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리뷰/제품 리뷰

냉동 미니 피자 쁘띠피자(쁘띠불고기피자) 후기

그란이 2021. 2. 22. 12:08

쁘띠피자 스위트갈릭불고기맛 후기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오늘은 요즘 즐겨먹고 있는 냉동피자 리뷰해보려고 해요.

쁘띠피자

쿠팡에서 구매했고, 12개입 26,400 원이니까 개당 2,200 원이에요. 6개입, 24개입짜리도 있던데 갯수에 따라 단가가 조금 다른 것 같습니다.

쿠팡 쁘띠피자

이렇게 하나씩 개별포장 되어있습니다. 다른 맛도 있는 건지는 모르겠는데 '스위트갈릭불고기맛' 이라고 쓰여있네요.

기본적으로 냉동보관 해야하고 먹을 때는 에어프라이어, 오븐, 전자레인지에 조리해 먹으면 된다고 해요. 아무래도 에어프라이어나 오븐에 해서 먹으면 좀 더 화덕피자 느낌이 나지 않을까 싶어요. ㅎ

에어프라이어에 할때는 180도, 오븐은 200도 예열 후 7~8분간 조리하라고 쓰여있습니다. 전자레인지는 1분 30초면 돼서 저는 전자레인지 선택! ㅋㅋ

미니 냉동피자

포장지를 뜯으면 종이 트레이가 있어서 안정적으로 포장이 되어있는 걸 볼 수 있어요.

쁘띠피자

크기는 손바닥 사이즈 정도예요.

냉동피자

그릇에 옮겨담아 전자레인지에 1분 30초 돌린 모습입니다. 치즈가 녹아서 아주 먹음직스러워 보여요. ㅎㅎ

쁘띠불고기피자

치즈 쭉 늘어나는 모습을 찍고 싶었는데 한손에 포크, 한 손에 핸드폰 들려니 초점이 맞추기가 어려워서 잘 안 나왔네요. ㅠㅠ

치즈도 많고, 불고기, 옥수수 등 토핑재료 양도 많아서 맛있었습니다. 단, 피자 자체가 조금 작다 보니 아쉬운 느낌이 있었어요. 가벼운 아침식사나 간식으로 좋을 것 같아요.

일반 피자집에서 먹는 피자도 맛있지만, 이렇게 간단한 토핑으로 되어있는 치즈 피자도 가끔 땡겨요.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냉동실에 쟁여놓고 먹고 있습니다.

간편 간식으로 쁘띠피자, 쁘띠불고기피자 추천드려요! :)

 

↓ 다른 간식 후기도 보러오세요! ↓

에어프라이어에 호빵 구워먹기! 후기

 

에어프라이어에 호빵 구워먹기! 후기

에어프라이어 호빵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전에는 겨울에 편의점에서 호빵을 자주 볼 수 있었는데, 요즘은 그 동그란 호빵 찜기 보기가 어려운 것 같아요. 올 겨울이 가기 전 호빵을 한번

taeranstory.tistory.com

미쓰리 떡볶이 후기

 

내돈내산 제품리뷰 | 미쓰리 떡볶이 후기

미쓰리 떡볶이 후기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오늘은 집에서 해 먹는 냉동 떡볶이 '미쓰리'제품을 리뷰해보려고 해요. 저와 남편은 떡볶이를 정말 좋아해서 자주 시켜먹기도 했는데 아무래도

taeran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