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리뷰/카페 후기

김포 장기동 수제 케이크 맛집 '카페 디모라'

그란이 2022. 2. 3. 10:29

김포 딸기 케이크 맛집, 카페 디모라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오늘은 얼마 전 딸기 케이크 먹으러 방문했던 김포 카페 디모라 방문 후기를 써보려고 해요. 작년에 급하게 홀케이크 주문할 일이 있어서 검색하다가 알게 된 곳인데, 수제 케이크에 들어간 과일 재료와 크림, 빵 모두 맛있어서 가족들 생일 때 몇 번 케이크 주문했던 곳이에요.

 

'카페 디모라'는 홀케이크 디자인도 예쁘고 좋은데, 조각케이크 몇 가지 조합해서 홀케이크를 만들어 구매할 수도 있는 점이 참 좋았어요. 이렇게 구매할 경우 매장에 재고 여유만 있다면 사전 예약하지 않고 당일로도 구매 가능해서 급하게 필요할 때 좋은 것 같아요. :)

 

카페 디모라

영업시간 11:00 - 21:00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홀케이크 주문 가능

[2022.01 기준]

 

김포-카페-디모라
김포-카페-디모라

위치는 김포 골드라인 장기역 5번 출구 근처에 위치해있어요. 저는 도보로 방문했는데, 주차는 가게 앞에 1~2대 정도 세워둘 수 있는 공간이 있었어요. 만약 주차 공간이 없다면 장기역 근처 공영주차장을 이용하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카페-디모라-내부카페-디모라-인테리어
카페-디모라-내부

자리에 앉은 후 사진을 찍은거라 매장 모습이 다 안 담겼네요. 좌석은 2인석과 4인석 5~6개 정도 있었어요. 매번 케이크 픽업만 하느라 내부를 자세히 볼 일이 없었는데, 이날은 매장에서 커피 한잔도 같이 해서 내부 공간을 자세히 구경할 수 있었어요. ㅎㅎ

 

김포-카페-디모라-트리
김포카페

매장 내부는 따뜻한 분위기가 가득했어요. 그냥 훑어보면 인테리어가 단순해 보이지만, 조명이나 소품이나 하나하나 자세히 보니 공간마다 정성이 많이 들어간 듯했습니다.

 

카페-디모라-케이크
카페-디모라-케이크

저는 주로 여름에 주문했었는데 망고 케이크, 블루베리 타르트만 먹어봤어요. 수제 케이크라 시즌마다 제철 과일로 케이크를 판매 중이신 거 같아요. 이날은 쇼케이스 왼쪽 아래에 있는 기본 딸기 생크림 케이크를 주문했어요.

 

 

카페-디모라-메뉴
카페-디모라-메뉴

음료 메뉴도 다양한 편이었어요. 가격은 아메리카노 3,300원으로 저렴한 편이었습니다. 사진에는 안 나왔는데 옆쪽에 프레첼 머랭 쿠키도 구매할 수 있어요. 예전에 사먹었었는데 머랭쿠키도 맛있었어요.

 

*주문 메뉴 : 아이스 아메리카노 3,300원, 아이스 카라멜마끼야또 4,300원, 딸기생크림케이크 6,000원

 

카페-디모라-주문메뉴
김포-카페-케이크

딸기 생크림 케이크는 딸기 색감과 딱 어울리는 귀여운 접시에 나왔어요. 올 겨울딸기가 너무 비싸다 보니 이렇게 딸기가 가득 들어간 케이크를 보니 보는 것만으로도 풍족한 기분이 드네요. ㅎㅎ

 

아메리카노는 무난하게 맛있었는데 남편이 시킨 카라멜마끼야또는 단맛이 약했어요. 그래서 케이크와 먹기에는 좋았지만 카라멜 시럽의 단맛을 생각하며 마시기에는 조금 아쉬운 맛이라고 생각했어요.

 

딸기생크림케이크
김포-딸기케이크

디모라 케이크의 빵과 생크림은 정말 부드럽고 맛있어요! 원래 제가 갈증을 잘 느껴서.. 케이크 하나 다 먹기도 전에 커피 한잔 다 먹는데, 케이크가 부드럽다 보니 다 먹은 후에도 커피가 반이나 남더라고요.

 

딸기우유롤
딸기우유롤

그래서 딸기우유롤(6,000원)을 추가로 주문했습니다. 딸기우유롤 비주얼도 참 예뻤어요.

 

딸기우유롤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크림에서 우유맛이 많이 났어요. 빵 부분도 케이크 시트와는 다르게 좀 더 쫀쫀한 느낌이었어요. 우유 크림 좋아하시는 분들은 딸기우유롤 정말 만족하실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저는 딸기 생크림 케이크가 더 맛있었습니다. 포스팅 사진보니 케이크 또 먹고싶네요. ㅎㅎ 딸기 시즌이 가기 전에 생크림 케이크 먹으러 몇 번 더 방문해야겠어요.

 

 

김포 과일 케이크, 수제 케이크 맛집 찾으신다면 '카페 디모라'추천합니다. :)

 

쫀쫀한 바닐라 크림라떼 맛집 '커뮬로커피(CUMULO COFFEE)'

 

쫀쫀한 바닐라 크림라떼 맛집 '커뮬로커피(CUMULO COFFEE)'

일산 카페 추천 '커뮬로커피'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새해 두 번째 포스팅! 오늘은 지난 연말에 다녀온 일산 카페 커뮬로커피(CUMULO COFFEE) 방문 후기를 써보려고 해요. 커뮬로커피는 일산 덕

taeranstory.tistory.com

김포 머랭쿠키 전문 카페 | 카페 미니미

 

김포 머랭쿠키 전문 카페 | 카페 미니미

김포 장기동 머랭 쿠키 전문 '카페 미니미'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저는 요즘 한창 머랭 쿠키에 빠져있어요. 에어프라이어에 쉽게 만들 수 있다고 해서 직접 만들어보기도 했는데.. 모양도

taeranstory.tistory.com

김포 카페 추천 | 나무휴식 (Bake29s/베이크이구에스)

 

김포 카페 추천 | 나무휴식 (Bake29s/베이크이구에스)

김포 고촌 카페 추천 Bake29s(베이크이구에스) in 나무휴식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푸릇푸릇한 자연 속에서 힐링 가능한 나무휴식이라는 곳에 대해 써보려고 해요. '나무휴식'

taeran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