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리뷰/카페 후기

김포 카페 추천 | 나무휴식 (Bake29s/베이크이구에스)

그란이 2021. 7. 24. 15:30

김포 고촌 카페 추천 Bake29s(베이크이구에스) in 나무휴식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푸릇푸릇한 자연 속에서 힐링 가능한 나무휴식이라는 곳에 대해 써보려고 해요. '나무휴식'이라는 공간은 김포 고촌에 위치해있는 공원 쉼터로, 카페 Bake29s(베이크이구에스)반려견 전용 운동장인 도그플레이그라운드가 있는 곳입니다.

 

 

 

이번 달 초 정도에 다녀온 곳인데 사진만 찍어놓고 포스팅을 하지 않고 있었어요. 그런데 저번 주 주말에 런닝맨을 보는데 익숙한 장소가 나오더라고요! 바로 나무휴식 카페 별관 모습이었어요. 카페에 갔을 때도 공간이 넓어서 대관 같은 거 하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는데 어쩜 런닝맨에 딱..!

반가운 마음에 어서 포스팅을 해야겠다 했는데 이제야 하게 되네요. ㅎㅎ 그럼 제가 다녀온 나무휴식 베이크이구에스 리뷰 써보겠습니다!

 

나무휴식-입구
고촌-나무휴식-입구

주차장 사진은 찍지 못했는데, 나무휴식은 주차장이 두 군데로 나뉘어 있어서 비교적 넓은 편이에요. 주차하고 맞은편 입구로 들어가면 카페 베이크이구에스 건물을 먼저 볼 수 있어요.

 

사진에서 보이는 것처럼 13세 이하 어린이는 본관 실내와 루프탑 좌석 이용이 불가능해요. 아이 동반 고객은 야외 좌석 및 별관 이용을 해야 합니다.

 

나무휴식-애견운동장-건물
도그플레이그라운드

카페 건물 아래층에는 반려견 전용 운동장인 도그플레이그라운드로 갈 수 있게 되어있었어요.

 

나무휴식-애견운동장
고촌-반려견운동장

그 바로 옆에는 이렇게 야외 운동장이 마련되어있었어요. 자세히 보지는 못했지만 내부 규모가 상당한 것 같았습니다.

 

 

나무휴식-이용안내
나무휴식-이용안내

별관 가는 길에 보이는 나무휴식 이용 안내 표지판이 있었구요,

 

나무휴식-싸이로타워
싸이로타워

그 뒤로 이렇게 큰 조형물 싸이로 타워가 있었어요. 그 앞 현수막에는 나무휴식 공간의 역사에 대해 적혀있었는데, 나무휴식 현 장소는 1970년 12월에 '상원농장'이라는 이름을 시작으로 시작해서 '상원축산'이라는 국내 축산산업의 선도적인 역할을 하며 성장했다고 해요. 하지만 수도권의 도시화로 점차 증축장 존립에 어려움이 심해져서 2011년부터 리모델링을 시작, 2013년 5월 '나무휴식' 공원 쉼터로 재탄생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나무휴식-별관
나무휴식-별관

싸이로타워를 지나면 바로 별관이 위치해있어요. 푸릇푸릇한 나무에 둘러싸여 있는 건물 모습이 참 멋있습니다. ㅎ 본관 내부는 많이 협소한 편이고, 루프탑은 너무 더워서 저희도 별관에 자리 잡아 앉았어요.

 

 

나무휴식-별관-가까이
나무휴식-별관모습

별관에는 외부음식 금지, 반려견 출입 금지였습니다!

 

나무휴식-별관-내부나무휴식-별관-내부사진
나무휴식-별관내부

별관 내부는 넓은 공간에 널찍널찍하게 테이블이 놓여있었습니다. 탁 트인 공간이라 시원한 느낌이 들었어요. 앞에 피아노도 있고 스크린, 빔프로젝트 있는 걸로 보아 별관이 다양한 용도로 쓰이는 것 같았어요.

 

베이크이구에스-메뉴
베이크이구에스-메뉴

다시 본관으로 와서 음료 주문을 했어요. 날이 많이 더웠던 날이라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로 주문했습니다. 크림 더블샷 맛이 참 궁금한데.. 다음에 와서 마셔봐야겠어요.

 

베이크이구에스-베이커리
베이크이구에스-베이커리

베이커리 카페답게 베이커리 종류도 쿠키, 조각 케이크 등 다양했고 그 위에는 귀염귀염 한 초들도 가득했어요. 밥을 먹고 방문해서 베이커리는 따로 주문하지 않았습니다.

 

베이크이구에스-본관-내부베이크이구에스-내부-좌석
베이크이구에스-본관

본관 내부는 대략 이런 식으로 되어있어요. 전체적으로 화이트 톤이라 별관보다 더 깔끔한 느낌이 들었어요!

 

베이크이구에스-커피
나무휴식-커피

아메리카노는 살짝 산미가 있었는데 맛있었어요. 원래 신맛 있는 커피 안 좋아했는데 과하지 않아서 그런지 맛있게 먹었습니다.

 

양쪽으로 탁 트인 유리창으로 푸릇한 잔디밭, 나무들이 가득해서 평온한 잔디밭 뷰(?) 보면서 시원한 커피 마시니 정말 힐링되는 시간이었어요. 요즘같이 뜨거운 날에는 나무휴식에 가서 한가하게 커피한잔 하고 싶네요. ㅎㅎ

복잡한 도심에서 나와 한적한 공간 찾으신다면 김포 고촌 나무휴식 공간 추천드립니다. :)

 

 

김포 오므라이스, 파스타 맛집 | 빠레뜨한남 김포라베니체점

 

김포 오므라이스, 파스타 맛집 | 빠레뜨한남 김포라베니체점

김포 분위기 좋은 식당 추천 '빠레뜨,한남'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오늘은 빠레뜨,한남 김포 라베니체점 방문 후기를 써보려고 해요. 예전에 유퀴즈에서 나온 음식점 중 오므라이스가 정말

taeranstory.tistory.com

포천 가볼만한 곳 | 허브 아일랜드

 

포천 가볼만한 곳 | 허브 아일랜드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지난 주말에 포천 허브 아일랜드에 다녀왔어요. 허브 아일랜드는 예전부터 가볼 만한 곳이라고 추천하는 분들이 많아서 알고는 있었는데, 인스타그램에서 '한국의

taeranstory.tistory.com

3기 신도시 사전 청약 일정, 주요 지구 위치도

 

3기 신도시 사전 청약 일정, 주요 지구 위치도

3기 신도시 청약 일정, 위치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3기 신도시 청약에 대한 내용에 대해서 써보려고 해요. 3기 신도시에 대해서는 저도 올 초부터 관심을 가지고 있었는데요,

taeran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