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리뷰/맛집 후기

김포 구래동 이베리코 숙성 고기 맛집 '김형제 고기의철학'

그란이 2023. 4. 1. 13:50

김포 돼지고기 맛집 추천, 김형제 고기의철학 김포구래점

안녕하세요. 그란이입니다.

 

오늘은 김포 구래동에 위치한 김형제 고기의철학 김포구래점 방문 후기에 대해 써보려고 해요. 김포에서 고깃집을 꽤 많이 가봤지만 이렇게 맛있는 돼지고기는 처음!!이라고 할 정도로 이베리코 숙성고기가 맛있었던 곳이에요. 직원분들이 직접 구워주는 방식이라 편리했고, 같이 나온 밑반찬과 소스 모두 만족스러운 곳이었습니다.

 

김형제 고기의철학 김포구래점

영업시간

월 - 금 16:00 - 24:00

토 - 일 14:00 - 24:00

*주차 가능

[2023.02 방문기준]

 

 

김형제-고기의철학-구래점
김형제-고기의철학-구래점

김형제 고기의철학 구래점은 구래역 근처 메가박스 건물 1층에 위치해 있어요. 주차는 건물 지하에 가능했습니다.

 

 

김형제-내부김형제-좌석
김형제-고기의철학-내부좌석

내부 좌석은 테이블마다 이렇게 화로가 준비되어 있어요. 직원분들이 구워주기 때문에 테이블 끝쪽에 화로가 있어요.

 

 

화로
화로

4인 이상 테이블 외에도 카운터를 둘러싼 다찌석 같은 테이블도 있었어요. 저희 같은 2인 방문 시 나란히 앉을 수 있는 좌석이었습니다.

 

 

메뉴
김형제-메뉴

메인 메뉴인 고기 종류로는 이베리코 숙성 고기와 프리미엄 숙성 돼지고기, 프리미엄 블랙앵거스 세 가지 종류로 나뉘어있었어요. 김형제에서 가장 유명한 이베리코 세르도는 스페인 이베리아 반도의 푸른 자연에서 그라노를 먹고 자란 세계 4대 진미 하몽의 원재료라고 합니다.

 

 

기본반찬
기본반찬

주문을 하고 나니 기본 반찬이 정갈하게 준비되었어요.

 

 

복분자소금
복분자소금

고기에 곁들여먹을 수 있는 고추냉이, 겨자씨, 쌈장, 고추장에 이어 복분자소금이 제공되었습니다. 복분자 향이 은은하게 나서 맛있었어요.

 

 

된장찌개
된장찌개

기본 제공되는 된장찌개 양도 꽤 괜찮았어요.

 

 

이베리코-목살
이베리코-목살

이베리코 숙성 눈꽃목살(150g/18,000원) 2인분 모습이에요. 150g 고기 두덩이와 감자, 버섯, 아스파라거스, 파인애플이 함께 나왔어요.

 

 

이베리코-숙성-눈꽃목살
이베리코-숙성-눈꽃목살

직접 구워주시니 정말 편했어요.

 

 

김형제-이베리코-목살
김형제-이베리코-목살

플레이팅도 예쁘게 해서 제공해 주십니다. 맛있게 구워진 이베리코 목살 맛은..! 최고였어요. 지금껏 먹어본 돼지고기 중에 가장 맛있었습니다.

 

 

비빔국수누룽지
비빔국수-누룽지

함께 주문한 비빔국수(5,000원)누룽지(3,000원)입니다. 비빔국수는 매콤 새콤하니 맛있었고, 누룽지도 맛있었는데 양이 조금 아쉬웠어요.

 

 

꽃갈비살치
꽃갈비살치

이베리코 숙성 목살을 더 먹고 싶었지만, 이왕 온 김에 소고기도 먹어야 하지 않을까 싶어서 프리미엄 블랙앵거스 꽃갈비살치(150g/28,000원) 1인분도 주문했어요.

 

 

소고기-화로김형제-소고기
김형제-소고기

이베리코 목살이 너무 맛있었던 탓일까요.. 꽃갈비살치는 그렇게 맛있다는 생각은 못했어요. ㅠㅠ 고소하긴 했지만 가격대비 만족스러운 맛은 아니었습니다.

 

 

김형제 고기의철학 다녀온 지 한 달 정도 되었는데, 포스팅하면서 이베리코 목살 또 먹고 싶어 지네요. 조만간 재방문하게 될 것 같습니다!

 

'김형제 고기의철학' 방문하신다면, 이베리코 숙성 눈꽃목살 꼭 드셔보세요! 추천합니다. ㅎㅎ

 

김포 고급 한우 맛집 '태백산' 후기

 

김포 고급 한우 맛집 '태백산' 후기

김포 고급 룸 식당 추천! 소고기 구이 전문 고깃집 '태백산'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참 오랜만에 하는 포스팅이네요. 무려 3주 만에.. ㅎㅎ 오랜만에 하는 오늘 포스팅은 단체 모임, 혹은 프

taeranstory.tistory.com

김포 연어덮밥 사케동, 스키야키 맛집 '부부정'

 

김포 연어덮밥 사케동, 스키야키 맛집 '부부정'

김포 분위기 좋은 일식당, 부부정 안녕하세요. 그란이입니다. 지금까지 포스팅했던 맛집 중 '부부정 연어덮밥'은 제 맘 속 1위 맛집인데요, 작년에 갑자기 가게가 없어져서 엄청 속상했었어요.

taeranstory.tistory.com

어마어마한 규모의 초대형 카페 '포지티브 스페이스 566'

 

어마어마한 규모의 초대형 카페 '포지티브 스페이스 566'

김포 초대형 베이커리 카페, 포지티브 스페이스 566 안녕하세요. 그란이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김포에 새로 생긴 초대형 베이커리 카페 포지티브 스페이스 566(POSITIVE SPACE 566) 방문 후기입니다! 포

taeran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