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리뷰/맛집 후기

파주롯데아울렛 심학산 근처 맛집 '경성 쭈꾸미&제육'

그란이 2023. 2. 26. 14:44

파주 출판도시 근처 맛집 추천, 경성 쭈꾸미&제육

안녕하세요. 그란이입니다.

 

얼마 전 바람 쐴 겸 파주 쪽으로 드라이브 다녀왔어요. 오랜만에 헤이리마을 구경하려고 간 건데 평일이라 그런지 식당도 일찍 닫고 너무 한산하더라고요. 그래서 목적지를 변경해 파주 롯데아울렛, 심학산 근처로 가봤어요.

 

매콤한 게 땡겼던 이 날! 주꾸미 볶음 맛집을 찾다가 경성 쭈꾸미&제육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경성 쭈꾸미는 김포에도 있는 것 같은데 상호만 같은 건지, 같은 가게 다른 지점인지는 잘 모르겠네요. 김포 경성 쭈꾸미도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한껏 기대하고 가봤습니다. ㅎㅎ

 

 

 

 

경성 쭈꾸미&제육

영업시간 11:00 - 21:00

(20:00 라스트오더)

 

*브레이크타임

월 - 금 15:30 - 17:00

토 - 일 16:00 - 16:30

 

*주차가능

 

[2022.02 방문기준]

 

경성쭈꾸미&제육
경성쭈꾸미&제육

'경성쭈꾸미&제육'은 롯데아울렛에서 차로 2분, 도보 10분 정도로 굉장히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어요.

 

 

주차장
주차장

단독건물이라 주차공간도 넓고 여유로운 편입니다.

 

 

내부식당-내부
내부

금요일이었지만 브레이크타임 끝난 직후인 5시에 방문했더니 식당 내부는 한산했어요.

 

 

포장메뉴
포장메뉴

매장 식사는 2인분 이상만 주문가능하지만, 포장 주문은 1인분도 가능했어요. 직화쭈꾸미는 12,000원, 직화제육은 10,000원이었습니다.

 

메뉴
메뉴

제육한상차림도 맛이 궁금했는데 2인이상 주문이 가능했기에.. 쭈꾸미 한상차림 순한맛으로 2인분 주문했습니다.

 

*주문메뉴 : 쭈꾸미 한상차림 2인 30,000원

 

 

나물반찬
나물반찬
도토리묵사발미역국도토리전
세트반찬

한상차림에 포함된 흑임자샐러드, 나물세트, 백김치, 도토리묵사발, 미역국, 도토리전이 먼저 나왔습니다. 세트 구성 반찬들은 대부분 매운맛을 식히기 위한 반찬들 같았어요. ㅎㅎ

 

 

주꾸미볶음
쭈꾸미볶음

드디어 주인공인 주꾸미볶음도 나왔습니다. 순한 맛을 시켰는데 신라면도 잘 못 먹는 맵찔이인 저에게는 이것도 많이 매웠어요. 순한 맛도 매운데 보통 매운맛은 얼마나 매울지.. ㅎㅎ

 

그래도 주꾸미볶음은 어느 정도 좀 매워야 맛있는 것 같아요. 사진은 못 찍었는데 큰 그릇에 흰밥도 나왔고, 테이블에 김가루도 있어서 나물세트와 함께 맛있게 잘 비벼먹었습니다.

 

 

숭늉-셀프숭늉
숭늉

가게입구에 숭늉을 셀프로 가져다 먹을 수 있는데요, 마무리로 뜨끈한 숭늉 한 그릇 하니 딱 좋더라고요.

 

고민고민 끝에 방문했던 곳인데 매우 성공적이었습니다.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맛도 좋았어요. ㅎㅎ

 

심학산 근처 맛집 찾으신다면 '경성쭈꾸미&제육' 들러보시길 추천합니다. :)

 

 

파주 출판단지 아울렛 근처 이탈리안 레스토랑 '515더오리지널'

 

파주 출판단지 아울렛 근처 이탈리안 레스토랑 '515더오리지널'

파주 드라이브 길에 들르기 좋은 파스타 피자 맛집, 515 더오리지널 안녕하세요. 그란이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파주 출판단지와 롯데아울렛 근처에 위치한 이탈리안 레스토랑 515 더오리지널 방

taeranstory.tistory.com

쫀쫀한 바닐라 크림라떼 맛집 '커뮬로커피(CUMULO COFFEE)'

 

쫀쫀한 바닐라 크림라떼 맛집 '커뮬로커피(CUMULO COFFEE)'

일산 카페 추천 '커뮬로커피'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새해 두 번째 포스팅! 오늘은 지난 연말에 다녀온 일산 카페 커뮬로커피(CUMULO COFFEE) 방문 후기를 써보려고 해요. 커뮬로커피는 일산 덕

taeranstory.tistory.com

이천 도자기 예술 마을 '예스파크'

 

이천 도자기 예술 마을 '예스파크'

이천 가볼 만한 곳 추천 '예스파크'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집에 일이 있어서 며칠 블로그를 쉬었는데.. 하마터면 평생 쉴뻔했어요. ㅎㅎ 다시 마음 다잡고 열심히 포스팅해야겠습니다! 오

taeran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