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리뷰/제품 리뷰

굽네 로드닭 언더 299 도시락(안보현 도시락) 후기

그란이 2021. 3. 14. 10:17

굽네 로드닭 UNDER 299 도시락 6종 세트 후기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옷이 얇아지는 계절이 오고 있어서 저도 다이어트를 해볼까 하고 냉동 닭가슴살 도시락을 사봤어요. 시중에 닭가슴살 종류가 정~말 많지만 그중에서도 전에 안보현 님이 광고했던 언더 299 도시락을 사봤습니다. 299 kcal를 넘지 않는 칼로리가 마음에 들었거든요. ㅎ

 

여러 가지 맛을 보고 맛있는 종류로 여러 개 시키려고 일단 6종 혼합세트 구매했어요. 6종 세트 24,000 원정도 구매해서 개당 4천 원 정도로 생각하면 되겠어요. 저는 그중 곤약 연근 영양밥&골드 오믈렛과 곤약 현미 야채 영양밥&갈릭 닭가슴살 비엔나 두가지 도시락을 먹어봤고 두 종류에 대해 리뷰해보려고 해요.

 


1. 곤약 연근 영양밥&골드 오믈렛

299도시락-6종-세트
299도시락 6종 세트

밥은 거의 곤약 영양밥이고 갈릭 닭가슴살 비엔나, 레드 크림 커리 닭가슴살, 청양 닭가슴살 비엔나, 골드 오믈렛, 훈제 닭가슴살 슬라이스, 깻잎 닭가슴살 볼 이렇게 6가지입니다.

 

299도시락-골드오믈렛
299도시락 골드오믈렛

처음 먹어본 맛은 곤약 연근 영양밥&골드 오믈렛입니다. 다이어트 도시락에 오믈렛이..?라는 생각으로 기대를 하면서 먼저 집었어요. ㅋㅋ

 

*곤약 연근 영양밥&골드 오믈렛 : 연근, 렌틸콩, 흑미로 지은 곤약 영양밥과 치즈를 듬뿍 넣은 부드러운 오믈렛 그리고 매콤한 청양고추 닭가슴살 비엔나가 담겨있어요. 불맛 가득! 매콤한 굽네 볼케이노 소스도 들어있답니다.

[내용 출처 - 굽네 299 도시락 상세페이지]

 

299도시락-골드오믈렛-조리전
299도시락 골드오믈렛

해동 및 조리방법은 종이 포장지만 벗긴 후 비닐 씌워진 용기 째 전자레인지에 넣어 3분 30초 정도 데워주면 끝입니다.

 

299도시락-골드오믈렛-조리후
299도시락 골드오믈렛 조리

전자레인지에 돌리면 이렇게 비닐이 부풀어요. 비닐을 벗기고 먹으면 됩니다.

 

299도시락-곤약연근영양밥-골드오믈렛
299도시락 골드오믈렛

다이어트 닭가슴살 도시락은 처음 먹어봤는데요, 밥이 정말 맛이 없더라고요. 맛없다는 게 밥에서 단맛, 짠맛 그 어느 맛도 안나는 무(無) 맛이었어요. ㅋㅋ 오믈렛도 통통하니 생김새는 괜찮았는데 밥과 마찬가지로 간이 하나도 안되어 있었습니다. 도시락 가운데 있는 굽네 볼케이노 소스에 찍어먹고 밥에도 비벼먹고 하니 그나마 먹을 만했어요. 역시 칼로리가 낮은 이유가 있겠죠. ㅠㅠ

 

근데 소스가 저한테 정말 매웠어요. 나머지 음식에 간이 안되어있어서 어쩔 수 없이 찍어먹긴 했는데 그냥 매운맛이어서.. 저한테는 이 도시락 맛은 마지막인 걸로.. ㅋㅋ 평소 굽네 볼케이노 좋아하시는 분은 좋아하실 것 같아요!

 

 

2. 곤약 현미 야채 영양밥&갈릭 닭가슴살 비엔나

299도시락-갈릭닭가슴살비엔나-포장
299도시락 갈릭닭가슴살비엔나

그다음 먹어 본 도시락은 곤약 현미 야채 영양밥&갈릭 닭가슴살 비엔나입니다.

 

*곤약 현미 야채 영양밥&갈릭 닭가슴살 비엔나 : 식이섬유가 풍부한 현미와 다양한 채소로 지은 영양밥에 담백한 닭가슴살 비엔나와 탱글탱글한 닭가슴살 볼을 담았어요. 새콤달콤한 허니 머스터드소스도 들어있답니다.

[내용 출처 - 굽네 299 도시락 상세페이지]

 

alt=
299도시락 갈릭닭가슴살비엔나

골드 오믈렛이 기대 이하였어서 큰 기대 하지 않고 먹었는데 이건.. 맛있었어요!!

 

299도시락-곤약현미야채영양밥-갈릭닭가슴살비엔나
299도시락 갈릭닭가슴살비엔나

밥은 역시나 아무 맛 나지 않았지만 닭가슴살 볼과 비엔나에 간이 조금 되어있어서 맛있었습니다. 무엇보다 머스터드소스가 있어서 저번보다 많이 찍어먹어서 더 맛있게 먹은 것 같아요. 물론 소스 양이 적어서 푹푹 찍어먹지는 못했습니다. ㅎ 담에 더 시키게 된다면 이 맛으로 사게 될 것 같아요.

 

원래는 저녁마다 먹을 생각으로 일주일이면 다 먹겠거니 생각했는데.. 산지 일주일 넘었는데 왜 아직도 네 가지 종류가 남은 거죠. ㅎㅎ 손이 잘 안 가네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머지 종류도 먹어보고 리뷰해보겠습니다! :-D

 

위장에 좋은 양배추죽 끓이기

 

위장에 좋은 양배추죽 끓이기

위염, 장염에 좋은 양배추가 들어간 야채죽 끓이기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남편이 위염, 식도염으로 거의 일주일 동안 고생을 했어요. 처음에는 그냥 체한 건 줄 알고 소화제 먹고 손 따고

taeranstory.tistory.com

간단하게 만드는 간장비빔국수

 

간단하게 만드는 간장비빔국수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오늘은 제가 집에서 자주 해 먹는 간장비빔국수 레시피를 가져와봤어요. 간장 베이스라 짭조름하면서도 달달하고, 고춧가루가 들어가서 살짝 매콤한 맛도 느낄 수

taeranstory.tistory.com

냉이된장찌개 끓이는 법 (+벌집 삼겹살 구이)

 

냉이된장찌개 끓이는 법 (+벌집 삼겹살 구이)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저번 3월 3일 삼겹살데이에 삼겹살 사다가 구워 먹었어요. 그 김에 집에 냉이가 있어서 냉이된장찌개를 끓여 같이 먹었습니다. 근데 냉이를 가지고 하는 요리는 처음

taeran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