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공유

맥심 모카골드 커피믹스 일부제품 자발적 회수, 대상 제품 확인하는 방법

그란이 2023. 4. 5. 11:26

맥심 모카골드 커피믹스 일부제품 교환/환불 진행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어제 뉴스를 보다가 동서식품의 맥심 모카골드 커피믹스의 일부 제품에 대한 자발적 회수 조치를 진행한다는 소식을 접하게 되었어요.

 

동서식품 창원공장의 커피 제품 생산 과정에서 식품 제조 설비에 사용되는 실리콘 재질의 이물 혼입 가능성이 확인되어서 특정 유통기한 제품에 대한 자발적 회수를 실시한다고 합니다.

 


▼ 맥심 모카골드 회수 대상 제품 정보 확인 방법 ▼

맥심-믹스커피-회수
출처:동서식품홈페이지

 

회수 대상 제품정보를 보면 맥심 모카골드믹스 600g, 2.04kg, 2.4kg, 2.52kg, 2.64kg, 2.88kg, 3kg, 3.36kg 제품 대상으로 창원 C, 창원 G, 인천 A 공장에서 제조된 제품들인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유통기한은 2024.09.19~09.26 사이에 생산된 제품들로, 유통기한 먼저 확인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맥심 모카골드 커피믹스는 집에서 뿐만 아니라 회사에서도 필수로 구비된 커피 종류이기도 하죠! 저도 참 즐겨 먹는데요, 이 소식을 듣고 바로 집에 있던 믹스커피 상자를 확인해 봤습니다.

 

모카골드-커피믹스
모카골드-커피믹스-회수대상확인

제품명과 제조공장은 해당되는데 유통기한이 2024.01.26으로 다행히 회수 대상에는 해당되지 않은 제품이었어요. 근데 산 지 얼마 되지 않은 제품인데.. 유통기한이 짧네요. 오래된 제품을 사온건지.. ㅎㅎ 아무튼 자발적 회수 제품에는 해당되지 않아서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맥심 모카골드 제품 구매하신 적 있다면 회수 대상 제품에 해당되는지 한 번씩 확인해 보세요! 해당된다면 동서식품 고객상담실 080-023-9114로 문의하면 된다고 합니다!

 

 

hp 프린터 카트리지 교체 후기(재생토너 사용)

 

hp 프린터 카트리지 교체 후기(재생토너 사용)

hp 레이저 프린터 재생토너 교체, 사용 후기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개인적인 일들이 있어서 한동안 포스팅을 쉬다 보니 벌써 2주 가까이 공백이 생겼네요. 바빴던 일도 끝났으니 이제 다시

taeranstory.tistory.com

공인중개사 초시 동차 합격 후기 (경기도 지식 무료 인강 활용)

 

공인중개사 초시 동차 합격 후기 (경기도 지식 무료 인강 활용)

33회 공인중개사 합격 후기, 무료 인강 교수님 추천 안녕하세요. 그란이입니다. 어제 제33회 공인중개사 합격자 발표가 있는 날이었어요. 저도 올해 10월 실시한 공인중개사 시험에 응시해서 결과

taeranstory.tistory.com