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리뷰/제품 리뷰

스타벅스 푸딩 (밀크푸딩, 초콜릿푸딩) 후기

그란이 2022. 2. 10. 09:11

스타벅스 밀크푸딩, 초콜릿푸딩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스타벅스 푸딩(밀크, 초콜릿) 두 가지 맛 먹어본 후기를 짧게 써보려고 해요!

 

스타벅스-푸딩
스타벅스-푸딩

스타벅스에서는 커피 메뉴 외에는 잘 안 먹어봤는데, 최근에 스타벅스 초콜릿 푸딩이 그렇게 맛있다는 얘기를 들어서 한번 사 와봤어요.

 

밀크푸딩-초콜릿푸딩
밀크푸딩-초콜릿푸딩

밀크푸딩, 초콜릿 푸딩 두 가지 맛이 있길래 하나씩 집어왔습니다. 용량은 90g으로 아주 아담한 사이즈예요. ㅎㅎ 가격은 밀크, 초콜릿 모두 3,300원씩으로 동일했습니다.

 

 

푸딩-영양정보
푸딩-칼로리

영양정보 살펴보니 밀크푸딩은 125kcal, 초콜릿푸딩은 190kcal로 확실히 초콜릿이 더 높긴 하네요.

 

푸딩스벅-푸딩
스벅-푸딩

종이팩 벗겨보니 사이즈가 더 아담하게 느껴지네요. ㅎ 뚜껑 안에는 비닐 뚜껑이 한 겹 더 있었어요. 1월 중순에 샀던 건데 유통기한이 보름 정도로 여유가 있는 편이었어요.

 

밀크푸딩
밀크푸딩

컵 부분에 담겨있던 푸딩을 뚜껑에 거꾸로 엎어봤어요. 짱구에 나올법한 푸딩 비주얼을 보고 싶어서.. ㅎㅎ

 

 

스벅-밀크푸딩
스벅-밀크푸딩

많이 달지 않으면서 부드러운 맛이었어요. 평소 푸딩을 즐겨먹지는 않아서 다른 푸딩과 비교는 안 되겠지만 지금까지 먹어본 푸딩들과 비슷한 맛이었어요.

 

스타벅스-푸딩
스타벅스-푸딩

탱글탱글해 보여서 흔들어봤는데 잘 안 흔들리네요. ㅎㅎ 비주얼은 약간 연두부 같습니다.

 

초콜릿푸딩
초콜릿푸딩

초콜릿 푸딩은 밀크푸딩에 비해 덜 쫀쫀하고 묽은 크림 같은 느낌이라 거꾸로 엎어서 놓는 건 실패했어요. 엄청 맛있다고 해서 기대했는데 그 정도는 아닌 것 같아요. 푸딩치고는 초코맛이 진하긴 했는데, 먹다 보니 살짝 싱거운 초콜릿 아이스크림 먹는 것 같더라고요. 제가 느끼한 걸 잘 못 먹다 보니 둘 다 조금 물리긴 했습니다.

 

이번에 두 가지 맛 먹어봤으니 한동안 찾아먹을 것 같지는 않지만.. 그래도 둘 중에 택하라면 저는 밀크푸딩에 한표 주고 싶네요. ㅎㅎ

 

이런 디저트류 좋아하신다면 한 번쯤 드셔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

 

 

쫀쫀한 바닐라 크림라떼 맛집 '커뮬로커피(CUMULO COFFEE)'

 

쫀쫀한 바닐라 크림라떼 맛집 '커뮬로커피(CUMULO COFFEE)'

일산 카페 추천 '커뮬로커피'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새해 두 번째 포스팅! 오늘은 지난 연말에 다녀온 일산 카페 커뮬로커피(CUMULO COFFEE) 방문 후기를 써보려고 해요. 커뮬로커피는 일산 덕

taeranstory.tistory.com

밀크티 맛집 '동경수선' 택배 배송 후기

 

밀크티 맛집 '동경수선' 택배 배송 후기

강원도 원주 밀크티 맛집 '동경수선' 택배 배송 후기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밀크티가 맛있기로 유명한 카페 동경수선에서 밀크티 택배 주문해본 후기를 써보려고 해요. '동

taeranstory.tistory.com

에어프라이어 마늘빵 만들기

 

에어프라이어 마늘빵 만들기

에어프라이어 식빵 요리, 마늘빵 만들기 (마늘빵 소스)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오늘은 식빵과 에어프라이어를 이용한 마늘빵 만들기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해요. 마늘빵은 제가 가장 좋아

taeran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