼쪽이 마약 라떼인데요, 잘 보면 컵 아랫부분에 설탕이 쌓여있어요. 위에 라떼부분만 섞어서 빨대로 호로록 마시면서 설탕과 같이 씹어먹으면 된다고 설명해주셨어요.

 

메뉴 설명에 '오도독 중독되는 마약 라떼'라고 쓰여있었는데.. 그 표현이 딱이에요! 오도독 오도독 씹히는 설탕이 정말 중독성 있었거든요. 고소한 라떼 맛 끝에 달달한 설탕 씹어먹는 맛이 참 괜찮았습니다.

 

밀크티는 맛도 괜찮았어요. 다만 마약 라떼 맛이 더 좋아서 존재가 조금 흐려진 느낌이었어요. ㅎ

 

'카페동네'는 일단 깔끔하고 차분한 분위기가 마음에 들어서 자주 찾게 될 것 같은 카페예요. 직원분들도 친절하셨고 커피가격 대비 양도 많고 맛있어서 가성비 면에서도 좋은 카페라고 생각합니다. 무엇보다 새로이 맛 보게 된 마약 라떼가 자꾸 생각나서 종종 들르게 될 것 같아요.

 

 

김포 장기동에서 분위기 좋고 커피 맛 좋은 카페 찾으신다면 '카페동네 김포장기점' 추천드립니다. :)

 

김포 분위기 좋은 브런치 카페 '컨텍스트'

 

김포 분위기 좋은 브런치 카페 '컨텍스트'

김포 대형 카페 추천, 컨텍스트 브런치카페 안녕하세요. 그란이입니다. 오늘은 김포 신상 브런치카페 컨텍스트 방문 리뷰를 써보려고 해요. 대략 한 달 전쯤 다녀온 곳인데 이제야 포스팅을 하

taeranstory.tistory.com

일산 밤리단길 크로플 맛집 '피크커피(PEAK COFFEE)'

 

일산 밤리단길 크로플 맛집 '피크커피(PEAK COFFEE)'

일산 밤리단길 카페 추천, 피크커피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요즘 일산 갈 일이 많이 생겨서 일산 맛집 포스팅을 자주 하게 되는 것 같네요. ㅎㅎ 오늘은 정발산 밤리단길에서 핫한 카페 피

taeranstory.tistory.com

집들이 선물 추천 '이첸도르프 글라스' (오프라인 매장)

 

집들이 선물 추천 '이첸도르프 글라스' (오프라인 매장)

김포공항 롯데몰 시시호시, 이첸도르프 와인잔 애니멀팜 (시시호시) 안녕하세요. 그란이입니다. 오늘은 '나 혼자 산다' 안소희 와인잔으로 유명한 이첸도르프 글라스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해

taeran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