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국내 여행

부산 기장 호캉스 '아난티 힐튼 부산' 프리미엄 룸 후기

그란이 2023. 9. 3. 14:22

부산 호캉스 호텔 추천, 아난티 힐튼 부산

안녕하세요. 그란이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지난 4월에 다녀온 부산 아난티코브 아난티 힐튼 부산 호캉스 후기를 써보려고 해요. 방문 당시 신나게 사진 찍어왔는데 여태 왜 포스팅을 안 했는지.. 이제야 생각나서 늦게나마 올려봅니다. ㅎㅎ

 

아난티 힐튼 부산 호캉스는 객실 내부도 좋고, 호텔 내부에 볼거리도 많아서 굉장히 만족스러운 호캉스였는데요, 기억이 가물가물해서 룸 컨디션정도 포스팅할 수 있을 것 같네요. ㅠㅠ

 

 

아난티 힐튼 부산

체크인 15:00

체크아웃 11:00

 

 

로비-전망
아난티힐튼부산-로비

아난티 힐튼 부산은 멋진 바다전망이 유명하죠! 체크인하러 가면서부터 탁 트인 오션뷰에 감탄을 했습니다. ㅎㅎ

 

 

아난티 힐튼 바로 옆 아난티 코브는 펜트하우스와 레지던스가 있는데, 이곳은 회원제로 운영되는 것으로 알고 있어요. 호텔과 펜트하우스 숙박시설 외에도 아난티타운에는 맛집, 서점, 볼거리 등 부대시설이 다양해서 호텔 투숙객 아니어도 그냥 구경하러도 많이 온다고 하더라고요.

 

 

아난티힐튼-프리미엄룸룸-테이블
아난티힐튼-프리미엄룸

제가 묵은 객실은 프리미엄룸, 1박에 40만 원대였어요. 디럭스룸과 면적은 비슷한데 디럭스룸은 2~3층, 프리미엄룸은 4~8층에 위치해 있다고 합니다.

 

 

바다전망
힐튼-부산-바다전망

체크인을 조금 늦게 했더니 고층객실은 이미 다 나가서 4층 객실을 배정받았어요. 아쉬웠지만 뷰가 워낙 멋있어서 나쁘지 않았습니다!

 

 

tv커피포트
침실
미니바냉장고
미니바

미니바에는 여러 종류의 음료와 맥주, 스낵들이 있었어요. 캡슐커피와 물 이외에는 모두 유료였습니다.

 

 

욕실
욕실

아난티 힐튼 부산의 특장점은 큰 욕실인 것 같아요. 침실만 한 크기의 욕실!

 

 

세면대
세면대

욕실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집으로 모셔오고 싶은 인테리어..

 

 

샤워부스변기
욕실

샤워부스와 화장실도 깔끔 분리되어 있었습니다.

 

 

욕실-어메니티

요즘 일회용품 줄이려는 호텔들이 많은 것 같아요. 힐튼 부산도 일회용 치약 칫솔은 제공되지 않았어요. 샴푸, 린스, 바디워시 등 워시용품도 플라스틱 용기를 사용하지 않은 고체 타입이었습니다. 고체형 어메니티가 호불호가 많이 갈리던데 생각보다 거품도 많이 나고 향도 괜찮아서 저는 좋았어요. 캐비네 드 쁘아송 제품으로, 호텔 내부에서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욕조욕조-전망
욕조-전망

객실의 하이라이트!! 욕실 안에 이렇게 바다뷰를 보며 반신욕을 즐길 수 있는 전신 욕조가 있었는데요, 정말 힐링 제대로였어요.

 

 

아난티힐튼-복도
아난티힐튼-부산

마지막으로 아난티 힐튼 부산에서 포토존 유명한 복도 사진 한 장.. ㅎ 사람들이 많이 다니는 통로라서 비어있을 때 찍기 힘들었는데 저녁 8시쯤 가보니 아무도 없더라고요. 단독샷 잘 건져왔습니다.

 

 

객실 컨디션이 워낙 좋아서 만족스러웠던 아난티 힐튼 부산! 호텔 바로 앞 해안길 따라 산책하고, 아난티타운 내부 구경하다 보니 시간 정말 금방 가더라고요. 오롯이 호텔 내부에서 즐겼던 진정한 호캉스였습니다.

 

부산 호캉스 계획하신다면 먹거리 즐길거리 다양한 아난티 힐튼 부산 추천드려요. 만족하실 거예요. :)

 

동대문 DDP 전시 알폰스 무하 이모션(7/22~10/30) 후기

 

동대문 DDP 전시 알폰스 무하 이모션(7/22~10/30) 후기

2023 서울 전시 추천, 아시아 최초 공개 '알폰스 무하 이모션' 안녕하세요. 그란이입니다. 지난 7월 22일 동대문 DDP에서 알폰스 무하 이모션 인 서울 전시가 시작되었어요. 지난주에 우연히 카카오

taeranstory.tistory.com

만족스러웠던 제주 렌터카 '제주로렌트카' 후기 (내돈내산)

 

만족스러웠던 제주 렌터카 '제주로렌트카' 후기 (내돈내산)

제주 렌터카 업체 추천, 제주로렌트카 (+카시트, 유모차 대여) 안녕하세요. 그란이입니다. 지난 제주여행에서 이용했던 제주 렌터카 제주로렌트카 스타리아 렌트 후기를 쓰려고 사진 찍어놨다가

taeranstory.tistory.com

영종도 네스트 호텔 플라츠 레스토랑 디너 후기 (+할인 방법)

 

영종도 네스트 호텔 플라츠 레스토랑 디너 후기 (+할인 방법)

인천 영종도 네스트 호텔 플라츠 주말 디너 뷔페 후기 안녕하세요. 그란이입니다. 지난달 말, 남편과 기념일을 맞이해서 인천 영종도에 있는 네스트 호텔 플라츠 레스토랑에서 디너 뷔페를 즐기

taeran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