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공유

풍무동 넓고 편리한 티맵 주차장 티타워(T-tower) 주차장

그란이 2023. 7. 17. 15:44

풍무동 편리하고 저렴한 무인주차장, 티맵 티타워 주차장

안녕하세요. 그란이입니다.

 

오늘은 김포 풍무도서관 근처 상가밀집구역에서 주차가 힘들 때 이용하면 좋은 풍무동 무인주차장 티맵 티타워 주차장 이용 후기를 써보려고 합니다!

 

 

풍무동 티맵 티타워 주차장

기본요금 (최초 30분) 1,000원

추가요금 (이후 15분당) 500원

1일 최대요금 20,000원

*24시간 무인 운영

*신용카드 전용

[2023.07 방문기준]

 

 

풍무동-티타워주차장
풍무동-티타워주차장

이쪽 상가가 많은 구역은 상가 크기에 비해 주차장 작은 곳이 많은 것 같아요. ㅠㅠ 특히 입차 출차가 같은 통로인 곳이 많아서 항상 혼잡하고 주차 자리도 많지 않더라고요.

 

오늘 소개하는 티맵 티타워 주차장은 이 근처 다른 건물에 갔다가 만차여서 둘러보던 중 발견한 곳이에요! 테라워시 셀프세차장 김포풍무점 바로 맞은편에 있습니다. 1층 주차장 입구 바로 옆에 하남돼지집이 있어서 찾기는 쉬웠어요.

 

 

풍무동-주차장
풍무동-주차장

주차장 건물은 2~3층 정도인데 지하주차장이 지하 3층까지 있어서 상대적으로 여유로웠고, 주차요금도 최초 30분 1,000원에 추가 15분마다 500원으로 나쁘지 않았어요.

 

 

보통 동네 공영주차장이 한 시간에 1,500원 정도인데, 티타워 주차장은 1시간에 2,000원이라서 공영이랑 크게 차이 나지 않아서 괜찮다고 생각해요!

 

 

티맵주차-요금
티맵주차-요금

풍무동 티타워 주차장은 카드결제 전용 무인으로 운영되고, 출차하면서 정산된 주차요금을 지불하는 시스템이었습니다.

 

티맵주차장이라 티맵 앱에 차량 주차 연동해 놓으셨다면 편리하게 결제를 할 수 있습니다.

 

 

주차장-내부
주차장-내부

주차장 내부도 깔끔하고 칸도 좁지 않아서 편리했어요.

 

 

티타워주차장-상가주차장-건물-안쪽
티타워주차장-상가

주차장 건물 상가는 거의 음식점이었어요. 식당에 사람 많을 시간대가 아니면 주차장은 거의 한가하지 않을까 싶네요. ㅎㅎ

 

풍무동 상가 많은 이 근방에서 주차비 저렴한 주차장 찾으신다면 티맵 티타워 주차장 이용해 보세요. 이쪽 근처 병원 건물 주차장이 특히나 혼잡하던데 그럴 때 이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

 

 

네스프레소 버츄오 플러스 화이트 구매 후기 (캡슐 추천)

 

네스프레소 버츄오 플러스 화이트 구매 후기 (캡슐 추천)

네스프레소 버츄오 플러스 화이트, 퓨어락 디스펜서 사용 후기 안녕하세요. 그란이입니다. 오늘은 작년 연말에 구매한 네스프레소 버츄오 플러스 사용후기에 대해 이야기해보려고 해요. 예전에

taeranstory.tistory.com

유플러스 알뜰폰 유심 '원칩' 셀프개통 후기 (원칩 판매처)

 

유플러스 알뜰폰 유심 '원칩' 셀프개통 후기 (원칩 판매처)

엘지 유플러스 알뜰폰 '모두의 유심, 원칩' 개통 후기 (이야기 모바일 이용) 안녕하세요. 그란이입니다. 최근에 업무용 휴대폰 번호 분리를 위해 알뜰폰 개통을 하게 되었어요. 기존에 쓰던 휴대

taeranstory.tistory.com

김포 해장국 맛집 '양평신내서울해장국'

 

김포 해장국 맛집 '양평신내서울해장국'

김포 해장탕, 내장탕 맛집, 원조 양평신내서울해장국 안녕하세요. 그란이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김포 해장국, 해장탕, 내장탕 맛집으로 유명한 원조 양평신내서울해장국 포장 후기입니다! 김포

taeran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