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리뷰/카페 후기

김포 라베니체 베이커리 카페 '빠앙빠앙 premium'

그란이 2022. 2. 15. 12:56

김포 장기동 소금빵 맛집, 빠앙빠앙 프리미엄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오늘은 김포 장기동 라베니체에 위치한 카페 빠앙빠앙 premium 후기를 써보려고 해요.

 

'빠앙빠앙 프리미엄'은 소금빵이 시그니쳐 메뉴인 베이커리 카페인데요, 최근 제가 구독 중인 블로거님들 포스팅에서 소금빵을 많이 접하고 소금빵 맛이 궁금했을 무렵..! 발견하게 된 곳입니다.

 

빠앙빠앙 premium

영업시간 09:00 - 21:00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주차 가능

[2022.01 기준]

 

빠앙빠앙-프리미엄
빠앙빠앙-프리미엄

'빠앙빠앙 프리미엄'은 금빛수로 라베니체 8차에 위치해있어요. 주차는 가게 바로 앞이나 라베니체 주차장에 가능하다고 하는데, 주차 공간이 협소한 편이라서 항상 만차더라고요. 바로 옆에 공영주차장이 하나 있어서 그쪽에 가봤는데 거기도 만차.. ㅠㅠ 저는 빵 포장만 해올 생각이어서 조금 먼 곳에 잠시 주차하고 후다닥 사 왔어요. 주차는 좀 어려운 편인 것 같습니다.

 

 

김포-베이커리카페-빠앙빠앙-빵종류
김포-빠앙빠앙프리미엄

베이커리 종류는 식빵부터 카스테라, 소금빵, 크로플, 크루아상 등 다양했어요.

 

김포-베이커리카페-빠앙빠앙-쿠키종류
빠앙빠앙-쿠키

수량은 많지 않았지만 쿠키 종류도 다양했어요! 음료 메뉴판 사진은 못 찍었는데, 커피뿐만 아니라 초코 라떼, 딸기 라떼, 티 종류도 꽤 다양하게 있었어요. 커피는 아메리카노 2,500원으로 저렴한 편이었습니다.

 

김포-소금빵
김포-소금빵

*주문 메뉴 : 소금빵 3,000원 x 2개, 버터크림빵 1,800원, 카스테라 2,800원

 

맛이 너무너무 궁금했던 소금빵은 2개 집어왔고, 또 다른 시그니처 메뉴인 우유크림빵은 없어서 버터크림빵으로 골라왔어요.

 

소금빵-버터크림빵
소금빵-버터크림빵

소금빵과 버터크림빵 모습이에요. 집에 길쭉한 접시가 마침 있어서 하나씩 담아봤습니다.

 

 

소금빵-단면
소금빵-단면

드디어 먹어본 소금빵! 단맛이 많이 없어서 단짠이라고 하기는 어려운 맛이지만, 빵 윗면의 짭조름한 맛과 빵 안쪽의 고소한 맛이 참 잘 어울렸어요.

 

버터크림빵-단면
버터크림빵-단면

다음으로 먹어본 버터크림빵은 일반 크림빵을 생각하면서 먹었는데.. 저는 버터크림빵에 더 반했습니다. 사실 소금빵은 개당 3,000원이고 버터크림빵은 1,800원이길래 맛에 차이도 조금 있을 것 같다 싶었어요. 근데 오히려 버터크림빵이 훨씬 더 맛있다고 생각했어요. 많이 달지 않으면서 진한 버터크림이 정말 맛있었습니다.

 

빠앙빠앙-카스테라
빠앙빠앙-카스테라

카스테라도 잘라서 맛봤는데 카스테라도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카스테라 먹을 땐 왠지 우유와 함께 먹어야 할 것 같아서 우유 한잔 따라서 같이 먹었습니다. ㅎㅎ 가벼우면서도 든든하게 먹은 느낌이에요.

 

소금빵 맛보러 갔다가 버터크림빵에 반하게 만들었던 빠앙빠앙 프리미엄! 사실 이날 맛보고 그다음 주에 또 사러 갔었는데 크림빵이 품절이었어요. 보통 오후에 방문하면 품절된 종류가 좀 있는 것 같더라고요. 다음에는 일찍이 방문해서 못 먹어본 우유크림빵도 한번 맛봐야겠어요. ㅎㅎ

 

 

스타벅스 푸딩 (밀크푸딩, 초콜릿푸딩) 후기

 

스타벅스 푸딩 (밀크푸딩, 초콜릿푸딩) 후기

스타벅스 밀크푸딩, 초콜릿푸딩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스타벅스 푸딩(밀크, 초콜릿) 두 가지 맛 먹어본 후기를 짧게 써보려고 해요! 스타벅스에서는 커피 메뉴 외

taeranstory.tistory.com

김포 숯불돼지덮밥 부타동 맛집 '부타동 우마이'

 

김포 숯불돼지덮밥 부타동 맛집 '부타동 우마이'

김포 장기동 숯불 돼지 덮밥 맛집 추천! 부타동 우마이 안녕하세요. 그란이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김포 장기동에 위치한 부타동(숯불 돼지 덮밥) 맛집 부타동 우마이 방문 후기입니다! 부타동 우

taeranstory.tistory.com

김포 레터링 케이크 전문점 | 데이오브스윗

 

김포 레터링 케이크 전문점 | 데이오브스윗

김포 장기동 레터링 케이크, 도시락 케이크 '데이오브스윗'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김포 장기동에 위치한 수제 케이크 전문점 데이오브스윗 케이크 주문 후기입니다! 얼마

taeran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