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리뷰/카페 후기

김포 도지마롤 맛집 '몽슈슈 김포 고촌점'

그란이 2022. 4. 9. 17:43

김포 고촌 도지마롤이 맛있는 카페 몽슈슈 김포고촌점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오늘 포스팅할 곳은 카페 몽슈슈 김포고촌점입니다. 부드러운 생크림 가득한 도지마롤을 정말 좋아하는데, 도지마롤로 유명한 몽슈슈가 김포에 생겼더라고요. 그것도 집에서 멀지 않은 고촌역 근처에!

 

카페 몽슈슈 김포고촌점

영업시간

월 ~ 금 07:00 - 22:00

토 ~ 일 10:00 - 22:00

*주차 가능

 

김포-몽슈슈
김포-몽슈슈

'몽슈슈 김포고촌점'은 고촌역 2번 출구 버스정류장 바로 앞에 위치해있어요. 새로 생긴 건물 1층에 있어서 매장 내부가 널찍하고 깔끔했습니다.

 

 

몽슈슈-내부
몽슈슈-내부

커피 음료 같은 카페 메뉴보다 케이크가 주 메뉴이다 보니 카페 이용객보다는 포장 손님이 많았어요. 저는 언니랑 같이 간 거여서 매장에서 먹기로 하고 자리를 잡았어요.

 

몽슈슈-메뉴
몽슈슈-메뉴

일반 커피부터 크림 커피, 과일 에이드, 티 등 음료 메뉴도 다양했어요. 롤케이크 외에 디저트 메뉴로 크로플도 여러 종류 있었습니다.

 

몽슈슈-도지마롤
몽슈슈-도지마롤

쇼케이스에 잔뜩 진열되어 있었던 도지마롤! 기본 롤 케이크부터 과일이 혼합된 후르츠 롤, 요거베리 롤, 블루베리 요거트 롤, 쇼콜라 롤 등 여러 종류가 있었어요.

 

 

가격은 기본 도지마롤 기준으로 홀 사이즈 24,000원, 하프 14,000원, 컷 5,500원 정도였습니다. 먹기 좋은 한입 크기의 쁘띠 도지마롤도 있었는데 10조각에 23,000원이었어요. 일반 롤케이크에 비하면 확실히 가격이 비싼 편인 것 같아요.

 

*주문 메뉴 : 아이스 아메리카노 3,800원, 도지마롤 하프 14,000원


▼몽슈슈 롤케이크 메뉴▼

 

MONCHOUCHOU

copyright (c) monchouchou. all right reserved.

www.monchouchou-kr.com


몽슈슈 매장을 방문하면서 도지마롤 이름에 대해 갑자기 궁금해져서 한번 찾아봤어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일본에서 만들어진 롤케이크이고, 케이크 전문점 '몬쉘'이 소유하고 있는 고유의 상표명이라고 해요. 이름의 유래는 가게가 있었던 오사카 지역 '도지마'에서 따온 것이라고 합니다.

 

몽슈슈-아메리카노
몽슈슈-아메리카노

주문한 아메리카노와 도지마롤 하프사이즈가 나왔어요. 커피맛은 기대하지 않았는데, 크레마가 올라간 비주얼이 좋다 싶었는데 커피 맛도 좋네요!

 

도지마롤
도지마롤

예전에 선물 받아먹어봤던 몽슈슈 도지마롤에 비해 빵 부분이 두꺼워진 느낌이 살짝 들었지만.. 그래도 여전히 맛있었어요. 빵부분이 굉장히 부드럽고 크림도 적당히 달달하면서 부드러웠습니다. 아메리카노에 참 잘 어울렸어요.

 

이런 스타일의 케이크를 좋아해서 비슷한 케이크를 여러 번 먹어봤지만 역시 도지마롤은 몽슈슈가 가장 맛있긴 한 것 같아요. ㅎㅎ 가격 때문에 자주 먹지는 못하겠지만 가까이에 매장이 생긴만큼.. 종종 사러 갈 것 같습니다.

 

 

매운 갈비 파스타 맛집 바비레드 스타필드 고양점

 

매운 갈비 파스타 맛집 바비레드 스타필드 고양점

파스타와 갈비찜의 만남, 고양 맛집 바비레드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매운 갈비 파스타의 원조! 바비레드 스타필드 고양점 후기입니다. BOBIRED 바비레드 스타필드 고양점 영

taeranstory.tistory.com

김포 사시미, 초밥 맛집 추천 '홍스시'

 

김포 사시미, 초밥 맛집 추천 '홍스시'

김포 깔끔하고 신선한 일식집 추천, 홍스시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오늘은 김포 장기동 초밥 맛집 홍스시 매장 방문 이용 후기입니다! 홍스시는 평소에 자주 포장 주문해서 먹는 곳이라서

taeranstory.tistory.com

김포 장기동 수제 케이크 맛집 '카페 디모라'

 

김포 장기동 수제 케이크 맛집 '카페 디모라'

김포 딸기 케이크 맛집, 카페 디모라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오늘은 얼마 전 딸기 케이크 먹으러 방문했던 김포 카페 디모라 방문 후기를 써보려고 해요. 작년에 급하게 홀케이크 주문할 일

taeran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