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리뷰/제품 리뷰

노브랜드 인스턴트 커피 까페라떼 후기!

그란이 2021. 1. 27. 08:57

노브랜드 카페라떼/노브랜드 커피믹스 리뷰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저는 커피를 정말 좋아하는데요, 특히 시럽이 들어간 달달한 커피를 좋아해요. 회사에서는 믹스커피 하루 2잔씩 꼭 마셨는데 퇴사하고 나서 집에서는 잘 안 먹게 되었습니다. 오랜만에 믹스커피가 먹고 싶어서 근처 노브랜드 매장에 갔는데 노브랜드에서 나온 커피믹스도 종류가 꽤 많더라구요. 가장 맛있어 보이는 걸로 집어왔어요.

노브랜드 까페라떼

30포 들어있고 가격은 4,880 원이었어요. 맥심 커피믹스에 비하면 비싼 편 같아요!

노브랜드 커피믹스

칼로리는 55 kcal로 맥심과 비슷합니다.

옆에 작은 구멍으로 스틱 하나씩 뽑아서 먹을 수 있게 해놨어요. 편리하네요. ㅎ

노브랜드 커피믹스
노브랜드

스틱이 꽤 큰것 같습니다. 물 약 90 mL에 넣고 먹으라고 되어있는데, 일반적으로 쓰는 195 ml 종이컵 기준으로 반 컵이면 되겠죠?

저희 집에서 가장 작은 컵에 마셔봤습니다. 맥심 믹스커피보다는 조금 진한 맛이에요! 뭐랄까 조금 더 비싼맛..? ㅋㅋ

아이스로 타서 먹을땐 스틱 두 개는 해야 맛있었습니다. 나쁘진 않은 노브랜드 까페라떼. 아직 제 입에는 맥심의 맛이 익숙하지만 이것도 괜찮네요. ㅎㅎ

다음엔 다른 종류 커피믹스 사서 먹어봐야겠습니다.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