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리뷰/카페 후기

데이트하기 좋은 광교 베이커리 카페 '르디투어'

그란이 2022. 4. 4. 21:14

수원 광교 대형 카페 추천, 르디투어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수원 경기대학교 근처 대형 카페 르디투어 후기입니다.

 

르디투어

영업시간 10:00 - 21:00

(20:30 라스트 오더)

*주차 가능

(전용주차장-카페 이용 시 2시간 무료)

 

르디투어
르디투어

'르디투어'는 지난 주말 수원에 결혼식이 있어서 갔다가 들른 카페인데요, 결혼식 근처 카페 검색해보다가 건물 외관이 인상적이어서 바로 찾아가 봤습니다.

 

르디투어-주차
르디투어-주차

주차는 카페 들어가는 골목 초입에 전용 주차장이 있었어요. 주차 안내 직원분들이 있어서 찾기 쉬웠고, 주차장이 많이 넓은 편은 아니었지만 카페 이용객 정도는 모두 수용 가능해 보였습니다.

 

 

수원-르디투어
수원-르디투어

건물이 독특하고 개성 있다고 생각했는데, 알고 보니 2021년 수원 디자인 대상 수상작이라고 해요.

 

르디투어-1층
르디투어-1층

내부도 외관과 비슷한 분위기로 심플하면서도 감성 넘치는 분위기였어요.

 

르디투어-라운드테이블르디투어-2층
르디투어-2층

독특한 모양의 라운드 테이블로 꾸며진 2층도 참 예뻤습니다.

 

르디투어-내부
르디투어-내부

창문들이 모두 통창으로 되어있어서 시원하게 개방감이 있었고, 테이블 간 거리가 넓어서 답답한 느낌이 없어서 좋았어요. 

 

르디투어-루프탑-이용안내
르디투어-루프탑-이용안내

2, 3층 내부 좌석을 지나 루프탑에도 좌석이 마련되어있었어요. 주말 오후 시간인데도 손님이 별로 없다고 생각했는데, 날씨가 많이 풀려서인지 루프탑 좌석에 사람이 많더라고요. 온돌시스템이 가동되는 데크 좌석은 만석이었습니다.

 

르디투어-루프탑르디투어-루프탑
르디투어-루프탑

르디투어 옆 건물은 애견카페가 있어서 옥상 한켠으로는 귀여운 강아지들이 뛰어노는 모습도 볼 수 있었어요. ㅎㅎ

 

르디투어-베이커리
르디투어-베이커리

저는 2층에 자리를 잡고 주문을 하러 다시 1층으로 내려갔습니다. 르디투어는 대형 카페답게 예쁘고 먹음직스러운 베이커리 종류가 정말 많았어요.

 

 

르디투어-케이크
케이크

케이크 종류도 꽤 있었습니다. 배가 부른 상태였지만.. 치즈케이크가 너무 맛있어 보였어요. 집어올 수밖에 없는 비주얼.. ㅎㅎ

 

르디투어-메뉴
르디투어-메뉴(출처:르디투어)

음료 메뉴도 다양했는데 저는 케이크를 먹기 위해 아이스 아메리카노, 같이 간 남편은 레드빈 슈페너를 주문했어요.

 

르디투어-주문메뉴
르디투어-주문메뉴

*주문 메뉴 : 바스크 치즈케이크 6,300원, 레드빈슈패너 6,500원, 아이스 아메리카노 5,000원

 

커피 맛은 무난했고, 궁금했던 레드빈 슈페너는 이름에서 예상되는 맛 그대로였어요. 크림에 팥맛이 정말 진했는데, 개인적으로 제 입에는 너무 텁텁하더라고요. ㅠㅠ

 

바스크-치즈케이크
바스크-치즈케이크

바스크 치즈케이크는 적당히 부드럽고 꾸덕함이 있는 맛이었어요. 아메리카노와 참 잘 어울리는 달달함!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주차도 편리하고, 멋진 외관만큼이나 내부 분위기가 좋아서 데이트하기에 좋은 장소라고 생각했어요. 날씨 좋은 날 루프탑에서 커피 한잔 마시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ㅎㅎ 거리가 좀 멀어서 자주 가지는 못하겠지만 수원 광교 쪽 간다면 한번 더 들러보고 싶어요.

 

수원 대형 베이커리 카페 찾으신다면 '르디투어' 가보시길 추천드려요. :)

 

 

일산 정발산 분위기 좋은 카페 '아트스뉴욕'

 

일산 정발산 분위기 좋은 카페 '아트스뉴욕'

일산 정발산 카페 추천, 아트스뉴욕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오늘 리뷰해볼 카페는 일산 정발산에 위치한 아인슈페너 맛집 아트스뉴욕입니다. 아트스뉴욕 영업시간 12:00 - 23:00 매주 수요일

taeranstory.tistory.com

제주 서귀포 중문 카페 추천 '더 클리프'

 

제주 서귀포 중문 카페 추천 '더 클리프'

제주 바다뷰, 오션뷰 맛집 '카페 더 클리프'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제주 여행 마지막 포스팅! 오늘은 호텔 체크아웃 후 다녀왔던 중문해수욕장 카페 더 클리프 방문 후기입니다. 해안가 걷

taeranstory.tistory.com

포천 가볼 만한 곳 추천 '산정호수' (주차정보, 놀이공원)

 

포천 가볼 만한 곳 추천 '산정호수' (주차정보, 놀이공원)

산책하기 좋은 포천 산정호수 둘레길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지난주 주말, 포천에 캠핑 초대를 받아 놀러 갔다가 근처에 있는 산정호수에 다녀왔어요. 산정호수는 이름 그대로 '산 속에 있

taeran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