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리뷰/제품 리뷰

미쓰리 떡볶이 후기

그란이 2020. 7. 4. 20:21

미쓰리 떡볶이 후기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오늘은 집에서 해 먹는 냉동 떡볶이 '미쓰리'제품을 리뷰해보려고 해요.

저와 남편은 떡볶이를 정말 좋아해서 자주 시켜먹기도 했는데 아무래도 배달시켜먹으려면 일정 금액 이상 주문해야 하다 보니 불필요한 옵션을 추가해서 비용은 비용대로 나가고 살은 살대로 찌는 느낌이었어요. ㅎ

그래서 그냥 간편하게 조리 해먹을 수 있는 냉동 떡볶이를 여러 종류 잔뜩 사서 쟁여놓고 있습니다.

오늘 먹은 떡볶이는 미쓰리 떡볶이예요. 작년에 조카 선물 사러 킨텍스 베이비 페어에 갔다가 사 먹어본 곳인데, 마침 얼마 전 형부가 사다 주셔서 올해도 먹게 되었어요.

미쓰리 밀떡

3~4인분의 밀떡과 매콤 떡볶이소스예요. 매콤한 맛은 단계가 있는데 이번에 먹은 건 3단계 매콤한 맛이었어요.

미쓰리 매콤떡볶이소스

조리법은 간단해요. 물 700 mL를 끓이고 소스(가루)를 풀어준 다음, 밀떡을 넣어서 10~20분 끓여주면 끝입니다.

어묵이나 야채 등 다른 재료는 기호에 맞게 추가하면 된다고 쓰여있어요.

저는 비비고 만두를 넣을 거라 물을 조금 더 넣어서 소스를 풀어주었어요.

소스를 넣은 끓는 물에 냉동 밀떡과 만두 6개, 파를 조금 첨가해주었습니다.

10분 정도 끓여주니 떡이 이렇게나 부풀어서 조금 당황했는데.. 다행히 물이 모자라거나 하지는 않았어요. ㅎㅎ

미쓰리 떡볶이

맛있었지만 제 입맛에는 조금 매워서 동치미와 함께 먹었어요.

밀떡도 쫄깃하니 맛있었지만 특히나 만두를 넣은 게 신의 한 수였던 것 같아요.

만두는 어디에 넣으나 맛있지만 떡볶이에 넣어 먹으니 더욱 맛있어졌습니다.

간편하게 드실 수 있는 떡볶이 찾으신다면 미쓰리 떡볶이 추천드려요!

단, 매운 것 잘 못 드신다면 3단계 매콤한 맛은 조금 매우실 거 같고, 1~2단계 정도면 맛있게 드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