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리뷰/제품 리뷰

사과떡볶이 기본팩 달콤맛 밀키트 후기

그란이 2022. 3. 6. 10:20

사과떡볶이 밀키트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요즘 핫하디 핫하다는 사과떡볶이 밀키트 기본팩 후기입니다. 사과떡볶이 밀키트는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로 판매 중인데요, 기본 3개월을 기다려야 배송받을 수 있는 것 같아요. 지금도 확인해보니 6월 초까지 마감되었네요.

 

사실 저는 잘 몰랐던 브랜드인데 언니가 12월에 주문해둔걸 이번주에 배송받았다고 기본팩 하나 나눠줘서 알게 되었어요. ㅎㅎ '사과떡볶이' 밀키트는 원래도 인기가 많았지만 최근에 서민 갑부 프로그램에 소개되면서 더 주문이 폭주하게 된 것 같아요.

 

 

게다가 수제 방식으로 당일 생산 떡볶이만을 판매 중이어서 하루 약 3500개 패키지만을 생산하신다고 해요. 그래서 주문 마감이 비교적 빠르게 되는 것 같네요.

 

사과떡볶이-기본팩-달콤맛
사과떡볶이-기본팩

스토어 들어가 보니 쌀떡볶이, 밀떡볶이, 어볶이, 비건 떡볶이 등 꽤 다양한 종류가 판매 중이었어요. 제가 받아온 건 밀떡볶이 기본팩 달콤맛이었습니다. 가격은 5,900원!

 

사과떡볶이-밀떡볶이
사과떡볶이-밀떡볶이

뒷면을 보니 유통기한은 제조일로부터 냉장보관 시 4일이라고 쓰여있었어요. 제조년월일이 포장지 위쪽에 찍혀있었는데 너무 희미해서 알아보기가 힘들었어요. ㅠㅠ 조금 진하게 표기되면 더 좋을 것 같아요.

 

장기 보관을 원하면 냉동보관도 가능한데, 2개월 이내 섭취를 권장한다고 쓰여있네요.

 

사과떡볶이-구성
사과떡볶이-구성

밀키트 구성은 간단했어요. 밀떡과 어묵, 육수, 소스가 들어있었습니다.

 

사과떡볶이-조리방법
사과떡볶이-조리방법

조리방법은 초간단! 육수를 먼저 넣고 끓인 다음 떡과 어묵, 소스를 넣은 후 6분 30초 더 끓여주면 끝입니다.

 

 

밀떡-어묵
밀떡-어묵

떡과 어묵을 더 잘 익히기 위해서 육수가 끓는 동안 밀떡과 어묵을 찬물에 담가 떼내었어요.

 

사과떡볶이-소스사과떡볶이-조리
사과떡볶이-조리

육수가 끓은 다음 소스를 넣어 풀고, 떡과 어묵을 넣어 6분 30초 더 끓여주었습니다.

 

사과떢볶이-기본팩
사과떡볶이-기본팩

확실히 달콤맛이라 그런지 색은 진해도 냄새부터 달달했어요.

 

사과떡볶이-조리후
사과떡볶이

적당히 매콤하면서 달달하니 학교 앞 떡볶이가 생각나는 맛이었어요. 매운 거 좋아하시는 분은 매운맛 하나도 안 느껴진다고 할 수도 있을 것 같아요. 맵찔이인 제 입맛에는 딱 좋은 맵기이다 보니 국물까지 호로록 같이 떠먹을 수 있어서 더 맛있더라고요. 양은 1.5인분 정도 양으로 성인 둘이 먹기에는 적다고 생각했어요.

 

 

가격도 괜찮고 맛도 제 입맛에 딱인데.. 배송이 너무 늦게 되는 게 아쉽네요. ㅠㅠ 지금 주문해도 6월에 받을 수 있으니 말이에요. 아마 이 대기시간 때문에 기대감이 높아져서 사과떡볶이 평이 조금 엇갈리는 것 같은데 이 부분 감안하면 충분히 맛있는 떡볶이이고, 인기 있는 이유가 있다고 생각해요! 저는 만족스럽게 잘 먹었습니다. 저는 주문량이 조금 줄어들거나.. 생산량이 늘어나거나 하는 날을 기다렸다가 주문해야겠어요. ㅎㅎ

 

여기까지 사과떡볶이 기본팩 달콤맛 솔직 후기였습니다! 오늘도 블로그 방문 감사드려요. 편안한 하루 보내세요. :)

 

 

쫀쫀한 바닐라 크림라떼 맛집 '커뮬로커피(CUMULO COFFEE)'

 

쫀쫀한 바닐라 크림라떼 맛집 '커뮬로커피(CUMULO COFFEE)'

일산 카페 추천 '커뮬로커피'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새해 두 번째 포스팅! 오늘은 지난 연말에 다녀온 일산 카페 커뮬로커피(CUMULO COFFEE) 방문 후기를 써보려고 해요. 커뮬로커피는 일산 덕

taeranstory.tistory.com

에어프라이어 마늘빵 만들기

 

에어프라이어 마늘빵 만들기

에어프라이어 식빵 요리, 마늘빵 만들기 (마늘빵 소스)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오늘은 식빵과 에어프라이어를 이용한 마늘빵 만들기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해요. 마늘빵은 제가 가장 좋아

taeranstory.tistory.com

김포 최대규모 정육식당, 한옥 고깃집 '가천린포크'

 

김포 최대규모 정육식당, 한옥 고깃집 '가천린포크'

김포 대형 한옥 정육식당, 가천린포크 김포점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최근 김포 장릉 근처에 김포 최대 규모 고깃집 가천린포크가 오픈했다고 해서 지난주에 다녀왔어요. 가천린포크 김포

taeran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